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o
前往频道在 Telegram
Crypto 및 경제 소식 전달 ㆍ제보 & 문의 @Crypto_Baro ㆍBaro 블로그 https://blog.naver.com/crypto-baro
显示更多2 665
订阅者
+224 小时
+47 天
+7530 天
帖子存档
2 665
숏으로 졸업을했네 어쩌네해도 결국 시장은 지난 수십년동안 상승해왔고 암호화폐 주요 코인들 역시 지난 수년동안 오르락내리락이 있었지만 결국 상승이였음
배팅을할거면 장투를할거면 롱에 죽는게 맞아 뭐 씨이발 깨우친새끼마냥 극소수에 운좋게 들어가서 꺼드럭거리는새끼들 말 듣지말고
2 665
꼬숩노 끼숩노 뀨숩노 까숩노 꺼숩노 꾜숩노 깨숩노 껴숩노 꺄숩노 꾸숩노 꾸숩노 께숩노 끄숩노 꾸숩노 꺠숩노 꼬숩노 끼숩노 뀨숩노 까숩노 꺼숩노 꾜숩노 깨숩노 껴숩노 꺄숩노 꾸숩노 꾸숩노 께숩노 끄숩노 꾸숩노 꺠숩노 꼬숩노 끼숩노 뀨숩노 까숩노 꺼숩노 꾜숩노 깨숩노 껴숩노 꺄숩노 꾸숩노 꾸숩노 께숩노 끄숩노 꾸숩노 꺠숩노 꼬숩노 끼숩노 뀨숩노 까숩노 꺼숩노 꾜숩노 깨숩노 껴숩노 꺄숩노 꾸숩노 꾸숩노 께숩노 끄숩노 꾸숩노 꺠숩노 끠숩노 뀌숩노 꽈숩노 꽤숩노 꾀숩노 꿔숩노 꽈숩노
https://youtube.com/shorts/Yz3jEuSOkLA?si=3yWouVsPsA30qzJ5
https://youtube.com/shorts/LjTIB_MqCfE?si=VbGP3TAfw1Ce-SZ-
2 665
Repost from 로우나의 코인방
👍 KITE AI, TGE는 11월 3일 예정
바이낸스 Pre-Market에서 2B에 가까운 벨류로 거래되며 x402 메타의 리얼 킹이 되어버린 Kite AI가 11월 3일 상장을 진행합니다.
1️⃣ KITE 바이낸스 알파 - 11월 3일 바이낸스 알파를 통해 KITE 에어드랍 예정 - 바이낸스 알파 같은 경우 일정 포인트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면 점수를 지불하고 토큰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음 - 사실상 알파 에어드랍 진행 후 바로 상장하기 때문에 KITE 토큰 상장일도 11월 3일이라 보는게 맞을듯 2️⃣ NFT 스냅샷 공지 - FLY THE KITE NFT 스냅샷이 10월 31일 UTC 0시에 찍힘 - Foundation 계정에 공지가 올라왔으며 현재 가격은 0.15ETH까지 떨어짐 - 할당량은 상장 직전에 알려주겠지만 KITE 프리마켓 벨류가 1.5B이 넘는만큼 1%만 줘도 혜자코인베이스 투자 유치를 발표하고 거의 1~2주만에 토큰 TGE까지 빠르게 진행하네요 개인적으로 시간만 끌면서 사람 지치게 하는 프로젝트들보다 Kite처럼 타이밍 좋을때 즉각 진행하는 이런 흐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기준 체급만 보았을때 x402 메타의 대장으로 정해진 모습이라 한국 거래소 상장 가능성도 높아보이네요 NFT 같은 경우 스냅샷이 찍혔는데 SBT와 테스트넷 에드 대상자도 있기 때문에 1%만 받아도 감사할 것 같습니다. 6주차 미션이 끝나기 전 스냅샷이 찍힌 바람에 상품으로 걸린 NFT에 대한 보상은 팀과 논의중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고 아직 7,8주 이벤트가 남았기 때문에 계속 도전해보시죠! #KiteAI
现已上线!2025 年 Telegram 研究 — 年度关键洞察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