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Feedback
뭐 재밌는거 있냐?

뭐 재밌는거 있냐?

前往频道在 Telegram

📩문의사항 : dm 에어드랍 / dao 투자 / web3 builder @hyunsica

显示更多
1 272
订阅者
-124 小时
-127
-2930
帖子存档
Repost from 그냥 꼬맹
Abstract - Testnet 다들 글올리신것들이 퍼져있어서 한번에 요약글 올립니다. (사실 저편하게 작업할려고 적은거긴합니다.) 1. Deform(퍼럴 x) - 소셜 2. Galxe - 소셜 3. Testnet - Faucet 4. Testnet - Mint(민팅하고 옆에 뜨는거 계속 mint하기) 5. Testnet - Bridge(Relay) 6. Testnet - Bridge(공식) 7. NFTs2Me(testnet) - NFT배포 8. Vibe(testnet) - MEME거래 일단 생각나는것들만 올렸습니다. 테넷이라 시간남으실때 작업하십셔

✅PIN AI 텔레 봇 작업 (갈세 추가) 간단하게 텔레봇 작업이랑 갈세 작업 하시면 됩니다! ✅요약 - $10M 투자받음 (프리시드 펀딩) - A16z, 노마드, 심볼릭 캐피탈 투자 받음 - 오픈소스 개인정보 네트워크(PI
✅PIN AI 텔레 봇 작업 (갈세 추가) 간단하게 텔레봇 작업이랑 갈세 작업 하시면 됩니다! ✅요약 - $10M 투자받음 (프리시드 펀딩) - A16z, 노마드, 심볼릭 캐피탈 투자 받음 - 오픈소스 개인정보 네트워크(PIN)를 개발하는 선구적인 AI 인프라 기업 *투자 확인 : 링크 ✔️작업 방식 ↘️ 텔레 봇 추가 : 링크 ↘️ 데일리 포인트 청구 및 계정 바인딩하기 텔레봇 작업 링크 l 갈세

Repost from ordinary subinium
Monad도 오랜만에 다시 볼라했는데 Four Pillars 리서치 말고 공식에서 자세하게 나온 거 하나도 없음. (포필라스 최고) 공식 홈페이지에도 마케팅이랑 행사 글 밖에 없네. 데브렐 발표 같은 것 봐도 그냥 백서 그대로 PPT 만들어서 떠드는 앵무새임. 이러면 그냥 AI Agent가 데브렐하라해~^^ 이게 화나는 이유는 지금 독스가 1년 전인데 그동안 행사만 겁나 뛰고 개발도 1년동안 하고 있다는거임ㅎㅎ 근데 투자를 그 금액을 한다고? 이게 Bera랑 Story는 노드 개발 현황을 계속 볼 수 있는데 여긴 뭐;; 딱 느낌왔는데 구현이고 뭐가 다 말아먹고 Movement처럼 바낸코베 뚫고 업빗썸 원상하면 진짜 이 업계 현타 심하게 올 것 같아서 미리 멘탈 관리 해야겠다...

Repost from 코인맵핵 🎈
🌑 SCOPENFT 오픈에디션 민팅 많이생겼네요 이클립스 하시는 분들은 민팅 좀 챙겨두셔도 좋을 듯 합니다 https://scopenft.xyz/ #Eclipse
🌑 SCOPENFT 오픈에디션 민팅 많이생겼네요 이클립스 하시는 분들은 민팅 좀 챙겨두셔도 좋을 듯 합니다 https://scopenft.xyz/ #Eclipse

Repost from Jason's nest
meme core 에어드랍 공식 미니앱. 봇가입만하면 자동채굴이 시작되고 관리X 매일 출석체크정도? 빨리가입하는 사람이 유리한구조. mem core는 fum.fun같은 밈 플랫폼을 빌딩중인 프로젝트. 가입링크
meme core 에어드랍 공식 미니앱. 봇가입만하면 자동채굴이 시작되고 관리X 매일 출석체크정도? 빨리가입하는 사람이 유리한구조. mem core는 fum.fun같은 밈 플랫폼을 빌딩중인 프로젝트. 가입링크

레츠고
레츠고

Repost from 피린이
✔️지갑 연결 없이 모든지갑 에어드랍 확인하기 어제는 $MONKY 그리고 오늘은 $AIYP가 에어드랍 되었는데요! 지갑에 일일이 들어가서 CA 넣고 확인하는 게 번거로웠다면, 이제 더 간편한 방법으로 확인해보세요. 토큰 정보
✔️지갑 연결 없이 모든지갑 에어드랍 확인하기 어제는 $MONKY 그리고 오늘은 $AIYP가 에어드랍 되었는데요! 지갑에 일일이 들어가서 CA 넣고 확인하는 게 번거로웠다면, 이제 더 간편한 방법으로 확인해보세요. 토큰 정보 (예시) $MONKY(BNB): 0x59e69094398afbea632f8bd63033bdd2443a3be1 $AIYP(BASE): 0x919E43a2CcE006710090E64BDE9E01b38Fd7f32f확인방법 1️⃣mct Balance Checker 이동 2️⃣체인선택 → CA 입력 → 지갑주소 입력 3️⃣Query Balance 클릭하여 에드 확인 앞으로 이런 기쁜 일이 더 많기를 바랍니다. 😊 🧙‍♂️피린이 텔레그램 | 피린이 유튜브

Repost from FOMO ON 공지
하이퍼리퀴드 생태계
하이퍼리퀴드 생태계

Repost from DOKDO - NOTI
Pentagon Games 런치패드 진행 ☑️ Pentagon Games란? ↳ zkEVM 기반 Pentagon Chain ↳ AI 3D와 Web3 통합 ↳ NFX, Binance Labs, Spartan, Animoca 등
Pentagon Games 런치패드 진행 ☑️ Pentagon Games란? ↳ zkEVM 기반 Pentagon Chain ↳ AI 3D와 Web3 통합 ↳ NFX, Binance Labs, Spartan, Animoca 등 $6M 투자 유치 ↳ Elden Ring, Fortnite, League of Legends등 15년 이상의 경력 ☑️ Pentagon Games 런치패드 ↳ 판매처 : GameFi org, PAID ↳ GameFi.org IDO : 12/12 19:00 ↳ PAID IDO : 12/13 20:00 ↳ TGE시 25%, 이후 4개월 분할 지급 ↳ TGE 일정: 12/16 ↳ TGE 공지 보러가기 ↳ IDO 혜택 보러가기 ✍🏻NFT 또는 토큰을 보유하면 최대 3배의 추가 토큰을 획득 가능(최대 1200% APY)하니 혹시라도 참여하실분은 IDO 혜택을 꼭 읽어보시고 진행해주세요.

✅$REVOX 에어드랍 QNA https://docs.google.com/document/u/0/d/1uBLlie-clsRzUZgmRp8Oml4_IZA3Bhx6245TXxQf1Oc/mobilebasic ✅체커 https://airdrop.revox.ai/ ➡️조건 - 3-Star Catto NFT Holders - 4-Star Catto NFT Holders - ReadON DAO Points > 99 - ReadON DAO SBT Level > 2 - REVOX Points > 1999 and active after Oct.1 - REVOX Premium Points > 0 - Purchased REVOX AI Credits - REVOX Galaxy Loyalty Points > 499 - REVOX Contributors

Repost from 박주혁
오디널스랑 룬스 다수 보유하신 분은 아치 네트워크 테스트넷을 하십시오. 저도 얼마 없는데 100위권입니다. 제 레퍼럴 써주십시오. 싸랑해요. https://dashboard.arch.network?referralCode=72c3ca94-e987-4848-9269-1f3c69338bb5

Spheron Network - Fizz node 구동하기 총 구동중인 노드 13245개 중에 아주 많은 수가 inactive 상태 (구동을 멈췄거나 거짓스펙을 써서 정지 예상), 한국은 52개 뿐인! 노드가 있다?! (이건
Spheron Network - Fizz node 구동하기 총 구동중인 노드 13245개 중에 아주 많은 수가 inactive 상태 (구동을 멈췄거나 거짓스펙을 써서 정지 예상), 한국은 52개 뿐인! 노드가 있다?! (이건 못참지~)세계 최초 DePIN 슈퍼 컴퓨팅 네트워크 ✅GPU, CPU, Mac 칩을 활용한 컴퓨팅 파워를 기존 클라우드 서비스 대비 최대 90% 저렴하게 제공. ✅800만 달러 투자 유치. 주요 투자사: Alphawave Global, NexuVP, Protocol Labs, Consensys Mesh 등 Fizz node 구동 가이드 보러가기 (윈도우는 아예 구동 가이드가 더 길어서 곧 업데이트 해볼게요)

: : 사랑할 수밖에 없다, 하이퍼리퀴드 by Ponyo - 하이퍼리퀴드가 걸어온 행보는 단순히 인상적인 것을 넘어선다. 확고한 신념을 바탕으로 한 서비스 빌딩, 통념에 도전하는 마인드셋, 그리고 작은 디테일에도 타협하지 않
: : 사랑할 수밖에 없다, 하이퍼리퀴드 by Ponyo - 하이퍼리퀴드가 걸어온 행보는 단순히 인상적인 것을 넘어선다. 확고한 신념을 바탕으로 한 서비스 빌딩, 통념에 도전하는 마인드셋, 그리고 작은 디테일에도 타협하지 않는 그들의 철학은 그 자체로 독보적이다. - “온체인 바이낸스”라는 별명은 하이퍼리퀴드가 추구하는 비전의 단면에 불과하다. 하이퍼리퀴드는 단순히 트레이딩 플랫폼에 머무르지 않고, 온체인 금융의 메카로 거듭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 하이퍼리퀴드의 여정은 이제 막 시작이다. 2장은 금융 생태계가 하이퍼리퀴드 L1과 HyperEVM 기반으로 구축되어 새로운 유스 케이스를 창출해낼 때 본격적으로 펼쳐질 것이다. 이슈 아티클 전문 트위터 전문 FP Website | Telegram (EN / KR) | Twitter (EN / KR)

현대문학
현대문학

Repost from 집에가고싶다
코인판에서 가장 중요한건 무엇일까 경험상 “생존” 생각보다 많이 버는거보다 절대 안잃는게 코인판에서는 진짜 개씹하드코어극강난이도임 불장이 오면 보통 새로운 채널과 새로운 인플을 찾아서 메타를 따라가게 되는데 나는 그거보단 음흉한 마이너 틀딱 채널을 보는편임 그 이유는 이사람들이 튈때를 귀신같이 잘봄 알트장 초중반부에 접어들면 내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건 탈주각을 날카롭게 재는거임 애초에 이방은 뉴비를 위한 방은 아니기 때문에 알아서 잘하겠지만 그래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3천명 이하 틀딱채널 10개 뽑아옴 https://t.me/doratman18 https://t.me/cryptomouseview https://t.me/STRONGBETCRYPTO https://t.me/tangtangbox https://t.me/fake3lau https://t.me/jiktooofficial https://t.me/iammujik https://t.me/sohwak https://t.me/dopaminemaxi https://t.me/bitethebulletkr 써놓고보니까 석유냄새가 진동하는거 같으니 빨리 다른 포스팅으로 묻어버리겠음

Repost from Good Vibe AI
▪️하이퍼리퀴드 에어드랍 졸업자는 몇 명일까? HYPE 토큰 에어드랍 분석 보고서 (출처: ASXN Data) 총 에어드랍 수량: 274,153,917.65 HYPE - $3 기준: $822,461,752.95 (약 1조 6
▪️하이퍼리퀴드 에어드랍 졸업자는 몇 명일까? HYPE 토큰 에어드랍 분석 보고서 (출처: ASXN Data) 총 에어드랍 수량: 274,153,917.65 HYPE - $3 기준: $822,461,752.95 (약 1조 684억 원) - $9 기준: $2,467,385,258.85 (약 3조 2,052억 원) 총 수령자: 94,028명 평균 수령량: 2,915.66 HYPE - $3 기준: $8,746.98 (약 1,137만 원) - $9 기준: $26,240.94 (약 3,411만 원) 중간값: 64.53 HYPE - $3 기준: $193.59 (약 25만 원) - $9 기준: $580.77 (약 75만 원) 주요 분배 인사이트 1. 분배 격차 평균과 중간값의 격차: - $3 기준: 평균 1,137만 원 vs 중간값 25만 원 - $9 기준: 평균 3,411만 원 vs 중간값 75만 원 2. 수령자 세분화 금액 범위별: 0-10 HYPE: 17.9% - $3 기준: ~$30 (약 3.9만 원) - $9 기준: ~$90 (약 11.7만 원) 10-100 HYPE: 38.7% (최대 그룹) - $3 기준: $30-300 (약 3.9만-39만 원) - $9 기준: $90-900 (약 11.7만-117만 원) 100-1000 HYPE: 27.3% - $3 기준: $300-3,000 (약 39만-390만 원) - $9 기준: $900-9,000 (약 117만-1,170만 원) 1k-5k HYPE: 9.4% - $3 기준: $3,000-15,000 (약 390만-1,950만 원) - $9 기준: $9,000-45,000 (약 1,170만-5,850만 원) 5k-10k HYPE: 2.4% - $3 기준: $15,000-30,000 (약 1,950만-3,900만 원) - $9 기준: $45,000-90,000 (약 5,850만-1.17억 원) 10k+ HYPE: 4.3% - $3 기준: $30,000+ (약 3,900만 원+) - $9 기준: $90,000+ (약 1.17억 원+) 기타 인사이트 - 56.6%의 수령자가 100 HYPE (약 39만 원) 미만 수령 ($9 기준: 117만 원) - 단 6.7%의 수령자만이 5,000 HYPE (약 1,950만 원) 이상 수령 ($9 기준: 5,850만 원) 1억 원 이상 에어드랍 받은 사람 수 - $3 기준: 약 2,000-3,000명 예상 - $9 기준: 약 5,000-6,000명 예상 10억 원 이상 에어드랍 받은 사람 수 - $3 기준: 약 94-188명 정도로 예상(0.1 ~ 0.2%) - $9 기준: 약 470-658명 정도로 예상 (0.5 ~ 0.7%) 정리하면 인증글이 엄청 올라온거 대비 생각보다 졸업자는 많지 않으며, 정말 열심히 하이퍼리퀴드를 사용한 사람만 졸업함.

메테오라... 쓰고 싶은 말은 많은데 우선 12/1 스페이스 듣고 해도 될거 같아서 참는중.. 몇가지 디테일만 TMI로 써보자면 1. 메테오라 인센티브 프로그램은 1월 31일에 시작했고, dao proposal (안) 상으로
메테오라... 쓰고 싶은 말은 많은데 우선 12/1 스페이스 듣고 해도 될거 같아서 참는중.. 몇가지 디테일만 TMI로 써보자면 1. 메테오라 인센티브 프로그램은 1월 31일에 시작했고, dao proposal (안) 상으로는 매달 토큰 1%정도를 할당하여 약 10개월간 진행하는 것을 목표로 했음. - 12월 1일이라는 날짜는 시작한지 정확히 10개월이 지난 타겟 디데이임 2. 그제 m3m3.meteora.ag 링크를 공개 했는데 그냥 빼박으로 밈코 관련 내용 프로그램을 진행할듯 m3m3 = meme 우회 표기 주피터의 웬이나 하리의 푸르처럼... 메테오라도 밈을 먼저 진행하고 본 TGE할 것 같은 뇌피셜. 지금 ded의 포지션이 굉장히 애매해보임. 하게되면 그게 ded 를 오피셜로 인정해주는 방식일지 아니면 그냥 새로 내버릴지 모르겠네요. 3. 굉장히 underfarmed 된 프로토콜임... 최근에나 몇몇분 좀 하셨지 진심모드로 캔 분들이 많지는 않은것 같음. 많이 하셨다면... 그리고 메테오라가 주피터 반의 반 밸류라도 인정 받는다면 혜자드랍이 될수 있을 것 같네요

나도 하리 햇는데 왜 안줘
나도 하리 햇는데 왜 안줘

✔️ BLUM Roadmap and TGE CATI 이후 텔레그램 게임들이댈만한 리스트를 9월 중순에 한번 정리한 적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꾸준히 종종 챙겨보고 있었는데요 https://t.me/retrodao/6395
✔️ BLUM Roadmap and TGE CATI 이후 텔레그램 게임들이댈만한 리스트를 9월 중순에 한번 정리한 적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꾸준히 종종 챙겨보고 있었는데요 https://t.me/retrodao/6395 우선순위 1번이었던 BLUM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1️⃣ 로드맵 - 4Q TGE 예정. 꾸준히 안할이유가 없는 딸각 - https://www.blum.io/post/blums-exciting-roadmap-whats-coming-up - 추가적으로 지갑 및 스왑기능도 예정 2️⃣ MEMEPAD - SELF로 쉽게 밈코 만들어서 거래가능 - 만들때 0.5TON 정도 발생합니다. 추후 뽀지를 위해서 한번씩 만들고 거래해보시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 저 또한 retroDAO MEME 토큰도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https://t.me/blum/app?startapp=memepadjetton_RTD_qdmv4-ref_w6hJCF3uu3 3️⃣ 장외가격 - 게이트 장외에서 포인트당 $0.008 https://www.gate.io/pre-market/BLUM - 압도적 유저수의 딸각류이기 때문에 2~3등급 CEX에서 사전 장외거래가 되고 있는 단계이고, 바낸 투자, TOP, MVB 등을 고려해보면 상급티어 상장도 무리는 아닐거 같네요. 얼마 안남은 기간 딸각들 꾸준히 챙겨보이소;) 서칭하다 보니 친절하게 PASA 선생님이 아카데미 답들을 모아주셔셔 ;) 못하신분들은 늦게나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