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
Feedback
땡처리여행DAO

땡처리여행DAO

الذهاب إلى القناة على Telegram

저가격에 왜감ㅋㅋㅋ , 항공사 저거 타고 왜감 , 저기 요즘 누가감 왜감ㅋㅋㅋ 같은말 하면 줘팬다

إظهار المزيد
لم يتم تحديد البلدالفئة غير محددة
542
المشتركون
لا توجد بيانات24 ساعات
+77 أيام
+830 أيام
أرشيف المشاركات
대구- 도야마 만원 저렴해짐
대구- 도야마 만원 저렴해짐

대구 - 도야마 210000 시간대도 괜찮고 지금 정세에 이가격? 사장님이 미쳤어요ㅇㅇ
+1
대구 - 도야마 210000 시간대도 괜찮고 지금 정세에 이가격? 사장님이 미쳤어요ㅇㅇ

대한항공·아시아나, 5월 국내선 유류할증료 전월比 약 4.5배로 인상 제주도 편도 3.4 저도 사실 5월에 출국 편도만 예약한곳이 있는데 귀국 어케하지......

제발요
제발요

김포-하네다 수도권 사는 한정으로 하는 말인데 요즘 드는 생각은 인리타 40 보다 그냥 김네다 55~가 더 메리트 있다고 생각함
김포-하네다 수도권 사는 한정으로 하는 말인데 요즘 드는 생각은 인리타 40 보다 그냥 김네다 55~가 더 메리트 있다고 생각함

질문) 4월 인천 , 부산 상관없이 후쿠오카 30 오사카 30~35 나리타 35~40 갈 의향들 있으심?

안전한건 상하이 , 일본 밖에 없는거 같은데 장기화 된다는 가정하에 일본도 미야자키 , 고마츠 , 요나고 , 가고시마 이런곳은 좀 위험할거 같음 장기화 되면 바로 운항 줄이거나 없앨거 같음 (뇌피셜임) 일단 4,5월 확정된 비행 스케줄 있는것만 예약하는게 안전한 상황인데 그럼 또 개같이 비싸서 채널에 올릴거 없음 오와리다

이꼬라지임 진짜 올릴수있는게 없어 오사카도 30만원이고 나리타도 35~40임
이꼬라지임 진짜 올릴수있는게 없어 오사카도 30만원이고 나리타도 35~40임

채널 망한듯 뭐 올리고싶어도 올릴게 없음 유럽 미국은 거의 2배가 올랐고 동남아 , 일본은 저 가격에 왜감?? = 가야되는 가격이고 6월이후 표들은 뭐 취소 위험 때메 올리지도 못하겠네

발리 조심
발리 조심

지금 빨리 땡처리 닷컴 부산-시즈오카 10만원 2석을 예매해
지금 빨리 땡처리 닷컴 부산-시즈오카 10만원 2석을 예매해

흠 에어프레미아는 4~5월 항공유 아끼고 월드컵시즌 노리는 그림 인가 기업적으로 봤을땐 맞는 그림인거 같은데 4~5월 소비자입장에선 개같은상황이군

에어프리미인 미국 4~5월 예약하신분들 있으시면 잘확인하세요

https://m.sedaily.com/article/20024712 에어프레미아는 4월 20일부터 5월 31일까지 인천~로스앤젤레스(LA) 노선 중 26개 항공편을 비운항하기로 했다. 앞서 인천~호놀룰루 노선에서도 6개 항공편의 비운항 계획을 23일 발표하기도 했다.

부산-타이베이
부산-타이베이

대구-도야마 단가 싸짐
대구-도야마 단가 싸짐

대구-도야마 이거 전세기 인거 같네 알펜루트가 있습니다
대구-도야마 이거 전세기 인거 같네 알펜루트가 있습니다

동남아들 뱅기 운항 줄이거나 운항중단하고 그럼 일본으로 다 몰려갈텐데 그럼 뱅기표 비싸지고 4월은 뱅기표 올리기 힘들듯..... 오츠카레사마데시타...
동남아들 뱅기 운항 줄이거나 운항중단하고 그럼 일본으로 다 몰려갈텐데 그럼 뱅기표 비싸지고 4월은 뱅기표 올리기 힘들듯..... 오츠카레사마데시타...

https://v.daum.net/v/20260324143157120 베트남 예약 하신분들 잘 확인하세요
https://v.daum.net/v/20260324143157120 베트남 예약 하신분들 잘 확인하세요

https://tokyoprojectionmappingproject.jp/contents/ 3/20~4/30일 사이 도쿄 가시는분 시간있으시면 도쿄도청 가서 구경하세요
https://tokyoprojectionmappingproject.jp/contents/ 3/20~4/30일 사이 도쿄 가시는분 시간있으시면 도쿄도청 가서 구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