ch
Feedback
뭐 재밌는거 있냐?

뭐 재밌는거 있냐?

前往频道在 Telegram

📩문의사항 : dm 에어드랍 / dao 투자 / web3 builder @hyunsica

显示更多
1 274
订阅者
-224 小时
-97
-2830
帖子存档
체인베이스 테스트넷 익스플로러 라이브 출처 테스트넷 익스플로러 페이지가 오픈되면서 노드 오퍼레이터들이 채굴하는 $C 수량도 확인이 가능해졌습니다. 노드는 가이드 보고 아무나 돌릴 수 있는데 이게 인센티브 테스트넷인지 알 수
체인베이스 테스트넷 익스플로러 라이브 출처 테스트넷 익스플로러 페이지가 오픈되면서 노드 오퍼레이터들이 채굴하는 $C 수량도 확인이 가능해졌습니다. 노드는 가이드 보고 아무나 돌릴 수 있는데 이게 인센티브 테스트넷인지 알 수 없습니다. 디코를 봐도 정해진게 없다는 것 같아요. 그래서 돌릴지 말지 계속 고민만 하고있음. #C

Repost from 롤리랄
여기저기 cct 들 위고비 맞는다고 하던데 예시 영상입니다 위고비 맞는사람들 다 저 체형이라 보면 됨 물론 나도
여기저기 cct 들 위고비 맞는다고 하던데 예시 영상입니다 위고비 맞는사람들 다 저 체형이라 보면 됨 물론 나도

Repost from 박주혁
파이코인 하는 아저씨들 만나고 카페 가서 커피 사먹은 썰 푼다 https://x.com/JuhyukB/status/1900094684476957095
파이코인 하는 아저씨들 만나고 카페 가서 커피 사먹은 썰 푼다 https://x.com/JuhyukB/status/1900094684476957095

Repost from ordinary subinium
Hyperliquid의 HLP 손실 이후, Hyperliquid에서는 총 166M outflow가 이뤄졌습니다. 또한 지난 5일 연속 outflow가 지속되고 있으며, withdraw를 하는 계좌 수도 점점 증가 추세에 있습
Hyperliquid의 HLP 손실 이후, Hyperliquid에서는 총 166M outflow가 이뤄졌습니다. 또한 지난 5일 연속 outflow가 지속되고 있으며, withdraw를 하는 계좌 수도 점점 증가 추세에 있습니다. 과연 이 고비를 넘기고 Hyperliquid는 다시 "Hyperliquid Moment"를 만들어 낼 수 있을까요? 결국 PerpDEX는 Volume의 전쟁이고, 고래의 유입이 중요한데, 근래의 자금 outflow를 보면 일단 전체 시장과 함께 흔들리고 있는 것은 맞는 것 같습니다. X 원문 | Dune 대시보드

Repost from meow mix🐱
🤔 Hyperliquid 사건 요약 1️⃣ 익명 트레이더가 $270M~$330M에 달하는 ETH 롱 포지션을 레버리지를 이용해 형성, 그를 따르는 카피 트레이더 다수 등장 2️⃣ 그는 포지션을 잡은 후 계정에서 담보를 점진
🤔 Hyperliquid 사건 요약 1️⃣ 익명 트레이더가 $270M~$330M에 달하는 ETH 롱 포지션을 레버리지를 이용해 형성, 그를 따르는 카피 트레이더 다수 등장 2️⃣ 그는 포지션을 잡은 후 계정에서 담보를 점진적으로 출금하여 청산 가격을 점점 올림, 이는 얼핏 보면 어리석은 행동처럼 보이지만 사실 의도적인 전략 3️⃣ 그 결과 자동 청산이 발생, 이 과정에서 HLP Vault가 $286M 규모의 롱 포지션을 떠안게 되었고 담보 부족으로 몇 초 만에 수백만 달러의 손실을 입게됨 반면 트레이더는 청산가가 자신의 진입가보다 높은 수준에서 작동하는 덕분에 손실 없이 $1.8M 수익 4️⃣ 일각에서는 이번 사건이 북한 해커들의 취약점을 테스트라고 예측, HYPE 토큰 가격이 반응하여 높은 변동성을 보임 5️⃣ Hyperliquid 입장 - BTC와 ETH 레버리지 한도 조정 - 이번 사건은 해킹이나 익스플로잇이 아니며, 단순히 자산 가격 상승으로 인해 고래가 수익을 낸 것 - HLP Vault는 여전히 장기적으로 높은 수익률, 허나 본질적으로 무위험 전략이 아님 Lookonchian 트윗Hyperliquid 트윗

요즘 perpdex쪽 에드작 하고 있음. 꿈과 희망을 그리던 ai밈코에서 다음 섹터는 실제로 수익을 벌어들일 수 있는 perpdex나 디파이에서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하고 관련 에드작 펼쳐놓는 중 그 중 하나가 Lighter
요즘 perpdex쪽 에드작 하고 있음. 꿈과 희망을 그리던 ai밈코에서 다음 섹터는 실제로 수익을 벌어들일 수 있는 perpdex나 디파이에서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하고 관련 에드작 펼쳐놓는 중 그 중 하나가 Lighter 현재 프라이빗베타시즌 진행중임. 매주 정해진 포인트를 거래 참여자한테 분배해줌 (23만점) 매주 화요일 정산되고 변동은 있지만 매주 22~23만점 분배해줌. 포인트 인플레가 있는 것 보다 매주 정해진 포인트를 뿌리니 오히려 좋다고 생각 zk롤업으로 블록속도 빠름, 실제로 사용해보니 실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빠르고 간편 팀원 Novakovski (파운더, 시타델 출신) thapaliya, gauba (코베 출신) Wang (defi alliance 파운더) Board members David Sacks (백악관 AI 및 크립토쪽 트럼프 인물) VC a16z, Dragonfly, Craft, Haun Ventures. 장점 1. 펀비 1hr 간격이라 펀비작 용이 2. 프라이빗 베타 기간 동안 거래 수수료 무료 3. 매주 열리는 트레이딩 대회 - 매주 3티어로 나뉘고 각 티어마다 1~3등 선정 후 포인트 및 상금이 $1k임. - 특이한 걸로 500포인트씩 선정해서 주기도 함. 4. 호가 진짜 빵빵함 5. 진짜 초기 프라이빗 베타라 자리를 많이 가져오진 못해서 7자리 밖에 없습니다. (근데 진짜 자리 잘 안줌) 채팅방에 2자리 드렸고 5자리는 구글폼 제출 부탁드립니다 한정된 자리라 dex 평균 거래량만 알려주시면 됩니다 3월15일 22시까지 구글폼 받겠습니다 (이번에 홍보 효과 좋으면 좋았다고 자리 더 달라고 해보겠습니다) 구글폼 제출

Repost from 제제
하리 얘기가 많길래 1. 원래 하리에는 팀에서 운영하는 볼트가 2개 있었음 2. HLP랑 청산인 볼트임(로직비공개) 3. 청산인 볼트는 HLP에 예전에 통합됨 4. 고래는 CEX 어디선가(아마 최소 바빗 or 바낸) 숏포지헷징을 했을거임 5. 그리고 하리에서 롱을 무지막지하게 열고 무수한 카피롱+ 숏정리하면서 빠르게 이득을 보는 구조를 그렸다고 생각함(이건걍 내생각) 6. 워낙 사이즈가 커서 오더북이 잡기는 빡세고 그냥 마진을 출금해버림 7. HLP는 포지션에 대한 마진 비율이 정한 청산 수준 이하로 떨어지면 청산인볼트에서 해당 포지션을 인수해가고 백스탑 청산을 진행함 8. 저 고래놈은 저렇게 출금때려서 자기포지션 청산인볼트에 넘겨서 사이즈를 정리하는 방법을 선택 9. 스마트한듯 10. 청산인볼트에서 저 포지션을 인수하고 HLP의 두 strategy 볼트는 반대포지션을 잡은 상태로 백스탑 청산을 시작 11. 저 고래의 이익만큼 HLP는 손실 12. 대충 이런 플로우인데 그냥 마진에 더한 일정비율만큼 출금을 제한하는것도 방법일거같고 13. HL에서는 레버리지 비율낮춰서 마진비율 높이는 방법으로 대응 14. 이해는 되는데 이게 완벽한 해결책은 아닌듯 15. 포지션잡고 출금때리는 방식에 대한 대응이 필요한가싶기도 함 16. 어차피 kyc 없어서 지갑별 max oi cap 정해도 완벽한 실시간 지갑 클러스터링 없으면 다계정으로 하면그만이라 이건 아닌거같음 17. 암튼 결론은 저렇게 하면 돈벌수있게 되어있눈 HLP를 잘 이용해먹었다 18. 근데 이렇게 털어먹으려면 최소 바빗이나 바낸 현선을 움직일수있는 사이즈를 확보해서 HL price oracle에 영향을 줄수있어야 하고 그사이에 다른 고래들이 공격하지않아야 함 19. 아무튼 초대형고래가 리스크를 감수하고 돈을벌어간 방식 20. Max leverage 축소한건 좋은데 아마 뭔가 더 할거같음(지금 불완전한 대응이라거 생각) 21. 대불장되면 이런거 안먹힐듯? 약세장이라 전체적으로 유동성얇으니 가능했던거같음 22. 맛저~

하이퍼리퀴드에서 난리치는 내부자 추정 지갑 트레이더 네이밍 Eric으로 바뀜 에릭트럼프니? 라고 생각하게 만드는건가
하이퍼리퀴드에서 난리치는 내부자 추정 지갑 트레이더 네이밍 Eric으로 바뀜 에릭트럼프니? 라고 생각하게 만드는건가

🔍 이번 사이클로 재차 확인한 것들 : 통계적으로 대부분의 프로젝트는 TGE 7일 내가 고점 : 즉 빠른 매도는 소수 고점은 놓쳐도 다수 저점을 피함 : 스테이킹 파밍은 추세 탑승 후 익절분으로만 할 것 : 시간이 남는다면
🔍 이번 사이클로 재차 확인한 것들 : 통계적으로 대부분의 프로젝트는 TGE 7일 내가 고점 : 즉 빠른 매도는 소수 고점은 놓쳐도 다수 저점을 피함 : 스테이킹 파밍은 추세 탑승 후 익절분으로만 할 것 : 시간이 남는다면 스테이킹은 다계 분할로 접근하자 ; 비인기 메인넷 디파이는 다계가 필승한다 : 최근 따리가 나같은 초보도 연승한다면 비중축소 : 게임같은 피버타임은 없음 대박 이후엔 항상 몸사리기 : 바이낸스 런치풀 규격내 프로젝트 고점은 $1B : 대부분의 프로젝트가 바이낸스 "선물만" 상장이 고점 : FDV $50M 이하의 지속 빌딩 프로젝트는 지켜볼 것 : 풀베스팅 + 유틸리티 내러티브는 강력: 펜들 / 버추얼 : 확실한 매수력은 중국보다 미국쪽이 강력함 : 굵직한 내러티브 리딩도 미국쪽이 강력함 : NFT 없는 테스트넷 프로젝트는 흔적은 남겨둘 것 : NFT 동반한 테스트넷은 그렇게 매력이 없음 : FDV $150M 근방의 세일은 걸어볼만한 자리 : 상승국면 내 조정은 최대 3개월 까지 넓게 볼 것 : BTC 갯수를 늘리는데 집중할 것 : 근데 결국 상승장에 BTC 살 돈 생김 : 그래서 고점에 물릴바엔 BTC에 물리자 : 역시나 레버리지를 주 포지션으로 잡는건 틀렸음 : 현금 비중을 최소 30% 과하게는 50%까지 유지할 것 트위터 원문 보러가기 다음 싸이클에도 똥 안밟기 위해 노력. 상승장엔 누구나 버는 것 같고 결국 하락엔 누가 얼마나 지키느냐까지가 찐 싸움인 것 같습니다.

이더리움은 연쇄 청산으로 하락폭이 더 심한 상황 방금 1780불에 6.4만개 청산. 다음은 1608불.. #ETH
이더리움은 연쇄 청산으로 하락폭이 더 심한 상황 방금 1780불에 6.4만개 청산. 다음은 1608불.. #ETH

Repost from LimeLight Gaming
Abstract Witty 뱃지 클레임 Witty 뱃지 클레임 가능합니다. witty 접속하셔서 Lingo 플레이 후 클레임가능 USDC, ETH 필요하니 참고하세요
Abstract Witty 뱃지 클레임 Witty 뱃지 클레임 가능합니다. witty 접속하셔서 Lingo 플레이 후 클레임가능 USDC, ETH 필요하니 참고하세요

Repost from PASA 공지방
Earn Alliance 할게 없어서 디코 뒤적뒤적해보다가... Earn Alliance 가 올해는 TGE 할거라고 함. 노력대비 멘징 0.1% 예상함. 그냥 잊고 있다가 치킨한마리라도 주면 감사
Earn Alliance 할게 없어서 디코 뒤적뒤적해보다가... Earn Alliance 가 올해는 TGE 할거라고 함. 노력대비 멘징 0.1% 예상함. 그냥 잊고 있다가 치킨한마리라도 주면 감사

Pump.fun 근황 ✅ - 24시간 볼륨 ↳ $667k / 8월 이후 최저치 기록 - 24시간 수익 ↳ $52k / 전월 대비 93% 하락 ✅ PumpFun Dune
Pump.fun 근황 - 24시간 볼륨 ↳ $667k / 8월 이후 최저치 기록 - 24시간 수익 ↳ $52k / 전월 대비 93% 하락 ✅ PumpFun Dune

Repost from BQ
📌 펌닷펀 졸업 토큰 0으로 수렴 중 - 솔라나 밈코 시장 정상화 펌닷펀에서의 졸업 토큰이 현재 0으로 수렴 중이네요 ✔️ 펌닷펀 졸업 토큰이란? 펌닷펀에서 시작하여 일종 시총 (60k)등 이상을 도달하면 졸업 이후 Ray
📌 펌닷펀 졸업 토큰 0으로 수렴 중 - 솔라나 밈코 시장 정상화 펌닷펀에서의 졸업 토큰이 현재 0으로 수렴 중이네요
✔️ 펌닷펀 졸업 토큰이란? 펌닷펀에서 시작하여 일종 시총 (60k)등 이상을 도달하면 졸업 이후 Rayidum에 정식 상장되는 구조
밈코쪽은 이제 진짜 끝났구나... 펌닷펀 졸업 토큰이 천개 2천개씩 나오던 그 시절에서 이제는 0개로... 진짜 빠르다 하트와 좋아요는 비큐 컨텐츠의 큰 힘이 됩니다 🤩 #펌닷펀 #밈코인

💰Web3port <- 이번에 바낸으로부터 지목당한 MM 고플러스 의도적 덤핑의혹 이후 조사한 바이낸스는 어제 $GPS $SHELL MM 수익을 몰수했다고 밝힘 그 중 지목된 MM은 Web3port 라는 곳으로 UXL
💰Web3port <- 이번에 바낸으로부터 지목당한 MM 고플러스 의도적 덤핑의혹 이후 조사한 바이낸스는 어제 $GPS $SHELL MM 수익을 몰수했다고 밝힘 그 중 지목된 MM은 Web3port 라는 곳으로 UXLINK, SOON, AVALON, PUFFER 등이 포트폴리오로 올라가있음 그 중에 일단 SOON은 어제 공식트위터를 통해 Web3port는 순 NFT 민트에만 참여했을 뿐 MM이나 기타서비스에 대한 계약을 체결하지 않았다고 밝힘

Steady Teddys 화리 체커 오픈 👉트윗원문 Stage1 : rebase 홀더 FCFS Stage2 : GTD Stage3 : 제한된 FCFS (곰탕 래플 여기 포함) Stage4 : 커뮤니티 FCFS Stage5
Steady Teddys 화리 체커 오픈 👉트윗원문 Stage1 : rebase 홀더 FCFS Stage2 : GTD Stage3 : 제한된 FCFS (곰탕 래플 여기 포함) Stage4 : 커뮤니티 FCFS Stage5 : 퍼블릭

Succinct 포커 이벤트🎰 Succinct가 커뮤니티 멤버들을 위해 Star, Code, Role을 걸고 포커게임을 개최합니다! ⏱️날짜: 2025년 3월 9일 00:00 🏆이벤트보상 - 1st: 500Stars+초대
Succinct 포커 이벤트🎰 Succinct가 커뮤니티 멤버들을 위해 Star, Code, Role을 걸고 포커게임을 개최합니다! ⏱️날짜: 2025년 3월 9일 00:00 🏆이벤트보상 - 1st: 500Stars+초대코드 - 2nd-5th: 100Stars+초대코드 💎보너스 챌린지 - 1-5등에게 @ZK GAMEWINNER 롤 부여 😉 포커게임 참가 사전등록하기 🎮 디스코드 포커이벤트 공지링크

Mew 밋업 출발준비중🐛 밋업뚜기 준비완료 가시는분 댓글 남겨주세요 인사해요!!!
Mew 밋업 출발준비중🐛 밋업뚜기 준비완료 가시는분 댓글 남겨주세요 인사해요!!!

해시드 오픈리서치 x 포필러스 스테이블코인 법제화 행사 다녀왔어요. 우선 그동안 듣다 말았던 이벤트들 너무 많은데 이번엔 김용범 대표님, 포필러스 변주웅님 그리고 태평양의 김효봉 변호사님 전부 그냥 흘려듣기에 아까운 인사이트 공유 하셨어요. 김용범 대표님께선 왜 미국이 스테이블코인에 목메고 있는지, 한국은 어떤 스탠스 취해야 하는지 잘 설명해주셨어요. 포필러스 변주웅님은 정말 풍부한 자료 바탕으로 현재 스테이블코인이 어느정도 지위인지, 나아가 원화 스테이블코인이 도입돼면 앞으로 어떻게 될지 시뮬레이션 잘 해주셨어요. 마지막 금감원 출신 김효봉 파트너 변호사님은 각국 규제상황 잘 정리해주셨고 우리나라는 어떻게 될지 직접적으로는 안말해주셨지만 그래도 힌트 많이 주셨다 생각돼요 ㅎㅎ 각 주체들이 따로 발표 내용 공개하실걸로 예상해서 내용을 말씀 드리기보단 제 주관만 공유해드립니다! (뒤에 훌륭한 페널 토론도 있었지만 솔직히 그땐 다른 분과 얘기하느라 집중 못했어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