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Feedback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前往频道在 Telegram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显示更多

📈 Telegram 频道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的分析概览

频道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waitstudy) 朝鲜语 语言赛道中的 是活跃参与者。目前社区聚集了 19 610 名订阅者,在 加密货币 类别中位列第 6 042,并在 韩国 地区排名第 214

📊 受众指标与增长动态

невідомо 创建以来,项目保持高速增长,吸引了 19 610 名订阅者。

根据 23 六月, 2026 的最新数据,频道保持稳定运转。过去 30 天订阅人数变化为 20,过去 24 小时变化为 3,整体触达仍然可观。

  • 认证状态: 未认证
  • 互动率 (ER): 平均受众互动率为 12.14%。内容发布后 24 小时内通常能获得 9.16% 的反应,占订阅者总量。
  • 帖子覆盖: 每篇帖子平均可获得 2 380 次浏览,首日通常累积 1 797 次浏览。
  • 互动与反馈: 受众积极参与,单帖平均反应数为 5

📝 描述与内容策略

作者将该频道定位为表达主观观点的平台: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凭借高频更新(最新数据采集于 24 六月, 2026),频道始终保持新鲜度与高覆盖。分析显示受众积极互动,使其成为 加密货币 类别中的关键影响点。

19 610
订阅者
+324 小时
-347
+2030
帖子存档
코인은 스캠이다

1년 뒤 비트코인
Anonymous voting

사실 이 글의 어떤 전제 조건? 그건 1년뒤의 시장 상황을 어떻게 보느냐. 특히나 비트코인 1년뒤에 과연 얼마일까.

마곤님이 글 쓰신걸 잃어볼만해서 가져왔습니다. 백팩관련 글인데요. https://t.me/magonia_b/8744?single 1. Backpack US 대표가 된 Mark Wetjen은 미국 금융 규제 최고기관(CFTC)
마곤님이 글 쓰신걸 잃어볼만해서 가져왔습니다. 백팩관련 글인데요. https://t.me/magonia_b/8744?single
1. Backpack US 대표가 된 Mark Wetjen은 미국 금융 규제 최고기관(CFTC) 출신 핵심 인물. 2. 그는 현재 SEC 수장 Paul Atkins 라인과 직접적으로 연결된 인맥. 3. 즉 Backpack ↔ SEC ↔ 트럼프 정부로 이어지는 강력한 워싱턴 네트워크 형성. 4. 그래서 Backpack 팀이 말하던 “이번 사이클에서 정부가 우리에게 우호적” 이라는 말이 점점 현실처럼 보이는 상황. 🚀
➡️ 현재 백팩은 TGE를 향해서 달려가고 있고 동시에 백팩은 IPO까지 달려야해서 갈길이 정말 멉니다. 심지어 1년 스테이킹은 진짜 쉽지않은 선택인데, 이런식의 백팩의 움직임은 홀더들에게 더 믿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진짜 진짜 솔직히 말하면... 다들 알겠지만 1년 홀딩해서 수익을 본 기억이 코인에서는 비트코인빼곤 없습니다.
근데 엣지로 만족할만한 수익이 나면 백팩은 그냥 다 스테이킹하고 기도나할까?? - 싶은 생각이 드네요.

진짜 꿀통
진짜 꿀통

큰일났네....

뭐지... 왜 나랑 비슷하지... 라이터 - 1도안팜 마루 - 다팜 오피니언 - 전량홀딩 엣지 - 안팔예정 백팩 - 안팔예정 GRVT - 다팔예정 아...?!
뭐지... 왜 나랑 비슷하지... 라이터 - 1도안팜 마루 - 다팜 오피니언 - 전량홀딩 엣지 - 안팔예정 백팩 - 안팔예정 GRVT - 다팔예정 아...?!

Repost from 작업일지
에드 현황 브리핑 라이터 - 매도 거의안함 자릿수 맞춘다고 짜투리판거말곤 하락 다맞음 마루 - 나오는족족 다팜 오피니언 - 1개도매도안함 &예정작들& 베앱 - 풀매도 예정 엣지 - 1개도안팔예정 앱스트랙트 - 1개도안팔다가 에드주워서 업빗에팔거임 참고들하십쇼ㅋ

알면서도 속지만 한숨쉬며 보게되는 YZiLabs 제2의 아스터를 찾겠다는 열망으로 이것저것 건드리지만 피눈물을 흘리는데요. 최근의 오피니언도... 많이 아쉬웠다고 하죠. 그렇지만 YZiLabs가 붙어있는 predict.fun
알면서도 속지만 한숨쉬며 보게되는 YZiLabs
제2의 아스터를 찾겠다는 열망으로 이것저것 건드리지만 피눈물을 흘리는데요.
최근의 오피니언도... 많이 아쉬웠다고 하죠. 그렇지만 YZiLabs가 붙어있는 predict.fun을 관심있게 보고있고 동시에 Genius Terminal 여기도 살펴보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크라임의 저주에 빠져버림....🤮🤮 만불님 글 보고 데이터 찾아보니까 https://dune.com/geniusterminal/geniusdata 2월 하락장 내내 그래도 볼륨이 버텨주더라구요. 장도 구린데 수수료를 녹여가면서 하는건 너무 가성비가 떨어지는거 같아서 추천하진 않고요. 현물 페어 거래로 볼륨채워서 적당히 익절하고 뱉고 하는걸 해야할듯합니다. https://www.tradegenius.com/asset 근데 말이 쉽지... 하다가 물리면 답도없긴함
그나마 이미 충분히 하락했다는게 위안이라면 위안.

진짜 주기고싶다.....
진짜 주기고싶다.....

군대가기전까지 1.4B 찍으면 이 채널은 삭제됩니다?..
군대가기전까지 1.4B 찍으면 이 채널은 삭제됩니다?..

한때 기적을 보여줬던 ZORA
한때 기적을 보여줬던 ZORA

이제 곧 남녀 둘다 사라지고 AI, 로봇 << 대체될예정

"동일노동"에도 남성보다 적은 돈 받는 여성들
"동일노동"에도 남성보다 적은 돈 받는 여성들

원치 않는 이야기
원치 않는 이야기

사람이 참 간사한게 겨우 2k 높은 73k 에서는 이대로 불장이지 ~ 이랬는데 겨우 2k 내린 71k 에서는 아 또 끝인가... 이러네요

Repost from 크립토마카세
현재돌고있는짤..이거뭐지요
현재돌고있는짤..이거뭐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