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68
订阅者
-124 小时
-127 天
-3130 天
帖子存档
1 268
Repost from Crypto 와 Non-Crypto 사이
☑️ zkLink 이벤트 (1월 1주차)
1️⃣기존 Scroll x zklink Nexus 이벤트는 클레임 기한을 1/4일까지 연장
https://galxe.com/zkLink/campaign/GCpkXttaxq
2️⃣ zk.Link says GM to 2024 (1/5)
https://app.questn.com/quest/851018712652775625
3️⃣ Intract 에서 모든 소셜 작업을 완료한 후 이 캠페인을 좋아요하고 리트윗하여 30 zkLink 로열티 포인트와 100 Intract XP를 받으세요!
참여하기 (정답은 zkLink Nexus)
* zkLink Pioneer 프로그램 일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1 268
Repost from 이것저것 줍는 히키
Dymension 제네시스 드랍
에어드랍 적격자는 1월21일 오후9시(KST)까지 신청해야하며, 미청구 잔액 존재시 적격자들에게 재할당.
70,000,000개 배포(총 공급량의 7%)
TGE 100%
$TIA 스테이커 대상 에어드랍
2023년 12월 19일 $TIA 스테이커 대상으로 스냅샷을 진행했고 최소1~최대5000개라하니 1개를 예치했어도 에어드랍을 수령할 수 있음.
$Atom, $Osmo 스테이커 대상 에어드랍
최소1개 이상의 아톰 스테이커, (Stride의 유동성 $Atom인 $stAtom홀더도 포함), 최소 10개 이상의 오스모 스테이커들에게 각각 15,000,000 / 2,500,000개 할당.
L2사용자들대상 에어드랍
L2사용자들에게 총 공급량의 10,000,000개 할당.
솔라나 사용자들 대상 에어드랍
웜홀, 텐서, Drip.Haus등 다양한 프로토콜과 상호작용한 유저들에게 10,000,000개 할당.
트윗/미디움
1 268
Repost from 함가재공: 함께가는 재테크 공부
♾ 2024년 초반을 화끈하게 만들 슈퍼 인스크립션 프로젝트 “PEOPLE’S ALLIANCE”
인스크립션 메타의 정점을 찍을때가 온 것 같습니다.
무려 50여개의 프로토콜이 지원하고 LINEA에서 공식적으로 지원하는 인스크립션이 AA월렛의 선두주자를 달리고 있는 파티클네트워크에서 발행 한다고 합니다.
1월4일 오후11시부터 시작한다고 하는데 이건 딱 돈내새 납니다.
한글로 번역하면 국민연합인데 과연 인스크립션메타에서 한 획을 그어 줄지 지켜보면서 참여해봅시다.
➡️ 관련 트윗 바로가기 : 클릭
1 268
trantor와 starry를 한번에 하는 방법
trantor(4M으로 추정) : starrynift (https://twitter.com/StarryNift) 멀티버스 프로젝트 이 친구의 미션을 거의 담당하고 있는 trantor. 미션트리 같은 부분도 잘 꾸며놨던거에 비해 커뮤니티 빌드업이 약함. 자금이 부족해서 그런가 싶음. 매일 출첵한다는 생각으로 Featured Quests만 깨고 있음. 가끔 carnival시즌 퀘스트를 내서 여러 게임들의 하이프 증가를 도와주는 잡퀘질을 많이함.
starrty(10M) : 요즘 폐지러들이 환장된장고추장하는 바낸묻은 프로젝트 그것으로 끝.
하는방법
1. 트랜터를 들어간다
2. 트랜터 아래 Featured quests를 깬다.(저는 요즘 3번째것과 4번째 고정 퀘만 깨긴함)
2-1. 트랜터 이외의 캠페인도 깨고 싶으면 깬다.
3.피쳐드 퀘스트 깰때 3번째 퀘는 클릭하고 바로 나와도 베리파이되고 4번째는 5가지 미션을 깨면된다.
1)gm 외치기
2)디앱내 말하는 누군가 팔로우하기
3)해당 페이지에서 10분간 머물기
4)남의 멀티버스 방 5군데 들어가기(타인의 프로필 누르면 해당 방에 들어갈 수 있음)
제 방 매일 들어와주시면 감사
https://starrynift.art/room/space/5GbdrYC14FwmbbqW3E3jHG
1 268
Repost from 크립토 원정대
Soquest port3 아발란체로 가스비 아끼고, 매크로로 쉽게 하자!!
워렌존버핏&무앙님 채널에 아발란체 매크로사용방법 및 상세 가이드를 올려주셨네용
20000잼 기준 메틱 가스비 200불, 아발란체 가스비 50불 정도인데 이왕 하는 거 아발란체로 하는 게 개꿀 아닐까요?
매틱 매크로 (언더그라운 채널)
매틱 Soquest port3 매크로
아발란체 매크로 (워렌존버핏&무앙님 채널)
아발란체 Soquest port3 매크로
자세한 사용방법
(사진 : 김웰컴님이 만드신 PDF자료)
1 268
zkfair 디앱 sideswap(사이드스왑) 에드 확정있네요. 투자금액은 없어서
그냥 zkfair 홀딩하시는분들 한해서 하시는게 나을듯합니다. 무리하게 스왑하고 lp 넣는건 비효율적일수도.
<커뮤에드 20%>
질리 참여자 1% 에드
루모즈 포인트 보유자 2% 에드
zkf 보유자 7% 에드
사이드스왑 프로토콜 기여자 10%
매일 스왑하시고 질리도 챙기세요
<사이드스왑 유동성 공급자>
40%
Liquidity Campaign Start Date: - 00:00:00 (UTC) December 27, 2023
Liquidity Campaign End Date: - 23:59:59 (
질리
사이드스왑 거래하기
애드내용 출처
1 268
Earn alliance
카브와 포트3와 같은 게임플랫폼. 꽤 오랫동안 빌드업된 프로젝트. 투자금 약해서 하다말다하다말다 햇는데 곧 불장이라 4.5M도 클수도?
4.5M 투자
언 얼라이언스 하는법
1.wall 탭에 들어가서 매일 데일리 체스트를 스크롤 내려가면서 찾는다.
2.상자를 까서 골드를 얻으면 레전더리 체스트를 까서 ali토큰을 얻거나 티켓을 얻는다.
3.프리민트 탭에 들어가서 주마다 미션을 깬다. 프리민트를 깨면 주간 골드 보너스를 매주 획득한다. 이걸로도 레전더리 체스트를 깐다.
4.에어드랍 탭에 들어간다. 디코나 스팀을 연결해서 베이직 박스를 얻는다. 베이직 박스는 프리미엄 엘리트 순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데 레전더리 체스트에서 얻는 티켓으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
5.결국 이 플랫폼으로 얻어야할것은 알리토큰+엘리트 박스
언 얼라이언스 에드 받으러 가자
질리도 있드아
1 268
https://zkfair.io/airdrop
zkfair 15000개로 현재 40~50불
운대가 좋은지 1047불에 대박 스왑
올해 스타트가 좋고~
거래는 이주미
컨트랙트 0x1cD3E2A23C45A690a18Ed93FD1412543f464158F
1 268
XPLA 워킹데드
메인계 2달(1달 유료 광고비 결재)
나머지 4계(1달 유료 광고비 결재)
외 과금 X 광고비 패스는 채굴하기 위한 최소한의 현질
메인계는 하루에 1시간정도 겜 자체적 재미가 있어 플레이
나머지 4계 돌리는거 하루에 1시간 정도 소요
하루 1시간30분~2시간으로 대략 월 15~20만원 XPLA 코인 채굴
$XPLA 1000원갈때까지 계속 채굴 가즈아!
분기당 100만원 짭짤한 용돈이 됐으면함
1 268
Repost from 함가재공: 함께가는 재테크 공부
🎤2024년이 더욱 기대되는 믹스마블, 레인저스 프로토콜 에어드랍 이벤트
바이낸스 랩스 인큐베이션 프로그램에 선정된 MMORPG MetaCene을 모르시는 분은 없으실거라 봅니다. 요즘 바낸 묻은건 무조건 해야하는 거 아시죠?
MetaCene이 믹스마블의 레인저스 메인넷을 기반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믹스마블과 레인저스 프로토콜에서 2024년을 맞이하여 새해 에어드랍을 한다고 하니 우선 받으러 가봅시다.
📚이벤트 종류
🔤 믹스마블 에어드랍 이벤트
🔤 레인저스 프로토콜 에어드랍 이벤트
🔍이벤트 상세 안내
기간 : 2023. 12. 31. ~ 2024. 1. 8. (UTC+9)
당첨자 발표 : 2024. 1. 9.
에어드랍 일시 : 추후 공지.
상품
- 믹스마블 이벤트 : 40,000 $MIX (2,000 $MIX X 20명)
- 레인저스 프로토콜 이벤트 : 300USDT (15USDT X 20명)
🔨참고사항
당첨자 발표 시 각종 커뮤니티 내 없을 경우, 당첨 취소 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About MixMarvel
MixMarvel은 글로벌 최고의 블록체인 콘텐츠 인큐베이션 플랫폼과 크리에이터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투자, 인큐베이션 및 게임 발행을 중심으로 MixMarvel은 메타버스 기업가, 투자자 및 대중 사용자를 연결하기 위해
다양한 시나리오를 제공합니다. 최근에는 "메타씬(MetaCene)" 게임이 바이낸스 랩스 인큐베이션 프로그램에 선정.
❓About Rangers Protocol
레인저스 프로토콜은 몰입형 Web3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기 위한 Web3 엔진의 중추로, Web3 개발자의 개발 어려움을 최소화하고
Web3 응용 프로그램의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합니다. 레인저스 프로토콜은 효율적인 복합 앱 개발, 성공적인 크로스체인 및 대량 배포, 다양한 인앱 NFT 및 DeFi 기능 등을 위한 포괄적인 인프라를 제공.
🖌올 한해도 너무 고생 많으셨고, 프로젝트들이 이제 전부 2024년의 도약을 위해 많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이벤트도 간단한 글림 참여만 하면 되니 무적권 챙겨서 진행하시어 새해 용돈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2023년 고생 많으셨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믹스마블 이벤트 참여하기 : 클릭
🌐레인저스 프로토콜 이벤트 참여하기 : 클릭
1 268
연말 인사
저도 하겠습니다.
이래라 저래라 ㅋㅋㅋㅋㅋㅋ 알아서들 잘 사시고
돈많이 벌고 행복하고 사랑하고 건강하십쇼.
조만간 제 작업물들 한번에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미친듯이 1계만 하실분들 팔로미 해보십쇼
1 268
carv는 총 투자금액이 60M이 아니고 역시
2라운드 투자 밸류에이션이 60M이엇네요.
CARV의 2라운드 투자 금액은 보통 투자 밸류에이션의 10~20% 사이를 받는게 정론이니
6M~12M정도를 받았을거고 시드OR시리즈 A라운드 4M과 합쳐서
대략현재 15M정도를 받았다고 보는게 맞을 것 같습니다.
카브 하는 방법은 딱 아래와 같습니다.
카브 작업할것
1.어드민 페이지 출첵
2.카브페스 주간/월간/시즌별 퀘스트 깨기, 샵에서 래플 참여하기
3.이벤트 가서 매일 안한 carv 퀘스트 깨기
4.소울드랍가서 3개 체인 소울 채굴하기 / 추가 소울 에드 받기
저는 아마 다음달정도에 카브 출첵한지 딱 1년이 될거 같습니다. 한만큼 챙김을 받았으면 좋겠네영.
카브 ID 민팅하러가기
1 268
Repost from 코인맵핵 🎈
✅ $L2: 이더리움 L2를 위한 최초의 옴니 인스크립션
오비터에서 만든 서브프로젝트 개념으로 보이는데 말그대로 L2끼리 왔다갔다할 수 있는 최초의 옴니 인스크립션입니다. 현재 7개의 레이어2체인 중 하나를 골라서 민팅가능하며 받는 체인은 민팅체인과 다르게 설정해야 합니다.
시작한지 5일째인데 아직 민팅률이 3%밖에 안될 정도로 인기가 없습니다. 하지만 민팅시 오비터 O-point를 적립할 수 있기때문에 그거 정도는 챙겨볼만 하지않을까 싶습니다. zksync이나 scroll에서 민팅하면 소소하게 트잭도 남길 수 있겠네요.
✏️요약
- $L2(옴니인스크립션) 오비터 이벤트 진행중
- 최대 6개 민팅하여 67포인트 획득가능
- 기간: ~24.01.05 21:30 KST
트윗에 의하면 기간이후에도 프로토콜이용자에게 보상을 주는 것 같네요.
민팅│포인트확인│원문1│원문2
#Orbiter #inscription #L2
1 268
Repost from 함가재공: 함께가는 재테크 공부
🎉 아직 안한 사람 주목! Viction 한국 커뮤니티 오픈 이벤트
아직 커피이벤트 신청안한 사람 없죠?
불장이라고 이런거 경시하면 안됩니다!!
전부 소중한 자산이 될 친구들입니다.
✅이벤트 내용 기간 : 2023. 12. 11(화) ~ 2023. 12. 31(일) 당첨자 발표 : 2024. 1. 2(화) 상품 : 스타벅스 커피 50잔💬참여방법 1. 글림 이벤트 페이지 접속. 2. 간단한 미션 참가. 3. 상품 받을 연락처 등록. 4. 당첨 결과 기다리기. 📌불장에다 스타벅스 커피 공짜로 주는데, 지금바로 하러가시죠. ✅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1 268
제가 에드작 하는 루틴
1.핸드폰 작업
2.질리
3.에드작
핸드폰작업은 이동중 혹은 똥쌀때
질리와 에드작은 컴퓨터 모니터 두대로 트잭이 오래걸리거나 할경우 번갈아가면서 작업 순차적으로 진행
보통 작업중에 텔레그램 절대 안보고 제 루틴만 진행시 대략 3시간 정도 걸리는거 같아요.
다계는 실력이 부족해서 못하고 다dapp계인거 같음
너무 질리랑 에드작은 너무 많아서 어캐 공유드려야 고민중...
1 268
Repost from 킬베로스 ( Killberos ) 🐾
Merit Circle $MC 마이그레이션 ✅
- $MC » $BEAM
- 23년 10월 26일에 마이그레이션 시작
- 현재까지 87.6% 마이그레이션 완료
- 기한은 12개월 , 24년 10월 26일 종료
- $MC 가지고 계신 분들 ㄱㄱ
✅ 공지 바로가기
1 268
Repost from 30대에 은퇴번복한 머피
‼️
웜홀에드 최적루트 발견‼️
웜홀 에어드랍 다들 준비하고 계신가요??
저는 웜홀을 꽤 사용해와서 지금까지 볼륨이 x천만달러 수준이 되는 것 같은데요, 저처럼 디파이 하느라 쓴 사람 외에는 웜홀 에어드랍 준비하는 사람을 아직 별로 못봤습니다.
https://mutts.trading/wormhole-airdrop-strategy
리서치를 하다가 찾은 미친블로그입니다.
따라만하면 최소 가스비로 최대 체인 수를 사용해서 에드작업을 할 수 있게 해놨어요.
물론 글 내용이 마냥 쉽지는 않습니다. 블록체인에 대한 최소한의 지식은 필요해요.
저는 이번 주말에 시간을 내서 여기 있는 내용을 전부 따라해보고 조금 더 쉽게 정리해서 제 블로그에 올려볼 생각입니다.
现已上线!2025 年 Telegram 研究 — 年度关键洞察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