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Feedback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前往频道在 Telegram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显示更多

📈 Telegram 频道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的分析概览

频道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waitstudy) 朝鲜语 语言赛道中的 是活跃参与者。目前社区聚集了 19 609 名订阅者,在 加密货币 类别中位列第 6 042,并在 韩国 地区排名第 214

📊 受众指标与增长动态

невідомо 创建以来,项目保持高速增长,吸引了 19 609 名订阅者。

根据 22 六月, 2026 的最新数据,频道保持稳定运转。过去 30 天订阅人数变化为 1,过去 24 小时变化为 3,整体触达仍然可观。

  • 认证状态: 未认证
  • 互动率 (ER): 平均受众互动率为 11.94%。内容发布后 24 小时内通常能获得 9.28% 的反应,占订阅者总量。
  • 帖子覆盖: 每篇帖子平均可获得 2 341 次浏览,首日通常累积 1 819 次浏览。
  • 互动与反馈: 受众积极参与,单帖平均反应数为 5

📝 描述与内容策略

作者将该频道定位为表达主观观点的平台: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凭借高频更新(最新数据采集于 23 六月, 2026),频道始终保持新鲜度与高覆盖。分析显示受众积极互动,使其成为 加密货币 类别中的关键影响点。

19 609
订阅者
+324 小时
-407
+130
帖子存档
백팩 에어드랍 KYC 체크 1. 백팩 들어가서 오른쪽 위에 선물상자 클릭 2. Point탭 클릭 3. Achievement 클릭 4. TGE Verified 있는지 확인
백팩 에어드랍 KYC 체크 1. 백팩 들어가서 오른쪽 위에 선물상자 클릭 2. Point탭 클릭 3. Achievement 클릭 4. TGE Verified 있는지 확인

매실남 vs 김피비 가슴이 옹졸해지는 대결이다

국장이 안전하다는 반증입니다
국장이 안전하다는 반증입니다

어차피 KAST 쓸거였지만 오늘은 역프라서 더더욱 쓸 예정

비트코인은 지금사면 2%를 할인해준다니까요

보유세보소

Repost from 몰?루
받) 보유세 개편 찌라시 1. 구간별 누진세 도입 - 12억이하 : 1% 유지 - 12~25억 : 12~20억으로 변경, 1.3%->1.8% - 25~50억 : 20~50억으로 변경, 1.5%->4% - 50~94억 : 2%->4%이상 - 94억초과 : 2.7%->5%이상 2. 공정시장가액비율(공시가) - 69% -> 80%(2026년 시행)-> 90%이상(임기내시행) 3. 1주택 비거주자 혜택 축소 - 장기보유특별공제 대상 제외 세금감면 최대 80% -> 20% 거주자 요건 : 한해 183일 이상 거주 - 종부세 공제구간(12억) 다주택자(9억) 수준으로 동일처리. - 고령자, 장기보유 세액공제 제외. - 전세대출 제한

이제부터 진짜 비트코인
이제부터 진짜 비트코인

BTC TP 올리겠습니다. 500K -> 1M

역프인데 비트코인은 오르는데 텔방 카톡방 인원은 줄어든다 네 뭐. 답 나왔다 그죠
역프인데 비트코인은 오르는데 텔방 카톡방 인원은 줄어든다 네 뭐. 답 나왔다 그죠

48K 어쩌고 저쩌고 CUT!!!!!

라이터 좋은 상승세
라이터 좋은 상승세

진짜 다 나오네 이제

엘뱅크에 베이스드 프리마켓 거래중 자전돌리는듯함 백팩은 23일로 TGE 확정박았는데 엣지엑스랑 베이스드는 언제나올까 3월은 따뜻하게지낼수있겠지?
엘뱅크에 베이스드 프리마켓 거래중 자전돌리는듯함 백팩은 23일로 TGE 확정박았는데 엣지엑스랑 베이스드는 언제나올까 3월은 따뜻하게지낼수있겠지?

이거 폴리마켓 가보면 1B 반대투표 던진애 지금 트위터에 글쓰면서 다 주작이라고 항의하고있음 ㅋㅋ https://x.com/drvnkpvnk/status/2032135469895426355 1B 안된다에 5만불 정도 배팅한듯. https://polymarket.com/@madril

🏐 edgeX 내부자가 폴리마켓에서 엣지엑스 1B 2B 롱쳤다고함 🏐 https://x.com/AlwarezIvan/status/2032119964367200518?s=20 1B : 지금 며칠 내내 계속 매수해서 약 50
🏐 edgeX 내부자가 폴리마켓에서 엣지엑스 1B 2B 롱쳤다고함 🏐 https://x.com/AlwarezIvan/status/2032119964367200518?s=20 1B : 지금 며칠 내내 계속 매수해서 약 50k 정도 포지션 구축 2B : 일주일전에 2k 정도 매수
시발 머노 ㅋㅋ
이게 찐이라면 엣지엑스 파밍한 분들 입장에선 호재도 이런 호재가 없긴하네요. 첫날 1.5B 정도로만 마감되어도 지금 장 분위기 생각하면 진짜 압도적이긴함

📌 백팩 TGE 3월 23일 확정!! 📌 이야 진짜 그날이 오는구나..... 포인트 많이 캐신분들 미리 축하드려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저도 좀 캐놔서 결과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 백팩 TGE 3월 23일 확정!! 📌 이야 진짜 그날이 오는구나..... 포인트 많이 캐신분들 미리 축하드려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저도 좀 캐놔서 결과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바이낸스 EWY 상장 뭐야

오늘의 edgeX 샤라웃은 Privy. https://x.com/privy_io/status/2032084922630828518?s=20 뒷배가 MEXC인데 샤라웃 많이 해주네. 그래그래 고맙다
오늘의 edgeX 샤라웃은 Privy. https://x.com/privy_io/status/2032084922630828518?s=20 뒷배가 MEXC인데 샤라웃 많이 해주네. 그래그래 고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