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
Feedback
크립토파즈(Cryptopaz)

크립토파즈(Cryptopaz)

الذهاب إلى القناة على Telegram

Korea Crypto Channel(KOR/ER) 크립토 전문 채널 같이 열심히 해보시죠🫡 📮DM: @crypdu

إظهار المزيد

📈 نظرة تحليلية على قناة تيليجرام 크립토파즈(Cryptopaz)

تُعد قناة 크립토파즈(Cryptopaz) (@cryptopaz0) في القطاع اللغوي الكورية لاعباً نشطاً. يضم المجتمع حالياً 11 301 مشتركاً، محتلاً المرتبة 9 245 في فئة العملات المشفرة والمرتبة 478 في منطقة Korea.

📊 مؤشرات الجمهور والحراك

منذ تأسيسه في невідомо، حقق المشروع نمواً سريعاً وجمع 11 301 مشتركاً.

بحسب آخر البيانات بتاريخ 25 يونيو, 2026، تحافظ القناة على نشاط مستقر. خلال آخر 30 يوماً تغيّر عدد الأعضاء بمقدار -1 541، وفي آخر 24 ساعة بمقدار -128، مع بقاء الوصول العام مرتفعاً.

  • حالة التحقق: غير موثّقة
  • معدل التفاعل (ER): يبلغ متوسط تفاعل الجمهور 8.73‎%. وخلال أول 24 ساعة من النشر يحصد المحتوى عادةً 8.86‎% من ردود الفعل نسبةً إلى إجمالي المشتركين.
  • وصول المنشورات: يحصل كل منشور على متوسط 992 مشاهدة. وخلال اليوم الأول يجمع عادةً 1 006 مشاهدة.
  • التفاعلات والاستجابة: يتفاعل الجمهور بانتظام؛ متوسط التفاعلات لكل منشور يبلغ 5.

📝 الوصف وسياسة المحتوى

يصف المؤلف القناة بأنها مساحة للتعبير عن الآراء الذاتية:
Korea Crypto Channel(KOR/ER) 크립토 전문 채널 같이 열심히 해보시죠🫡 📮DM: @crypdu

بفضل وتيرة التحديث المرتفعة (أحدث البيانات بتاريخ 26 يونيو, 2026) تحافظ القناة على حداثتها ومستوى وصول مرتفع. وتُظهر التحليلات تفاعلاً نشطاً من الجمهور، ما يجعلها نقطة تأثير مهمة ضمن فئة العملات المشفرة.

11 301
المشتركون
-12824 ساعات
-6697 أيام
-1 54130 أيام
أرشيف المشاركات
개미 투자자들의 과매도가 역사상 최고치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개미 투자자들의 과매도가 강해졌던 시기는 단기, 장기적으로 바닥이 되었습니다 출처 #비트코인 #온체인데이터
개미 투자자들의 과매도가 역사상 최고치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개미 투자자들의 과매도가 강해졌던 시기는 단기, 장기적으로 바닥이 되었습니다 출처 #비트코인 #온체인데이터

AICC 는 2026년까지 락업했습니다. 여러모로 민심이 안좋은데 사실 이 돈 있다고 제가 엄청난 부를 이루고 졸업할 금액도 절대 아니고, 이걸로 번돈보다, 2틀간 ai16z / virtual 떨어져서 잃은 평가 금액이 몇배
AICC 는 2026년까지 락업했습니다. 여러모로 민심이 안좋은데 사실 이 돈 있다고 제가 엄청난 부를 이루고 졸업할 금액도 절대 아니고, 이걸로 번돈보다, 2틀간 ai16z / virtual 떨어져서 잃은 평가 금액이 몇배는 더 많네요. 이게 뭐라고, 여러모로 참 감정적으로 힘드네요. 참고로 저는 처음에 이 할당을 얻어내기 위해 디엠을 돌릴때 "주 10시간 이상 채널에서 초보자 분들의 질문을 답변하는데 쓰겠다" 라고 제안해서 할당 받았습니다. 처음엔 제가 열심히 노력해서 얻은 할당이라고 생각했는데 누군가에 눈에는 이게 적폐일수도 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모로 현타도 오고 그러네요. 당분간은 이 락업해두고 늘 하던대로 AI Agent 익스포져에 집중하려 합니다.

https://etherscan.io/tx/0xa12fc7b25073b9b5c78a80750d9f4116bd2bbc1d11c8beaac5b98032276d1913 유주얼머니 피해자 넘 많아서 안올릴려고했는데 올릴 수 밖에 없
https://etherscan.io/tx/0xa12fc7b25073b9b5c78a80750d9f4116bd2bbc1d11c8beaac5b98032276d1913 유주얼머니 피해자 넘 많아서 안올릴려고했는데 올릴 수 밖에 없는 개레전드 미친 씹씹레전드사건 발생 중 사람들한테 USD0++을 0.87달러에 팔게 해놓고 재단은 1달러에 바꿔버림 유주얼머니의 고객들 대상으로 13% 무한정 차익거래 개꿀통을 털어라

Repost from 인력DAO
https://debank.com/profile/0x22a709eece6ee82293e5fcdeea7ceefdefd499cd 1. Morpho x5 풍차돌리기로 USD0++에 27M 투입 2. USD0++ 디페깅으로 포지션
https://debank.com/profile/0x22a709eece6ee82293e5fcdeea7ceefdefd499cd 1. Morpho x5 풍차돌리기로 USD0++에 27M 투입 2. USD0++ 디페깅으로 포지션 밸류 1,060만 달러 하락 3. 현재 부채 : $106.7M USDC 4. 부채에 대해 지급 중인 이자율 : 93.8% 이자로 하루에 27만 5천 달러, 한화 4억씩 삭제중 1초마다 4700원씩 사라지네 https://x.com/Cbb0fe/status/1877959175080120535?s=19

- ETF Flow 1. BTC 전반적인 매도세가 멈췄으나 블랙록에서 2거래일 연속 매도가 발생. $1.49억 순유출 2. ETH 비트코인보다 추세가 안좋아지기 시작 $6850만 순유출
+1
- ETF Flow 1. BTC
전반적인 매도세가 멈췄으나 블랙록에서 2거래일 연속 매도가 발생. $1.49억 순유출
2. ETH
비트코인보다 추세가 안좋아지기 시작 $6850만 순유출

🟢 가스비가 낮을 땐... 'Revoke' 해야겠지? 오늘 하루종일 이더리움의 기위가 5Gwei 밑으로 놀고 있는데 이럴 때 해두면 좋은 숙제는 바로 Revoke 입니다. ✅ 왜 해야하는가? - 꺼진 불도 다시보자, 꺼진
🟢 가스비가 낮을 땐... 'Revoke' 해야겠지? 오늘 하루종일 이더리움의 기위가 5Gwei 밑으로 놀고 있는데 이럴 때 해두면 좋은 숙제는 바로 Revoke 입니다.
✅ 왜 해야하는가? - 꺼진 불도 다시보자, 꺼진 트랜잭션도 다시보자 - 지난 10월 17일 아비트럼 기반 디파이 Radiant Capital은 51m 규모의 절멸적 해킹피해를 입음 - 배후는 라자루스라고 알려졌는데 이 때 털린 스마트 컨트랙트는 완전히 탈취 됨 - 현재도 해당 스마트 컨트랙트가 Approve 되어 있으면 자금이 빨리는 상황 - 심지어 하이퍼리퀴드 에드 직후 스왑한 자금을 그대로 탈취 당한 케이스도 있음 ✅ 리보크 방법 1️⃣ Revoke.cash 대표적인 Revoke 툴로 메타마스크 등 월렛 사용자는 어드레스 입력 후 리보크 과정 진행 가능 2️⃣ Rabby Wallet 사용자 지갑 내 'Approvals' 탭에서 리보크 과정을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음 ▶️ 트위터에서 자세히 읽기
* Yaps 파밍을 위해 트위터를 열심히 굴리고 있습니다. 많이 읽어주세요...!

✅$TREAT, 1월 14일 쿠코인 상장 Shiba 생태계 코인 $TREAT이 1월 14일 KuCoin에 상장한다고 합니다. 새로운 TREAT 토큰은 거버넌스 기능을 제공하며 SHIB 보유자들에게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
$TREAT, 1월 14일 쿠코인 상장 Shiba 생태계 코인 $TREAT이 1월 14일 KuCoin에 상장한다고 합니다. 새로운 TREAT 토큰은 거버넌스 기능을 제공하며 SHIB 보유자들에게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KuCoin GemPool
- 기간: 1월 10일 20 ~ 1월 21일 20시 (KST) - 총 공급량 : 100억 TREAT - GemPool 총 리워드: 7,500,000 TREAT - USDT 풀: 32,000 TREAT - KCS 풀: 160,000 TREAT - TREAT 풀: 130,000 TREAT
🟠이벤트1) 퀴즈 완료 시 추가 10% 보너스 획득 : 캠페인 기간 동안, GemPool 활동에 참여하고 모든 질문에 올바르게 답한 사용자는 추가 10% 보너스 🟠이벤트2: VIP 전용! 최대 20% 보너스 : 캠페인 기간 동안, GemPool 활동에 참여하는 VIP 사용자들은 VIP 레벨에 따른 혜택 제공 GemPool은 KYC 완료해야 참여 가능 USDT 풀은 1월 9일 16:00(UTC) 이후 등록하고 KYC 완료한 신규 유저만 해당 👉 트위터 원문 🔗웹사이트 | 트위터 | 쿠코인

Repost from Bitcoin Price
🔴 $92,000 @bitcoin_price
🔴 $92,000 @bitcoin_price

✅BLUM Season 2 시작 📝Season 1 요약 - 2024년 7월 15일에 시작 - 전 세계 9천만 Blum 사용자달성 - 3,800만 개의 지갑 생성 - Binance Labs와 TOP의 투자 - 전 채널 합계
✅BLUM Season 2 시작 📝Season 1 요약 - 2024년 7월 15일에 시작 - 전 세계 9천만 Blum 사용자달성 - 3,800만 개의 지갑 생성 - Binance Labs와 TOP의 투자 - 전 채널 합계 6천만+ 팔로워, 텔레그램 3천만+, 유튜브 800만+ 구독자 기록 ☀️Season 2 Meme Points 도입
- Memepad 에서 토큰 출시: +500 Meme Points - 토큰이 DEX에 상장: +10,000 Meme Points - $10 거래량당: +50 Meme Points - Trading Bot 사용으로 $10 거래: +750 Meme Points - Meme Points는 자동으로 계산 - Meme Points는 Memepad 또는 Trading Bot에서만 획득 가능하며, 외부 플랫폼 거래는 포함되지 않음
🎈로드맵 업데이트 - Meme Points와 멀티체인 지원, Trading Bot 업데이트 - BLUM Memepad에 AI Agents 도입 - TGE 1분기 예정 TGE는 1분기니 얼마남지 않은 것 같습니다. 🔗문 링크

Repost from Bitcoin Price
🔴 $94,000 @bitcoin_price
🔴 $94,000 @bitcoin_price

Repost from 임팔의 AI야기
👑 답답해서 내가 뛰겠다, DTRXBT의 기원 Web3 게임 KOL중에 "야발 너 T야?" 소리 듣는 친구로 Ghost, Jonah Blake가 있어요. 사업가면서도 할말은 하는 그런 친구들이죠. 특히 24~25년 장세에서
👑 답답해서 내가 뛰겠다, DTRXBT의 기원 Web3 게임 KOL중에 "야발 너 T야?" 소리 듣는 친구로 Ghost, Jonah Blake가 있어요. 사업가면서도 할말은 하는 그런 친구들이죠. 특히 24~25년 장세에서 KOL들이 "답답해서 내가 뛰겠다"로 전환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고, DTRXBT도 그 근원은 같습니다. 솔직히 프로젝트가 말하는 바가 조금 난해하긴 합니다만, 제가 아는 수준으로 종합해보면 이렇습니다.
- 기본적으로 AI Agent - 가치있는 채팅 데이터를 수집함 - 해당 데이터를 기반으로 판단(거래일듯) - 돈 잘버는 Degen들의 집단지성체로서 완성
쉽게 말해서 Vador AI와 같은 투자 AI입니다. 다만 Ghost와 주변 커뮤니티에서 '믿을 만한' 사람들의 판단만 참고한다는 의미죠. 🔗 Ghost 트위터 / DTRXBT 트위터 이는 Ghost의 행보를 보면 알 수 있는데, 실제로 AI 밈코를 잘 치기도 하고, 트위터 KOL판에 환멸을 공개적으로 드러내며 소규모 Degen 수집에 열을 올려왔습니다. 씹덕 한 마디 거들자면, 애니메이션 사이코패스의 시빌라 시스템, 게임 사이버펑크의 미코시를 떠올리게 하는 전략입니다. 내일 Seedify에서 9만 달러 상당의 커뮤니티 IDO를 진행할 예정이며, 수많은 게임/AI 관련 토큰 홀더들에게 토큰 에어드랍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DTRXBT

Ondo Finance , $ONDO 언락 ✅ - 1월 18일 오전 9시 ( 예정 시간과 약간 다를 수 있음 ) - 언락 규모 : $2.91B ( 현재 유통량의 134.21% ) - Ecosystem , Private Sal
+1
Ondo Finance , $ONDO 언락 - 1월 18일 오전 9시 ( 예정 시간과 약간 다를 수 있음 ) - 언락 규모 : $2.91B ( 현재 유통량의 134.21% ) - Ecosystem , Private Sales , Protocol Development ✅ Token Unlocks ONDO

Repost from Bitcoin Price
🔴 $97,500 @bitcoin_price
🔴 $97,500 @bitcoin_price

Gaia가 Eliza의 공식적인 파트너 목록에 올랐습니다. https://elizaos.ai/ 🔗Web | X | 한국 TG
Gaia가 Eliza의 공식적인 파트너 목록에 올랐습니다. https://elizaos.ai/ 🔗Web | X | 한국 TG

안녕하세요, 강승부 크립토 흑상입니다. 텔레그램 채널을 시작한 지도 시간이 왜 이리 빠른지 벌써 1년이 넘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제가 그래도 코인을 하면서 여러 가지 생각과 관점, 트렌드에 대해서 생각해보면서 이것저것 202
안녕하세요, 강승부 크립토 흑상입니다. 텔레그램 채널을 시작한 지도 시간이 왜 이리 빠른지 벌써 1년이 넘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제가 그래도 코인을 하면서 여러 가지 생각과 관점, 트렌드에 대해서 생각해보면서 이것저것 2024년 동안 느낀 점이 많아서 정리해서 올리려 했는데, 개인적 사유로 조금 늦었지만 정리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그래도 제 돈을 굴려가면서 들었던 여러 가지 시장에 대한 생각들인데, 한 번쯤 생각해봤으면 좋은 이야기들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여러 텔레그램들이나 VC들도 2025년 트렌드와 전망에 대해서 글도 많이 올리고 해서, 그런 것 위주로 올리기보다는 코인을 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사람들도, 오래 한 사람들도 다시 한번 생각해 볼 만한 생각들, 그리고 앞으로의 방향성에 도움을 줄 아이디어로 구성해서 글을 쓰겠습니다. 1.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가치저장수단이라고 인식되는 2023~2024년이었습니다. 이것에 대해서 이미 월가나 전통적인 금융생태계에서도 인지를 하고 참여하는 시기였고, 이게 왜 중요하냐면 비트코인이 하드머니로서 가치저장수단으로 인식되는 순간부터 금이라는 오래된 가치저장수단과 비교가 가능하기 시작합니다. 가치저장수단인데 비트코인이 여러 가지 특성 때문에 금보다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 매우 낮은 인플레이션 - 검열 저항성 - 국제적 자산 - 담보로서 활용하기 너무 좋은 특성 - 현대에서 가장 빠르게 퍼져나가는 종교 이념적 현상 이것에 대해서 이야기를 풀면 좀 길 것 같아서 나중에 CT나 이런 데에 한번 더 정리해서 글을 쓰겠습니다. 한 번쯤 들어봤던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한국과 같이 정치경제적으로 불안한 국가가 자신의 자산을 이러한 리스크에 노출을 막기 위한 자산으로서 최적의 수단이라고 생각합니다. BTC 100만 불을 믿습니다. GCR이 생각한 것처럼 저도 BTC > GOLD를 믿습니다. 2. 시장 타이밍 제가 그래도 크립토에 대해서 시장 타이밍에 대한 생각을 많이 했는데, 결국 크립토에서 제일 중요한 건 관심이라고 생각합니다. 언제 알트코인이 진짜 빠르게 오를까요? 언제 거래소로 사람들이 언제 입금할까요? 결국 광고가 많이 되어야 합니다. 그러면 광고가 언제 많이 될까요? 1. 비트코인 신고가 or 유의미한 가격 (ex 1억 원, 10만 불) 뚫을 때 2. 시장에 영향을 끼칠 정도로 큰 이벤트 (현물 ETF, 트럼프의 비트코인 정치쟁점화 후 당선) 미디어들이 엄청나게 홍보를 하기 시작합니다. 요새는 언론도 언론이고 유튜브로도 정말 많이 이야기가 나옵니다. 코인 가격은 그동안 지독하게 하락했고 지지부진했던 긴 시기가 존재했고, 엄청나게 돈이 몰립니다. 자연스럽게 사람들이 비트코인도 사겠지만 거래소에서 자극적인 내러티브와 변동 높은 알트코인을 사기 시작합니다. 이런 상승 기간이 통계적으로? 체감상? 3~4달 되는 것 같습니다. 그 후에는 어떻게 될까요? 진짜 2024년 경험해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비트코인이 결국 6만 달러 언저리에서 횡보한 건데 큰 그림에서 보면 반감기 전후로 알트코인들 -80% 당한 놈들, 더 넘게 당한 놈들도 많습니다. 지금도 고점 대비 회복은 무슨, 그냥 심정지 상태인 녀석들도 많네요. 결국 유동성은 들어올 때가 있고 나갈 때가 있는 건데, 포모가 오고 돈 벌고 싶다는 욕심에 썰물 타이밍에 너무 크게 노출되지 맙시다. 저는 이 시장을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지만 작년보다는 불확실성이 증가되는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멀리 봤을 때 시장이 성장할 거니까 그 자리까지 같이 따라가서 꿀 받아먹는 게 중요한 거지, 리스크를 늘릴 때와 리스크를 줄일 때를 잘 판단하셨으면 좋겠습니다. 3. 너무나도 빠르게 변하는 알트코인 내러티브 알트코인을 홀딩하는 것에 있어서 가장 치명적 문제라 생각했던 게 유통량이라 생각했는데, 지금은 너무 빠르게 변하는 내러티브라 생각합니다. 이거 진짜 빠르면 한 달이면 다 바뀌어서 세상이 통째로 바뀐 느낌이 나는데, 2024년 대단했던 이야기들도(당장 10개도 넘게 생각남) 다시 꺼진 불씨 살리려 내러티브 만들어질려고 해도 가격반응도 안 좋은 게 눈에 보이고, 내가 지금도 좋게 생각하고 세상에 필요한 코인이라고 생각해도 사람들이 아무런 관심도 가지지 않아 가격에 반응이 없습니다. 문제는 더 자극적이고 펌핑 좋은 코인이 한 달 뒤면 뭐가 나올지 당장 일주일 뒤도 모르겠습니다. DEX에 무슨 코인이 미친듯이 오를지 어떤 내러티브로, 아니면 저명 있는 사람들이 어디 나와서 새로운 섹터에 대해 이야기할지 아무도 모릅니다. 그거 나오면 기존에 핫했던 곳에서 자금이 빠르게 이동해서 완전히 식어버리고 시장에 공급은 계속되는데, 여기서 유동성도 빠져버리면 그게 2024년 2~3분기가 떠오르죠. 저도 정말 새로운 내러티브에 대해서 흥미롭게 생각하고 이것에 대해서 빠르게 빠르게 대응하고 인지하면서 돈 버는 플레이에 대해서 중요하다고 느낍니다. 근데 그걸 해서 돈 버는 것도 중요한데 썰물 타이밍에 어떤 코인에 집착해서 벌거숭이가 되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다 내 얘기임). 4. 에어드랍은 선택과 집중이 중요하다 사실 에어드랍 관련해서 나도 열심히 했는데 내가 안 한 어디가 대박이 터졌다 이런 얘기 들을 때마다 정신적으로 고통스러울 때가 많은데, 이것에 대해서 충분히 복기했을 때 이것도 결국 본질적으로 남들이 주목 안 할 때 큰 밸류를 받고 흥미로운 애들 위주로 선택과 집중을 하는 게 옳았다는 생각이 많이 든 2024년이었습니다. 정말 많은 프로젝트들이 에어드랍해준다고 그거 이것저것 다 주의산만하게 하다가는 정말 굵직한 프로젝트들이 대박내는 거 정작 얼마 못 먹고, 이상한 데에 신경과 에너지 비용 전부 소진해서 적은 참여를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그래서 요새 너무 하이프 많이 받는 영역보다 메테오라 이쪽 관심 많이 생기는데, 나중 가봐야 아는 거라 결국 너무 많은 관심 받으면 꿀통 터지고 그러는 거라 행운과 본인의 선택이 노력 이상의 결실을 맺었으면 하는 2025년 대박 기원합니다.—————————————-요약 1. 비트코인 > 금 시장은 커질 것이고 길게 그 파이를 먹어야 한다. 2. 시장 타이밍 (유동성 들어오는 시기는 비트코인 가격에 달려있다) 썰물 타이밍에 적당히 안전한 곳에 있는 건 정말 중요하다. 3. 알트코인 내러티브는 정말 너무나도 빠르게 변한다 새롭고 자극적인 건 또 나올 것이다. 그거 잘 따라가는 것도 중요한데 진짜 좋은 거 알겠는데 중요하고 죽은 놈 붙잡고 있지 말자. 4. 에어드랍은 기도 열심히 하고 좋은 것에 집중하자. 산만하게 하지말자

🟢 바빌론, 2차 테스트넷 (bbn-test-5) 일정 🕔 일정 : 1월 8일 18시 - 목표 : PoS 기반의 체인 출시 - 1단계 테스트넷 지분 + 2단계 테스트넷 지분 - 1단계 테스트넷 스테이커는 2단계 테스트 B
🟢 바빌론, 2차 테스트넷 (bbn-test-5) 일정
🕔 일정 : 1월 8일 18시 - 목표 : PoS 기반의 체인 출시 - 1단계 테스트넷 지분 + 2단계 테스트넷 지분 - 1단계 테스트넷 스테이커는 2단계 테스트 Babylon 체인에서 테스트에 사용 가능 - 인센티브 없음 - Babylon Discord #faucet-signet-btc 채널에서 sBTC Faucet 이용 (또는 OKX Faucet) - 공식 Faucet을 통해 테스트에 필요한 tBABY 토큰 (주당 0.3개) 획득 가능 원문
Faucet 또 경쟁 작살날거 같으니 미리 해두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테스트넷 오픈 이후에 열린다고 함

Repost from Bitcoin Price
🟢 $102,000 @bitcoin_price
🟢 $102,000 @bitcoin_pr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