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Feedback
알쓸신잡

알쓸신잡

前往频道在 Telegram

한국 블록체인 업계에 대한 다양한 뒷얘기

显示更多
1 619
订阅者
无数据24 小时
-37
-1930
帖子存档
트럼프 정부도 기대가 안되네요…
트럼프 정부도 기대가 안되네요…

맞말이긴 한데..일단 다들 코인 가격 오르니까 그런거 알빠노인듯 ㅋㅋㅋ
맞말이긴 한데..일단 다들 코인 가격 오르니까 그런거 알빠노인듯 ㅋㅋㅋ

용하네..
용하네..

photo content

크립토 트레이더들의 식사
크립토 트레이더들의 식사

코인러들의 간장게장
코인러들의 간장게장

예상치 부합
예상치 부합

업비트(Upbit) 공지 [안내] USDT 마켓 거래 수수료 할인 종료 (03/08 00:00~) 2025-02-28 11:00:12

Repost from Baro
테더 OTC 거래로 인해 경우에 따라 긴급체포되는 사례 증가 https://x.com/CryptLawyer/status/1895070199705129029 #국내
테더 OTC 거래로 인해 경우에 따라 긴급체포되는 사례 증가 https://x.com/CryptLawyer/status/1895070199705129029 #국내

주식 투자자들은 나약하구먼...

SAFE는 잘못했다 바이빗 거래소 해킹의 직접적인 가해자다 멀티시그 안전해도 UI를 해킹당하면 어쩌나 그럼에도 너무 뻔뻔해보인다 SAFE는 망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숏을 눌렀다 그랬는데 갑자기 떡상했다 그리고 누군가는
SAFE는 잘못했다 바이빗 거래소 해킹의 직접적인 가해자다 멀티시그 안전해도 UI를 해킹당하면 어쩌나 그럼에도 너무 뻔뻔해보인다 SAFE는 망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숏을 눌렀다 그랬는데 갑자기 떡상했다 그리고 누군가는 펀딩피 받아먹기를 한다고 한다 이제 나는 SAFE의 직접적인 피해자가 되었다 너무 비참했다 오늘 점심에 먹었던 해장국 천원을 추가해 특으로 먹고 싶었으나 돈 아끼자고 자제했던 그 선택의 순간이 자꾸 생각난다 그래서 그냥 포지션을 종료했다 코인은 나와 맞지 않는다 나는 오늘 코인도 잃고 특도 잃었다 나는 그냥 보통 해장국이다

photo content

모두 매수타이밍을 기다립시다.
모두 매수타이밍을 기다립시다.

Repost from 돈타쿠
해당 데이터가 2월 20일이란 점을 유념해야 할 것입니다만... 바이비트에서 해킹피해를 입은 ETH를 원복시키기 위해 보유 코인 중 여유분을 매각한다고 할 경우 예를들어... 가장 유동성이 큰 리플 같은 경우 바이비트에서 1
+4
해당 데이터가 2월 20일이란 점을 유념해야 할 것입니다만... 바이비트에서 해킹피해를 입은 ETH를 원복시키기 위해 보유 코인 중 여유분을 매각한다고 할 경우 예를들어... 가장 유동성이 큰 리플 같은 경우 바이비트에서 18,110,590개를 더 가지고 있었네요 리플로 치면 현재가 기준 700억원의 xrp가 바이비트 발 매도세로 나올 수 있다. 뭐 이런식으로 해석해 볼 수 있을듯. 꽤나 설득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비트겟이 바이빗에 이더리움을 빌려주네여
비트겟이 바이빗에 이더리움을 빌려주네여

photo content

업비트(Upbit) 공지 [거래] 지토(JTO) KRW 마켓 디지털 자산 추가 2025-02-21 14:00:00

빗썸도 100만원 미만 까지 트래블룰로 잡는다고 합니다.
빗썸도 100만원 미만 까지 트래블룰로 잡는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