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Feedback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前往频道在 Telegram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显示更多

📈 Telegram 频道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的分析概览

频道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waitstudy) 朝鲜语 语言赛道中的 是活跃参与者。目前社区聚集了 19 595 名订阅者,在 加密货币 类别中位列第 6 001,并在 韩国 地区排名第 215

📊 受众指标与增长动态

невідомо 创建以来,项目保持高速增长,吸引了 19 595 名订阅者。

根据 26 六月, 2026 的最新数据,频道保持稳定运转。过去 30 天订阅人数变化为 16,过去 24 小时变化为 -7,整体触达仍然可观。

  • 认证状态: 未认证
  • 互动率 (ER): 平均受众互动率为 12.09%。内容发布后 24 小时内通常能获得 9.50% 的反应,占订阅者总量。
  • 帖子覆盖: 每篇帖子平均可获得 2 369 次浏览,首日通常累积 1 862 次浏览。
  • 互动与反馈: 受众积极参与,单帖平均反应数为 6

📝 描述与内容策略

作者将该频道定位为表达主观观点的平台: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凭借高频更新(最新数据采集于 27 六月, 2026),频道始终保持新鲜度与高覆盖。分析显示受众积极互动,使其成为 加密货币 类别中的关键影响点。

19 595
订阅者
-724 小时
-127
+1630
帖子存档
베이스드 시리즈A 리드투자 : 판테라 그외 : 윈터뮤트 , 코인베이스 이새끼들 뭐노 ㅋㅋ
베이스드 시리즈A 리드투자 : 판테라 그외 : 윈터뮤트 , 코인베이스 이새끼들 뭐노 ㅋㅋ

베이스드앱 뭐임? 미친놈들이네

나뚜문 오른다....

바닥구간인건 확실하네

이더리움 고래들 전원 손실 구간 진입.
이더리움 고래들 전원 손실 구간 진입.

Repost from Sioencrusing
backpack의 이러한 구조가 정말 마음에 드는 이유는 프로젝트의 성공의 여부를 떠나서 기존 프로젝트들 토큰은 (바이백 해주는 프로젝트들 제외) 토큰이 어떠한 혜택을 주던 대부분 프로젝트의 성장과 딱히 연결되어있지 않고 아무런 권리도 보장받지 못한다는 느낌이 정말 강하게 들었는데 백팩처럼 해주면 최소한 이부분은 어느정도 해결을 해주는거니 사실 교환 비율을 생각 해보면 뭔가 적어보일수도 있겠다 생각이 드는데 이러한 구조를 가진게 백팩이 처음이고 비교대상도 없다보니 알아서 잘 판단해야할 것 같습니다.

근데 일단 악재는 아니잖아? 한잔해.

백팩 토큰 밸류 높을때 잘 매도하고 그 돈으로 주식사는게 더 이득일수도.

그냥 팔고 주식사면안되나

근데 백팩 주식을 받으려고 또 1년 스테이킹을 해서 기다린다는게 마냥 쉽지많은 않을 것 같네요.

백팩 주식에 대한 수요가 있다면 IPO 밸류를 계산했을때 특정 밸류부터는 매수세를 기대해볼수있을듯? 이걸로 상방이 확 트인다는 느낌보다는 하방에 지지선이 생긴다고 봐야하나. 아무튼 백팩 파밍하신분들 입장에선 나쁠게 없는 느낌이긴합니다.

이건 확실히 재밌네요. 진짜로 재밌네. 기존에 아예 없던거긴함.

1년동안 백팩 토큰 스테이킹하면 백팩 주식을 준다....? 오....... 이건 좀 신박하네 ㄹㅇ
1년동안 백팩 토큰 스테이킹하면 백팩 주식을 준다....? 오....... 이건 좀 신박하네 ㄹㅇ

여기도 난리났네요
여기도 난리났네요

저 실명이니깐 저사람들 전부 고소할게요

승민님 졸업하실거에용❤️

저욕좀해주세요

매실남이 욕하면 그종목은 오른다고 한다. 나는 그 이야기를 참 좋아한다.
매실남이 욕하면 그종목은 오른다고 한다. 나는 그 이야기를 참 좋아한다.

🔶Surf 에서 지금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 10% 할인 + 1000포인트 제공.) 실사용 체감도 매우 좋고 보아하니 토큰 에드 할거같아서 걍 쓰는중.👍 근데 이미 하실분들은 다 하실거같고요. 저는 제일 비싼거 1
🔶Surf 에서 지금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 10% 할인 + 1000포인트 제공.)
실사용 체감도 매우 좋고 보아하니 토큰 에드 할거같아서 걍 쓰는중.👍
근데 이미 하실분들은 다 하실거같고요. 저는 제일 비싼거 1년치 결제해서 사용중입니다. 포인트도 꽤 많이 모았네요. 할인까지 받아서 쓰고싶으신분들은 1년결제를 해야될겁니다. 근데 이걸 굳이 무리해서 에어드랍을 위해서 결제!! 이건 비추. 진짜 비추.
본인이 크립토를 하락장 내내 계속 할거다 << 그럼 그나마 고려. 기본적으로 저는 뭐 먹을거 없나 계속 뒤지는 편이라 밈코인부터 에어드랍 파밍까지 매우 유용하게 쓰고있긴합니다. 솔직히 텔방만 보실거면 무료 버전도 충분히 좋음.
그나마 더 먹을게 없나 생각해보면 최근에 $ROBO 에어드랍도 Surf에서 뽀찌 좀 준거같은데 앞으로도 이런식으로 더 줄것같긴하다는거? ✅ asksurf.ai/?r=7884375EA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