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마카세
前往频道在 Telegram
문의 : @cryptomkase 2017-2018도 살아남은 사람만이 2021 졸업했다!! 졸업 못한 우등생들을 위한 맞춤형..! 아 모르겠고 모두함께 졸업을 위한 멀티펑셔널 채널입니다 🥹 연대 안 다니고 시키는거 다해요 💕 초대링크 : https://t.me/cryptomacase 채팅링크 : https://t.me/cryptomakase_chat
显示更多📈 Telegram 频道 크립토마카세 的分析概览
频道 크립토마카세 (@cryptomacase) 朝鲜语 语言赛道中的 是活跃参与者。目前社区聚集了 11 282 名订阅者,在 加密货币 类别中位列第 9 339,并在 韩国 地区排名第 479 位。
📊 受众指标与增长动态
自 невідомо 创建以来,项目保持高速增长,吸引了 11 282 名订阅者。
根据 21 六月, 2026 的最新数据,频道保持稳定运转。过去 30 天订阅人数变化为 -18,过去 24 小时变化为 -5,整体触达仍然可观。
- 认证状态: 未认证
- 互动率 (ER): 平均受众互动率为 20.03%。内容发布后 24 小时内通常能获得 13.39% 的反应,占订阅者总量。
- 帖子覆盖: 每篇帖子平均可获得 2 260 次浏览,首日通常累积 1 511 次浏览。
- 互动与反馈: 受众积极参与,单帖平均反应数为 13。
📝 描述与内容策略
作者将该频道定位为表达主观观点的平台:
“문의 : @cryptomkase
2017-2018도 살아남은 사람만이 2021 졸업했다!! 졸업 못한 우등생들을 위한 맞춤형..! 아 모르겠고 모두함께 졸업을 위한 멀티펑셔널 채널입니다 🥹 연대 안 다니고 시키는거 다해요 💕
초대링크 : https://t.me/cryptomacase
채팅링크 : https://t.me/cryptomakase_chat”
凭借高频更新(最新数据采集于 22 六月, 2026),频道始终保持新鲜度与高覆盖。分析显示受众积极互动,使其成为 加密货币 类别中的关键影响点。
11 282
订阅者
-524 小时
-197 天
-1830 天
帖子存档
11 281
블랙록이 선택한 코인....
킹 이 더
- $125M BTC 비트코인 매수
- $158M ETH 이더리움 매수
근데 무빙이 왜이러니 진짜 이더야 힘내 너는 이미 4000달러 위에 있어야 한다니까...?
11 281
이더리움, 24시간 선물 거래량에서 비트코인 추월!
이더리움이 24시간 기준 선물 거래량에서 비트코인을 넘어섰음
- ETH: $62.1B
- BTC: $61.7B
이는 매우 드문 현상이며 모두가 이더리움만 쳐다보고 있다는 것...
11 281
매일매일 밥값 나오는 블록핀 데일리태스크
블록핀 아이디 있으신분들은 빗썸 거래 체크처럼 접근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퀘스트 간단한 트레이딩, 입금 미션으로 별거 없는데 밥값 챙겨주네요!!
데일리 테스크 하러가기
11 281
Repost from 코인같이투자 정보 에어드랍🦅
🚨 보안조치
원문
Anysign4pc l TouchEn nx Key 털렸다네요. 트키 터치는 아예 원격이 되는 심각한 사안이라 제어판 들어가서 쳐보시고 있으면 지우시는 것을 권장.
국세청 신고나 은행업무 등 뭐 여러가지 관공,금융 업무 PC로 하셨으면 있을 확률 높음.
11 281
ETH CME 선물 미결제약정 32억 7천만 달러 돌파
- 이는 2월 2일 이후 최고치
- 이전 글이랑 보면 2월에도 CME 공매도 역대 최대치였는데 이번엔 기출 변형으로 숏스퀴즈 나오는 게 맞는 거 아니야..?
제발 부탁할게.. 😭😭😭😭
11 281
미 재무부 부채한도 증액과 함께 현금 보유액을 7월 말까지 5,000억 달러로 늘릴 것
- 4주물 800억 달러, 8주물 700억 달러 => 총 1,500억 달러 규모 단기물 발행
- 기존보다 각각 250억 달러씩 확대
- 목표는 7월 말까지 TGA를 5,000억 달러로 늘리는 것
흠.. 이 여파로 단기 금리 상승 압력+유동성 흡수의 가능성이 있을 수 있겠네요..
근데 진~짜 얼마전에 연준은 QT속도 조절 들어가겠다 하고 ㅡㅡ 6월부터 MBS 축소 속도▽ / 국채 만기 재투자 비율▲ 하면서 유동성 안정 의지 밝혔는데 그래서 반등했던 게 없지않아 있어서 걱정이 좀 되긴 하네용..
😭😭 테더랑 써클이 국채 사주잖아.. 코인 오르면 자동으로 시장안정화잖아.. 코인 불장 올 때 됐잖아..😭😭
11 281
ETH 매집?! 주요 지지선 $2,513~$2,536
- 약 345만 ETH가 $2,513~$2,536 가격대에서 매수됨
- 이 구간은 지난 몇 달간 가장 강한 매수대이자 중요한 지지선 역할 가능
- 현재 ETH 가격도 이 레벨 근처에서 지속적으로 지지를 받고 있는만큼...
* Cost Basis Distribution Heatmap?
=> ETH 보유자들이 어떤 가격대에서 매수했는지를 보여주는 온체인 히트맵
솔직히 이정도 횡보했으면 5K를 가도 이상하지 않아요 이더리움아~😡😡😭😡😭😡
11 281
CROSS 상장 기념 이벤트! 총 20만 CROSS 보상!
📅 기간: 7월 7일 16:00 ~ 7월 14일 16:00 (KST)
1️⃣ 리더보드 이벤트 (160,000 CROSS)
- 최소 $5,000 이상 CROSS 현물 거래
- 상위 50위 보상 + 거래량 비례 분배
2️⃣ 신규 유저 혜택 (20,000 CROSS)
- 신규 가입 + CROSS 현물 $2,000 또는 선물 $10,000 거래 시 100 CROSS 지급
3️⃣ 친구 초대 보상 (20,000 CROSS)
- 친구 초대 후 거래 조건 달성 시 최대 50 CROSS/인 지급
초대 많이 할수록 더 큰 보상!
참여하러가기!
11 281
트럼프 여러 국가에 서한 발송
-관세는 2025년 8월 1일부터 납부 시작
- 현재까지는 변동 사항이 없으며 앞으로도 없을 예정
- 납부 기한 연장은 허용되지 않음
관심없고 이더리움 8월 1일까지라도 올려줘 😭
11 281
하 얍핑 해야하는데 사이드킥 한국인 전용 풀 생겼다면서요? 내일부터 열심히 해봅니다🔥
사이드킥 얍핑 꿀팁!!!
요즘 핫한 사이드킥에서 한국 KOL 4명이 매주 돌아가며 스트리밍을 진행한다합니다! 후원 및 복주머니 이벤트로 참여도 가능하고 사이드킥 한국 전용 얍퍼 풀이 있으니 한국 KOL 방송 보고 후기 작성만 해도 대충 느낌 오시죠?
코인같이투자 l 코백남 l 헤다 l 코인보이
보상목록
- 스트리밍 참가 : 200만원 + α 상품 지급
- KOL 4명의 스트리밍을 모두 참가한 사람들에게는 특별한 상품?!
코백남형 100만원 후원받았다는데 ;; 이거 그냥 사기네요.. 역시 짱머니.. 돈이 많구나.. 나도 시켜줘..
11 281
DYM 에어드랍 시즌2 시작! 원문
시즌1에서는 약 $400M 규모의 토큰이 제네시스 롤드롭을 통해 배포 Universal Settlement Layer로 진화하기위한 시즌2가 시작되었습니다!
💎 DYM 에어드랍 시즌2
- S2 등록은 웨이브 형식으로 순차 진행, 각 웨이브는 제한된 시간과 자격 조건 보유
- 현재 오픈된 1차 웨이브는 'Dymond Hands' 즉 장기 DYM 스테이커가 대상
- S2 참여자는 DYMONDs 리워드 단위로 보상
- 등록 시 지급 + 온체인 활동으로 실시간 적립
💎 DYMONDs → DYM 교환?
- 클레임 윈도우에서 DYMONDs를 DYM으로 교환할 수 있음
- 클레임 시 S2 여정은 종료
- 끝까지 참여할 수록 많은 보상 획득
- DYM 리워드는 Dymension Foundation 및 온체인 트레저리에서 확인
💎현재 Wave 1 오픈!
- 등록 방법 : 지갑 등록(서명없으니참고)
- 대상: Dymond Hands
ㄴ2024년 6월부터 17 DYM 이상 unstake 없이 보유한 지갑
등록하러가기
이후 웨이브는 순차적으로 공개 예정! 추천인 부스트 스테이커 부스트 등 다양하게 획득하는 방법이 있으니 공식 블로그 참고하세요! 알트장이 온다 믿는다면.. 진입하기 좋은 시점이 아닐까.. 싶네용
등록 & 추적 포털 | 온체인 트레저리
11 281
둘기둘기 비둘기도 중장기 이더롱 진입 완료
1️⃣ 포지셔닝 가벼움
- 4월 대폭락 이후 ETH에 대한 관심 급감
- 대부분의 트레이더와 고래들이 외면 중 => 반등 여지 큼
2️⃣ 기관과 TradFi의 인프라 선택 = ETH
- 스테이블코인의 90% 이상이 ETH 위에 존재
- 미국 규제 환경 고려 시, 기관이 선택할 L1은 결국 ETH
3️⃣ 가격 갭 회복 가능성
- ETH가 전고점까지 가도 ETHBTC는 여전히 낮은 수준
- BTC가 강세장이면 ETH는 대부분 아웃퍼폼 가능
😤 중기 구조적으로 ETH 매수 타이밍이라 판단, 포지션 진입😠
11 281
이더리움, 여기서 더 오를 수 있나? CME 공매도 역대 최대치 등극 중?
- 최근 CME 이더리움 선물 시장에서 공매도 포지션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
- 동시에 이더리움 현물 ETF에는 470M 공매도 vs 480M 순유입이라는 의미심장한 수치가 나타나고 있는 중
🧐 무슨 뜻일까?
1️⃣ 공매도 포지션은 증가 중으로 현물 시장에서 ETH 하락에 베팅된 금액이 $470M
2️⃣ 그런데 현물 ETF는 순유입으로 $480M나 매수 존재
- 실제로 ETH를 사들이고 있다는 뜻 >> 현물 수요 존재
- 단기적으로 상승 가능성↑
지금 헷지펀드들의기록적인 이더리움 숏포지션 기록은 이더 숏 + 현물 매수를 통해 중립 전략으로 움직이는 게 아닐까...
만약 이더리움이 완벽하게 상승 전환 시, 매도 포지션 정리로 인해 숏스퀴즈가 발생하며 급등할 가능성도 있음😭😭
부탁드립니다..
11 281
오.. 이건 마이클세일러는 아닌데? 해서 보니까 관세 불확실성 해소..?
베센트 발언
- 관세는 8월 1일부터 적용될 것
- 트럼프가 4월 2일에 발표한 관세는,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적용될 것
- 미국 무역적자의 95%를 차지하는 18개국에 집중
당장 7월 9일은 아니고 8월 1일부터 적용에 18개국 한정으로 협상 여지 있이 조건부 적용이니까 나름..
또 일론머스크 비판도 사실상 "정치는 하지 말고 사업이나 해라" 라고 테슬라에 정치적 리스크 실리는 것도 막아준 게 아닐까.. 라고 좋게 생각해봅니다.. 제발.. 😭 다들 코인 안 하는데 이제 살려주거라
现已上线!2025 年 Telegram 研究 — 年度关键洞察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