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Feedback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前往频道在 Telegram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显示更多

📈 Telegram 频道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的分析概览

频道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waitstudy) 朝鲜语 语言赛道中的 是活跃参与者。目前社区聚集了 19 595 名订阅者,在 加密货币 类别中位列第 6 001,并在 韩国 地区排名第 215

📊 受众指标与增长动态

невідомо 创建以来,项目保持高速增长,吸引了 19 595 名订阅者。

根据 26 六月, 2026 的最新数据,频道保持稳定运转。过去 30 天订阅人数变化为 16,过去 24 小时变化为 -7,整体触达仍然可观。

  • 认证状态: 未认证
  • 互动率 (ER): 平均受众互动率为 12.09%。内容发布后 24 小时内通常能获得 9.50% 的反应,占订阅者总量。
  • 帖子覆盖: 每篇帖子平均可获得 2 369 次浏览,首日通常累积 1 862 次浏览。
  • 互动与反馈: 受众积极参与,单帖平均反应数为 6

📝 描述与内容策略

作者将该频道定位为表达主观观点的平台: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凭借高频更新(最新数据采集于 27 六月, 2026),频道始终保持新鲜度与高覆盖。分析显示受众积极互动,使其成为 加密货币 类别中的关键影响点。

19 595
订阅者
-724 小时
-127
+1630
帖子存档
올해 6월까지도 하락장이 이어진다면 이제 100일 남았네. 얼마 안남았다👍

이날씨에 자전거타면 폐암걸린다 조심해라

https://x.com/i/status/2025214568050446627 중동지역에 미 공군 50%, 해군 33%정도가 모였다네요. 진짜 뭔일 터지나;;

Unrealized PNL에 이자주는건 신박하네요 https://x.com/i/status/2025208047690547697

KF99 샀음. 미세먼지 심란하다

베이스드앱 호재 떴냐 여러분은 정말 Based가 1억 달러(100M) 혹은 그 이하 밸류에이션으로 상장할 거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솔직히 그건 좀 아닌 것 같은데요 :/
베이스드앱 호재 떴냐
여러분은 정말 Based가 1억 달러(100M) 혹은 그 이하 밸류에이션으로 상장할 거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솔직히 그건 좀 아닌 것 같은데요 :/

< 최상급지 급매 매물 현황 > 1. 압구정현대 14차 63억 -> 55억 2. 메이플자이 54억 -> 50억 3. 반포자이 52억 -> 48억 4. 도곡렉슬 40억 -> 37.5억 5. 은마 38억 -> 34.2억 6. 잠원동아 32억 -> 29.5억 7. 올선 32억 -> 29억 8. 올파포 33억 -> 28억 9. 헬리오 31.4억 -> 28억 10. 파크리오 30.5억 -> 27.5억

오늘 부산 갈라했는데 이럼 못가~

이건 진짜 너무한거 아니냐...

왕베이 조안 중국인들 차렷.
왕베이 조안 중국인들 차렷.

왕베이 조안 기합 한번 줘야겠네. 관리 똑바로 하자....
왕베이 조안 기합 한번 줘야겠네. 관리 똑바로 하자....

비트코인 NTR 당하는 시나리오
비트코인 NTR 당하는 시나리오

얘네 왜 올라요
얘네 왜 올라요

두줄요약
3월엔 6만 달러 이탈 가능성. 단기 반등은 열려 있지만, 아직 크게 베팅할 자리는 아님.

Repost from 대구코인방
1. 관점 3월에는 추가 하락이 나오고 6만 달러가 깨질 것으로 생각합니다. 아마 3월 FOMC쯤 금리가 동결되고, 나스닥과 동반 하락 + 악재 시나리오가 유력하다고 봅니다. 2.단기흐름 지금 자리에서는 반등이 나올 것 같습
1. 관점 3월에는 추가 하락이 나오고 6만 달러가 깨질 것으로 생각합니다. 아마 3월 FOMC쯤 금리가 동결되고, 나스닥과 동반 하락 + 악재 시나리오가 유력하다고 봅니다. 2.단기흐름 지금 자리에서는 반등이 나올 것 같습니다. 전쟁, 관세 등 여러 악재가 나오고 있지만 매도 볼륨은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2월 내내 추가 하락을 유발할 만한 매도 캔들은 하나도 나오지 않았고, 매도 볼륨은 꾸준히 감소 중입니다. 현재 수렴 구간이라 7만 달러 위로 숏 스퀴징이 한 번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크게 베팅해볼 만한 자리는 오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위아래 손익비 좋은 자리가 올 때까지 기다려보겠습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 월요일 라이브에서 찾아뵙겠습니다.😎

살려만다오
살려만다오

나는 최후의 원숭이다
나는 최후의 원숭이다

비트코인이 금 대비 7개월 연속 하락세를 기록. 이것은 전례 없는 현상...
비트코인이 금 대비 7개월 연속 하락세를 기록. 이것은 전례 없는 현상...

오피니언 바낸 프리마켓 상장 이후 천국 가는 중
오피니언 바낸 프리마켓 상장 이후 천국 가는 중

1번은 무섭자나..
1번은 무섭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