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Feedback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前往频道在 Telegram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显示更多

📈 Telegram 频道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的分析概览

频道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waitstudy) 朝鲜语 语言赛道中的 是活跃参与者。目前社区聚集了 19 603 名订阅者,在 加密货币 类别中位列第 6 042,并在 韩国 地区排名第 214

📊 受众指标与增长动态

невідомо 创建以来,项目保持高速增长,吸引了 19 603 名订阅者。

根据 22 六月, 2026 的最新数据,频道保持稳定运转。过去 30 天订阅人数变化为 1,过去 24 小时变化为 3,整体触达仍然可观。

  • 认证状态: 未认证
  • 互动率 (ER): 平均受众互动率为 11.94%。内容发布后 24 小时内通常能获得 9.28% 的反应,占订阅者总量。
  • 帖子覆盖: 每篇帖子平均可获得 2 341 次浏览,首日通常累积 1 819 次浏览。
  • 互动与反馈: 受众积极参与,单帖平均反应数为 5

📝 描述与内容策略

作者将该频道定位为表达主观观点的平台: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凭借高频更新(最新数据采集于 23 六月, 2026),频道始终保持新鲜度与高覆盖。分析显示受众积极互动,使其成为 加密货币 类别中的关键影响点。

19 603
订阅者
+324 小时
-407
+130
帖子存档
백팩 프리마켓 보고있는데 일단 이 가격엔 절대 안팔아..

베이스드 너도 엣지랑 같이 MEXC가자

BASED이 신뢰할 수 있는 CEX 또는 충분한 유동성을 가진 DEX에 공식적으로 상장된 경우에만 결제가 시작됩니다.

신뢰할 수 있는 CEX: 검증 가능한 상장 발표와 의미 있는 현물 유동성을 가진 주요 신뢰할 수 있는 거래소(예: Binance, Bybit, OKX, Coinbase, Kraken, KuCoin, Gate, Bitget, MEXC).
바이낸스까지 가줘..

아 근데 진짜 올린거 다 내릴거같아서 무섭다

5B: 아마니는 내 아버지 2B: 아마니는 신 1B: 아마니는 형님 500M: 욕설 300M: 부모 조심해라 200M: 조상 묘 어디냐
5B: 아마니는 내 아버지 2B: 아마니는 신 1B: 아마니는 형님 500M: 욕설 300M: 부모 조심해라 200M: 조상 묘 어디냐

오늘 비트 올린거 다 내려버릴거같노

일하라고 임마 일해!!!! 비트 올라가고 있고 베이스드 체커 나왔고 백팩 TGE 날짜 공개했다 너도 빨리 뭐라도 해라
일하라고 임마 일해!!!! 비트 올라가고 있고 베이스드 체커 나왔고 백팩 TGE 날짜 공개했다 너도 빨리 뭐라도 해라

Repost from N/a
🔍 [edgeX 온체인 알파] 오늘 edgeX의 EDGE 토큰이 테스트넷에 배포된 것이 확인됐습니다. 쉽게 말하면 이렇습니다. 메인넷 출시 전에 "이 토큰이 실제로 잘 작동하는지" 테스트용 네트워크에서 먼저 돌려보는 겁니다
🔍 [edgeX 온체인 알파] 오늘 edgeX의 EDGE 토큰이 테스트넷에 배포된 것이 확인됐습니다. 쉽게 말하면 이렇습니다. 메인넷 출시 전에 "이 토큰이 실제로 잘 작동하는지" 테스트용 네트워크에서 먼저 돌려보는 겁니다. 오늘 그 테스트용 EDGE 토큰이 처음 배포됐습니다. 오늘 하루 배포된 것들: - 테스트용 USDC ✅ - 테스트용 EDGE 토큰 ✅ TGE가 3월 31일인데, 필요한 토큰 인프라가 오늘 한꺼번에 올라왔습니다. TGE가 멀지 않았다는 신호입니다 👀

제일 랄부떨리는 GRVT는 개추

베이스드 : 23.5% edgeX : 30% Backpack : 25% 하리 , 라이터 이후 최대 에어드랍 실험실이 열린다. 토큰을 많이 뿌려서 유저를 모았지만 과연 이걸 받아줄수있을까 결국 덤핑엔딩 나올것인가

아스터 바이낸스가 언젠간 다시 크라임해줄거라고 믿어서 계속 보고있는데 얘가 진짜 차트부터 ㄹㅇ 찐 주작임 이게말이되냐
아스터 바이낸스가 언젠간 다시 크라임해줄거라고 믿어서 계속 보고있는데 얘가 진짜 차트부터 ㄹㅇ 찐 주작임 이게말이되냐

솔직히 매실남의 롱선언이 실패했다고해서 비트코인등 다른 코인들도 실패했다는 뜻은 아닙니다. 매실남이 실패했다는 뜻입니다.

솔직히 엣지엑스가 실패했다고 해서 TGE 이전의 다른 사칭 DEX 프로젝트들도 실패했다는 뜻은 아닙니다. 엣지엑스가 실패했다는 뜻입니다.

그냥 프리마켓이 싫다 오르든 내리든 싫어
그냥 프리마켓이 싫다 오르든 내리든 싫어

Repost from BQ
개인적으로는 TGE때 적정가 0.4~0.5불 이후는 백팩하기에 따라 슝슝이나 횡보라고 생각하기는하는데 어케될려나

fdv100밀기준 포당 0.0571불임 300밀이면 3곱하면됨

이게 근데 지금 1포인트당 이 가격은 아닌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