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278
订阅者
-124 小时
-227 天
-5230 天
帖子存档
2 278
트위터 보다가 눌러보지 않을수가 없는 트윗 발견
근데 이거 왜 다 영어로 자동 번역되어있는거지
모든 댓글/글 다 영어로 번역되어있어서 원문보기 하나하나 눌러야하는거 불편하네
2 278
누가 메신저방(엣지 KOL방)에서
기존 할당 21%라고 정정 공지 내놓고 거기서 또 LP한테 14% 떼줬으니 결국 포인트 할당은 7%임?물어보니까
30 - 14 = 16임이러고 있네ㅋㅋ 팀 주장대로면
포인트 16% mm 14% 마루 3% 에픽서 1% xp 5% = 초기 유통량 39%토크노믹스는 어따 팔아먹고 눈가리고 아웅?? 쿨하게
포인트에서 xp 5% 마루 3% 에픽서 1% mm 14% 떼고 7%만 줬어 씹새야라고 하면 얼마나 멋있어 끝까지 말장난하고 있네
2 278
포인트에 25% 준다더니
거기서 마루 3%(재단물량)
에픽서 1% 떼고
또 mm 14%를 여기서 가져가네
1년한 포인트에 7%
3개월 한 xp에 5%
음음 mexc다워
2 278
"꾸준한 활동" 차등 에어드랍할건데 왜 포인트를 시즌제로 뿌림? 주차별로?
초기 빈집 깡통일때 해준 사람들은 포인트 많이 받았는데 상대적으로
그걸 희석의 희석시키면서 최근까지 "꾸준한 활동" 안했다고 슬래싱 시키면 포인트 의미가 뭐임
现已上线!2025 年 Telegram 研究 — 年度关键洞察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