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Feedback
크립토마카세

크립토마카세

前往频道在 Telegram

문의 : @cryptomkase 2017-2018도 살아남은 사람만이 2021 졸업했다!! 졸업 못한 우등생들을 위한 맞춤형..! 아 모르겠고 모두함께 졸업을 위한 멀티펑셔널 채널입니다 🥹 연대 안 다니고 시키는거 다해요 💕 초대링크 : https://t.me/cryptomacase 채팅링크 : https://t.me/cryptomakase_chat

显示更多

📈 Telegram 频道 크립토마카세 的分析概览

频道 크립토마카세 (@cryptomacase) 朝鲜语 语言赛道中的 是活跃参与者。目前社区聚集了 11 282 名订阅者,在 加密货币 类别中位列第 9 339,并在 韩国 地区排名第 479

📊 受众指标与增长动态

невідомо 创建以来,项目保持高速增长,吸引了 11 282 名订阅者。

根据 21 六月, 2026 的最新数据,频道保持稳定运转。过去 30 天订阅人数变化为 -18,过去 24 小时变化为 -5,整体触达仍然可观。

  • 认证状态: 未认证
  • 互动率 (ER): 平均受众互动率为 20.03%。内容发布后 24 小时内通常能获得 13.39% 的反应,占订阅者总量。
  • 帖子覆盖: 每篇帖子平均可获得 2 260 次浏览,首日通常累积 1 511 次浏览。
  • 互动与反馈: 受众积极参与,单帖平均反应数为 13

📝 描述与内容策略

作者将该频道定位为表达主观观点的平台:
문의 : @cryptomkase 2017-2018도 살아남은 사람만이 2021 졸업했다!! 졸업 못한 우등생들을 위한 맞춤형..! 아 모르겠고 모두함께 졸업을 위한 멀티펑셔널 채널입니다 🥹 연대 안 다니고 시키는거 다해요 💕 초대링크 : https://t.me/cryptomacase 채팅링크 : https://t.me/cryptomakase_chat

凭借高频更新(最新数据采集于 22 六月, 2026),频道始终保持新鲜度与高覆盖。分析显示受众积极互动,使其成为 加密货币 类别中的关键影响点。

11 282
订阅者
-524 小时
-197
-1830
帖子存档
블랙록이 선택한 코인.... 킹 이 더 - $125M BTC 비트코인 매수 - $158M ETH 이더리움 매수 근데 무빙이 왜이러니 진짜 이더야 힘내 너는 이미 4000달러 위에 있어야 한다니까...?
블랙록이 선택한 코인.... 킹 이 더 - $125M BTC 비트코인 매수 - $158M ETH 이더리움 매수 근데 무빙이 왜이러니 진짜 이더야 힘내 너는 이미 4000달러 위에 있어야 한다니까...?

이더리움, 24시간 선물 거래량에서 비트코인 추월! 이더리움이 24시간 기준 선물 거래량에서 비트코인을 넘어섰음 - ETH: $62.1B - BTC: $61.7B 이는 매우 드문 현상이며 모두가 이더리움만 쳐다보고 있다는 것
이더리움, 24시간 선물 거래량에서 비트코인 추월! 이더리움이 24시간 기준 선물 거래량에서 비트코인을 넘어섰음 - ETH: $62.1B - BTC: $61.7B 이는 매우 드문 현상이며 모두가 이더리움만 쳐다보고 있다는 것...

매일매일 밥값 나오는 블록핀 데일리태스크 블록핀 아이디 있으신분들은 빗썸 거래 체크처럼 접근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퀘스트 간단한 트레이딩, 입금 미션으로 별거 없는데 밥값 챙겨주네요!! 데일리 테스크 하러가기
매일매일 밥값 나오는 블록핀 데일리태스크 블록핀 아이디 있으신분들은 빗썸 거래 체크처럼 접근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퀘스트 간단한 트레이딩, 입금 미션으로 별거 없는데 밥값 챙겨주네요!! 데일리 테스크 하러가기

아서헤이즈 "이더리움 10000달러 갈 때가 왔다........."
아서헤이즈 "이더리움 10000달러 갈 때가 왔다........."

부탁할게 좀 보여주라 😢😢😢

Justin Sun : $100M 규모 $TRUMP 매수 약속한다

🚨 보안조치 원문 Anysign4pc l TouchEn nx Key 털렸다네요. 트키 터치는 아예 원격이 되는 심각한 사안이라 제어판 들어가서 쳐보시고 있으면 지우시는 것을 권장. 국세청 신고나 은행업무 등 뭐 여러가지 관
🚨 보안조치 원문 Anysign4pc l TouchEn nx Key 털렸다네요. 트키 터치는 아예 원격이 되는 심각한 사안이라 제어판 들어가서 쳐보시고 있으면 지우시는 것을 권장. 국세청 신고나 은행업무 등 뭐 여러가지 관공,금융 업무 PC로 하셨으면 있을 확률 높음.

ETH CME 선물 미결제약정 32억 7천만 달러 돌파 - 이는 2월 2일 이후 최고치 - 이전 글이랑 보면 2월에도 CME 공매도 역대 최대치였는데 이번엔 기출 변형으로 숏스퀴즈 나오는 게 맞는 거 아니야..? 제발 부탁할
ETH CME 선물 미결제약정 32억 7천만 달러 돌파 - 이는 2월 2일 이후 최고치 - 이전 글이랑 보면 2월에도 CME 공매도 역대 최대치였는데 이번엔 기출 변형으로 숏스퀴즈 나오는 게 맞는 거 아니야..? 제발 부탁할게.. 😭😭😭😭

미 재무부 부채한도 증액과 함께 현금 보유액을 7월 말까지 5,000억 달러로 늘릴 것 - 4주물 800억 달러, 8주물 700억 달러 => 총 1,500억 달러 규모 단기물 발행 - 기존보다 각각 250억 달러씩 확대 -
미 재무부 부채한도 증액과 함께 현금 보유액을 7월 말까지 5,000억 달러로 늘릴 것 - 4주물 800억 달러, 8주물 700억 달러 => 총 1,500억 달러 규모 단기물 발행 - 기존보다 각각 250억 달러씩 확대 - 목표는 7월 말까지 TGA를 5,000억 달러로 늘리는 것 흠.. 이 여파로 단기 금리 상승 압력+유동성 흡수의 가능성이 있을 수 있겠네요.. 근데 진~짜 얼마전에 연준은 QT속도 조절 들어가겠다 하고 ㅡㅡ 6월부터 MBS 축소 속도▽ / 국채 만기 재투자 비율▲ 하면서 유동성 안정 의지 밝혔는데 그래서 반등했던 게 없지않아 있어서 걱정이 좀 되긴 하네용.. 😭😭 테더랑 써클이 국채 사주잖아.. 코인 오르면 자동으로 시장안정화잖아.. 코인 불장 올 때 됐잖아..😭😭

ETH 매집?! 주요 지지선 $2,513~$2,536 - 약 345만 ETH가 $2,513~$2,536 가격대에서 매수됨 - 이 구간은 지난 몇 달간 가장 강한 매수대이자 중요한 지지선 역할 가능 - 현재 ETH 가격도 이
ETH 매집?! 주요 지지선 $2,513~$2,536 - 약 345만 ETH가 $2,513~$2,536 가격대에서 매수됨 - 이 구간은 지난 몇 달간 가장 강한 매수대이자 중요한 지지선 역할 가능 - 현재 ETH 가격도 이 레벨 근처에서 지속적으로 지지를 받고 있는만큼... * Cost Basis Distribution Heatmap? => ETH 보유자들이 어떤 가격대에서 매수했는지를 보여주는 온체인 히트맵 솔직히 이정도 횡보했으면 5K를 가도 이상하지 않아요 이더리움아~😡😡😭😡😭😡

CROSS 상장 기념 이벤트! 총 20만 CROSS 보상! 📅 기간: 7월 7일 16:00 ~ 7월 14일 16:00 (KST) 1️⃣ 리더보드 이벤트 (160,000 CROSS) - 최소 $5,000 이상 CROSS 현물
CROSS 상장 기념 이벤트! 총 20만 CROSS 보상! 📅 기간: 7월 7일 16:00 ~ 7월 14일 16:00 (KST) 1️⃣ 리더보드 이벤트 (160,000 CROSS) - 최소 $5,000 이상 CROSS 현물 거래 - 상위 50위 보상 + 거래량 비례 분배 2️⃣ 신규 유저 혜택 (20,000 CROSS) - 신규 가입 + CROSS 현물 $2,000 또는 선물 $10,000 거래 시 100 CROSS 지급 3️⃣ 친구 초대 보상 (20,000 CROSS) - 친구 초대 후 거래 조건 달성 시 최대 50 CROSS/인 지급 초대 많이 할수록 더 큰 보상! 참여하러가기!

트럼프 여러 국가에 서한 발송 -관세는 2025년 8월 1일부터 납부 시작 - 현재까지는 변동 사항이 없으며 앞으로도 없을 예정 - 납부 기한 연장은 허용되지 않음 관심없고 이더리움 8월 1일까지라도 올려줘 😭
트럼프 여러 국가에 서한 발송 -관세는 2025년 8월 1일부터 납부 시작 - 현재까지는 변동 사항이 없으며 앞으로도 없을 예정 - 납부 기한 연장은 허용되지 않음 관심없고 이더리움 8월 1일까지라도 올려줘 😭

하 얍핑 해야하는데 사이드킥 한국인 전용 풀 생겼다면서요? 내일부터 열심히 해봅니다🔥 사이드킥 얍핑 꿀팁!!! 요즘 핫한 사이드킥에서 한국 KOL 4명이 매주 돌아가며 스트리밍을 진행한다합니다! 후원 및 복주머니 이벤트로
하 얍핑 해야하는데 사이드킥 한국인 전용 풀 생겼다면서요? 내일부터 열심히 해봅니다🔥 사이드킥 얍핑 꿀팁!!! 요즘 핫한 사이드킥에서 한국 KOL 4명이 매주 돌아가며 스트리밍을 진행한다합니다! 후원 및 복주머니 이벤트로 참여도 가능하고 사이드킥 한국 전용 얍퍼 풀이 있으니 한국 KOL 방송 보고 후기 작성만 해도 대충 느낌 오시죠? 코인같이투자 l 코백남 l 헤다 l 코인보이 보상목록 - 스트리밍 참가 : 200만원 + α 상품 지급 - KOL 4명의 스트리밍을 모두 참가한 사람들에게는 특별한 상품?! 코백남형 100만원 후원받았다는데 ;; 이거 그냥 사기네요.. 역시 짱머니.. 돈이 많구나.. 나도 시켜줘..

오늘자 뉴욕 타임스퀘어 나스닥 전광판 "ETH looks good here" 🔥🥰🤩👍💡😠😢

DYM 에어드랍 시즌2 시작! 원문 시즌1에서는 약 $400M 규모의 토큰이 제네시스 롤드롭을 통해 배포 Universal Settlement Layer로 진화하기위한 시즌2가 시작되었습니다! 💎 DYM 에어드랍 시즌2 -
DYM 에어드랍 시즌2 시작! 원문 시즌1에서는 약 $400M 규모의 토큰이 제네시스 롤드롭을 통해 배포 Universal Settlement Layer로 진화하기위한 시즌2가 시작되었습니다! 💎 DYM 에어드랍 시즌2 - S2 등록은 웨이브 형식으로 순차 진행, 각 웨이브는 제한된 시간과 자격 조건 보유 - 현재 오픈된 1차 웨이브는 'Dymond Hands' 즉 장기 DYM 스테이커가 대상 - S2 참여자는 DYMONDs 리워드 단위로 보상 - 등록 시 지급 + 온체인 활동으로 실시간 적립 💎 DYMONDs → DYM 교환? - 클레임 윈도우에서 DYMONDs를 DYM으로 교환할 수 있음 - 클레임 시 S2 여정은 종료 - 끝까지 참여할 수록 많은 보상 획득 - DYM 리워드는 Dymension Foundation 및 온체인 트레저리에서 확인 💎현재 Wave 1 오픈! - 등록 방법 : 지갑 등록(서명없으니참고) - 대상: Dymond Hands ㄴ2024년 6월부터 17 DYM 이상 unstake 없이 보유한 지갑 등록하러가기 이후 웨이브는 순차적으로 공개 예정! 추천인 부스트 스테이커 부스트 등 다양하게 획득하는 방법이 있으니 공식 블로그 참고하세요! 알트장이 온다 믿는다면.. 진입하기 좋은 시점이 아닐까.. 싶네용 등록 & 추적 포털 | 온체인 트레저리

둘기둘기 비둘기도 중장기 이더롱 진입 완료 1️⃣ 포지셔닝 가벼움 - 4월 대폭락 이후 ETH에 대한 관심 급감 - 대부분의 트레이더와 고래들이 외면 중 => 반등 여지 큼 2️⃣ 기관과 TradFi의 인프라 선택 = ETH
둘기둘기 비둘기도 중장기 이더롱 진입 완료 1️⃣ 포지셔닝 가벼움 - 4월 대폭락 이후 ETH에 대한 관심 급감 - 대부분의 트레이더와 고래들이 외면 중 => 반등 여지 큼 2️⃣ 기관과 TradFi의 인프라 선택 = ETH - 스테이블코인의 90% 이상이 ETH 위에 존재 - 미국 규제 환경 고려 시, 기관이 선택할 L1은 결국 ETH 3️⃣ 가격 갭 회복 가능성 - ETH가 전고점까지 가도 ETHBTC는 여전히 낮은 수준 - BTC가 강세장이면 ETH는 대부분 아웃퍼폼 가능 😤 중기 구조적으로 ETH 매수 타이밍이라 판단, 포지션 진입😠

이더리움, 여기서 더 오를 수 있나? CME 공매도 역대 최대치 등극 중? - 최근 CME 이더리움 선물 시장에서 공매도 포지션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 - 동시에 이더리움 현물 ETF에는 470M 공매도 vs 480M 순유입이
이더리움, 여기서 더 오를 수 있나? CME 공매도 역대 최대치 등극 중? - 최근 CME 이더리움 선물 시장에서 공매도 포지션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 - 동시에 이더리움 현물 ETF에는 470M 공매도 vs 480M 순유입이라는 의미심장한 수치가 나타나고 있는 중 🧐 무슨 뜻일까? 1️⃣ 공매도 포지션은 증가 중으로 현물 시장에서 ETH 하락에 베팅된 금액이 $470M 2️⃣ 그런데 현물 ETF는 순유입으로 $480M나 매수 존재 - 실제로 ETH를 사들이고 있다는 뜻 >> 현물 수요 존재 - 단기적으로 상승 가능성↑ 지금 헷지펀드들의기록적인 이더리움 숏포지션 기록은 이더 숏 + 현물 매수를 통해 중립 전략으로 움직이는 게 아닐까... 만약 이더리움이 완벽하게 상승 전환 시, 매도 포지션 정리로 인해 숏스퀴즈가 발생하며 급등할 가능성도 있음😭😭 부탁드립니다..

헉 요즘 카이토 혈 뚫는 사람들 다 사이드킥으로 하고있다는데 실화인가용? 불개미형 방에서 AMA 진행하면서 스트리머 코드 뿌린다고 하네요 일단 따둡시다 사이드킥? - 실시간 방송하면서 거래까지 가능한 플랫폼 - 실시간 라이브
헉 요즘 카이토 혈 뚫는 사람들 다 사이드킥으로 하고있다는데 실화인가용? 불개미형 방에서 AMA 진행하면서 스트리머 코드 뿌린다고 하네요 일단 따둡시다 사이드킥? - 실시간 방송하면서 거래까지 가능한 플랫폼 -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 + 실시간 정보 공유 + 즉시 매매 기능 결합한 서비스 - 바이낸스랩스 투자 받음 🙂리워드 1. AMA 당첨자 3만원권, 청취자 숫자만큼 커피 에어드랍 2. Sidekick 스트리머 코드 10개 AMA 참여방법은 공지 확인!

와 도미넌스 보니까 그 옛날 도미넌스 40 뚫고 내려간다 이런 말 나왔을 때가 얼마나 대호황 시절이었는지 알겠네요 😭😭😭😭
와 도미넌스 보니까 그 옛날 도미넌스 40 뚫고 내려간다 이런 말 나왔을 때가 얼마나 대호황 시절이었는지 알겠네요 😭😭😭😭

오.. 이건 마이클세일러는 아닌데? 해서 보니까 관세 불확실성 해소..? 베센트 발언 - 관세는 8월 1일부터 적용될 것 - 트럼프가 4월 2일에 발표한 관세는,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적용될 것 - 미국 무역적자의 95%
오.. 이건 마이클세일러는 아닌데? 해서 보니까 관세 불확실성 해소..? 베센트 발언 - 관세는 8월 1일부터 적용될 것 - 트럼프가 4월 2일에 발표한 관세는,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적용될 것 - 미국 무역적자의 95%를 차지하는 18개국에 집중 당장 7월 9일은 아니고 8월 1일부터 적용에 18개국 한정으로 협상 여지 있이 조건부 적용이니까 나름.. 또 일론머스크 비판도 사실상 "정치는 하지 말고 사업이나 해라" 라고 테슬라에 정치적 리스크 실리는 것도 막아준 게 아닐까.. 라고 좋게 생각해봅니다.. 제발.. 😭 다들 코인 안 하는데 이제 살려주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