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
Feedback
동남풍이 분다 | Eastern Wind

동남풍이 분다 | Eastern Wind

الذهاب إلى القناة على Telegram

리서쳐 출신 3인의 일기장입니다. 광고 수익을 목적으로 한 홍보성 글은 게재하지 않습니다. 모든 글은 투자 권유가 아니라 단순 정보 전달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إظهار المزيد
4 875
المشتركون
-524 ساعات
-237 أيام
-10130 أيام
أرشيف المشاركات
Repost from Mlm onchain
Technorevenant restaked all of his HYPE in a new wallet 90 minutes ago. https://hypurrscan.io/address/0x179f3d11483dafe616d56b32c4ce2562faabbbbb

오픈

gmeow

하이퍼리퀴드 aligned 스테이블코인 제안에 대한 수정 의견 (by Charlie) 저는 하이퍼리퀴드 네이티브 스테이블코인 지지자이지만, 최근 제안된 얼라인드 스테이블코인 방안이 스테이블코인 공급 확대를 위한 적절한 조건을
하이퍼리퀴드 aligned 스테이블코인 제안에 대한 수정 의견 (by Charlie) 저는 하이퍼리퀴드 네이티브 스테이블코인 지지자이지만, 최근 제안된 얼라인드 스테이블코인 방안이 스테이블코인 공급 확대를 위한 적절한 조건을 갖추었는지에는 의문이 있습니다. 최종 목표는 스테이블코인 유동성과 거래 활동을 심화시키면서, 현행 및 HIP-3 시장에서 하이퍼리퀴드가 견고하게 가치를 포착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현재 제안된 혜택: - 테이커 수수료 20% 인하 - 메이커 리베이트 50% 향상 - 수수료 티어 달성에 20% 추가 기여
온체인 요건은 충분하다고 판단되며, 문제는 오프체인 요건입니다. 오프체인 요건 문제점 - USD 기반 스테이블코인만 허용 > 예를 들어 Ethena의 USDe와 같이 충분한 유동성과 페그 메커니즘을 갖춘 비-USD 기반 스테이블코인도 HL 정렬 자산으로 인정되어야 합니다. - 발행 주체 독점 요구 > "Hyperliquid 전용"이라는 기준은 실질적 검증이 어렵고, 인수·합병과 같은 상황에서 불합리한 페널티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건은 불필요하게 경쟁을 제한하며, 오히려 Sky, Paxos, Ethena 등 다양한 강력한 발행자들의 참여 기회를 줄일 위험이 있습니다. 제안하는 수정안 - 퍼미션리스 쿼트 토큰 활성화 - 1M HYPE 스테이킹 (200k 쿼트 디플로이어, 800k HL-aligned) - 오프체인 수익 최소 50% 프로토콜 공유 이렇게 조건을 단순화하면 여러 스테이블 발행자 간의 경쟁이 촉발되고, 각자가 HYPE을 매입해 시장을 활성화하게 되어 결과적으로 HL 생태계에 더 큰 가치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경쟁을 통한 개방적 생태계 구축이 필요합니다. 하이퍼리퀴드는 또 다른 BUSD 사례를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오히려 다양한 발행자들이 참여하고 경쟁하는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최종적으로는 사용자에게 가장 큰 혜택이 돌아가는 구조를 만들어야 합니다. https://x.com/0xBroze/status/1969389692505506108 🌧Hyperliquid_KR 공지방 | 채팅방 | X

Repost from 코인맵핵 🎈
🌧 BASED 첫번째 런치패드, $UP - 스냅샷: 09.21 21:00 KST - 런치패드: 09.22 13:00 ~ 09.25 13:00 KST - 클레임: 09.26 13:00 KST https://app.based.
🌧 BASED 첫번째 런치패드, $UP - 스냅샷: 09.21 21:00 KST - 런치패드: 09.22 13:00 ~ 09.25 13:00 KST - 클레임: 09.26 13:00 KST https://app.based.one/launchpad 원문 #upheaval #Hype

gmeow
gmeow

암호화폐 커스터디 Bitgo, 뉴욕 거래소에 IPO 신청 - 2025년 상반기 매출 YoY 기준 4배 - Circle, Bullish, Gemini, Figure 상장에 이어 Bitgo도 IPO 준비. 확실히 사이클 정점인 듯. - 마지막 투자 밸류는 2023년 $1.75B - 2025년 상반기 $4.191B 매출, $12.6m 영업이익, 2024년 상반기 $1.12B 매출, $30.9m 영업이익 회사 차원에서 파이어블록스, 빗고 다 써봤는데 파이어블록스는 MPC지갑으로 개발자들 디앱들에 편한 것 같았고, 월 구독료와 라이센스 비용이 빗고보다 비쌈. 반면, 빗고는 멀티시그로 보안과 거래에 중점을 둬서 트레이딩펌이나 헷지펀드들이 쓸만함. 유저 상호작용 적고 단순 보관 및 운용이 중점이라면 빗고가 더 나은듯. 비용도 파이어블록스보다 저렴.

1년 전만 해도 상장만 하면 질질 흐른다고 "지속가능한 런칭"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컸는데, 장이 좋아지니까 그런 고민은 별로 보이지 않는거 같네요. 작년에 제가 HYPE를 기대했던 이유는 1) OI 대비 거래대금(회전율)이
+1
1년 전만 해도 상장만 하면 질질 흐른다고 "지속가능한 런칭"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컸는데, 장이 좋아지니까 그런 고민은 별로 보이지 않는거 같네요. 작년에 제가 HYPE를 기대했던 이유는 1) OI 대비 거래대금(회전율)이 적당하다는 점, 2) 포인트 프로그램이 존재하지 않았던 기간에도 하이퍼리퀴드 지표가 상당히 유지되었다는 점이었습니다. 이를 근거로 에어드랍 파밍 수요만으로 설명되지 않는 실사용이 많아 TGE 이후에도 좋은 모습을 보일거라 판단했습니다. * 첨부된 차트는 작년에 작성한 글에서 사용했던 이미지입니다. 주황색 기간이 포인트 프로그램이 없었던 기간입니다. ** 트위터에서 하이퍼리퀴드도 포인트 프로그램 끝나고 반토막났다는 글이 보이길래 그냥 썼습니다

gmeow
gmeow

Repost from Zoomer News
FTX TO DISTRIBUTE $1.6B TO CREDITORS ON SEPTEMBER 30TH: PRESS RELEASE 🔗 velo.xyz

평소 굉장히 잘한다고 생각해 편향적으로 바라본 측면이 있었고, 무슨 이유가 있을 것이라 당연히 여겼습니다. 그러나 이번 건은 결과적으로 매우 경솔한 발언으로 끝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이번 사태로 가장 큰 피해를 입은 분들은 국내 PUP 홀더들이라는 점에서 마음이 무겁습니다. 제 판단이 팔로워분들께 일부 영향을 끼쳤을 수 있다는 생각하니 더욱 조심스럽습니다. 만약 실제로 그런 영향이 있었다면 죄송합니다.

트럼프 대통령 (소셜 미디어) -지금 방금 시진핑 주석과 매우 생산적인 통화를 마쳤다 -우리는 무역, 펜타닐,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종식의 필요성, 그리고 틱톡딜 승인 등 많은 매우 중요한 사안들에서진전을 이루었다. -또한 시 주석과 한국에서 열리는 APEC 정상회의에서 만나고, 제가 내년 초에 중국을 방문하며, 시 주석 역시 적절한 시기에 미국을 방문하기로 합의했다. -통화는 매우 좋았으며, 우리는 전화로 다시 대화를 할 것이다. -틱톡 승인에 감사하며, 양측 모두 APEC에서 만나기를 고대하고 있다! 시진핑 주석 (신화 통신) -트럼프 대통령과 대화가 실용적이고, 긍정적이며, 건설적이었다 -양국이 서로의 문제를 적절하게 처리할 수 있다 -미국이 일방적인 무역 제한 조치를 피하고, 중국 기업의 미국 투자를 위해 개방적이고 공정한 환경을 제공해야 한다 -미국은 최근 무역 협상의 결과를 훼손하는 제한적 무역 조치를 피해야 한다 -틱톡에 대한 중국의 입장은 명확하다. 중국 정부는 기업들의 의사를 존중한다 -기업들이 시장 규칙과 중국 법률에 따라 균형 잡힌 해결책을 찾기를 바란다
https://x.com/FuturesnowNews/status/1969063124478353773

Repost from Zoomer News
METAMASK TO LAUNCH PERPETUALS TRADING IN-WALLET USING HYPERLIQUID: GITHUB 🔗 velo.xyz

Polymarket - Hypurr NFT airdrop by November 30 - 현재 50프로. - 공지뜨면 달려갈 링크 저장용. https://polymarket.com/event/when-is-hyperliquid
Polymarket - Hypurr NFT airdrop by November 30 - 현재 50프로. - 공지뜨면 달려갈 링크 저장용. https://polymarket.com/event/when-is-hyperliquids-hypurr-nft-collection-releasing?tid=1758285813436

저도 몰랐는데 지금 "알트시즌"이라고 합니다 알트시즌 보신 분?
저도 몰랐는데 지금 "알트시즌"이라고 합니다 알트시즌 보신 분?

실수라고 합니다~ https://t.me/whoiskevinradar/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