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الذهاب إلى القناة على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إظهار المزيد
3 453
المشتركون
-524 ساعات
-287 أيام
-9630 أيام
أرشيف المشاركات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저점을 갱신했습니다. 비트/이더 롱 포지션은 본절로 정리되었고요. 이제 숏 포지션만 남았습니다. 결국은 이러한 복합조정으로 진행이 되었고 Y파동을 만드는 관점으로 진행이 되는게 아닐까 싶네요. 해당 관점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저점을 갱신했습니다. 비트/이더 롱 포지션은 본절로 정리되었고요. 이제 숏 포지션만 남았습니다. 결국은 이러한 복합조정으로 진행이 되었고 Y파동을 만드는 관점으로 진행이 되는게 아닐까 싶네요. 해당 관점을 이제 1순위로 가지고 가겠습니다. Y파동이 어떤 파동을 만들지는 아직 알 수 없으나 롱포지션은 어느정도 리스크 관리를 해야하지 않을까 싶고요. 저도 숏포지션 추가적으로 부분익절하면서 롱 포지션을 정리한 리스크를 부분익절로 관리하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도지코인 우리의 강아지 도지입니다. 복날이후 힘이 없는 도지인데요. 라이브에서 함께 분석하고 숏 포지션에 진입을 했죠. 진입 이후 벌써 약 11%의 수익을 주고 있습니다. 도지는 리딩다이아고날 이후 플랫 조정이 진행되었다고
#도지코인 우리의 강아지 도지입니다. 복날이후 힘이 없는 도지인데요. 라이브에서 함께 분석하고 숏 포지션에 진입을 했죠. 진입 이후 벌써 약 11%의 수익을 주고 있습니다. 도지는 리딩다이아고날 이후 플랫 조정이 진행되었다고 저는 분석하고 있습니다. 알트자체를 파동적으로 분석하는게 크게 의미가 있을까라는 생각도 들긴하지만 여러 메이저 코인중에서 가장 파동적으로 이쁘게 현재는 해석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채널 상단에서 불트랩도 보이는데요. 일봉프레임에서의 불트랩이라서 채널 하단까지 내려간다면 -90%인데 과연 이러한 움직임이 가능할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그래도 어쨋든 분석한데로 하락은 진행중이고 이제 C-3 진행중이라고 한다면 정말 강하게 내려갈수도 있겠단 생각이 드네요. 반익절까지 깔끔하게 해놓은 상태이기 때문에 숏포지션은 본절이 오기전까지는 유지할 생각입니다. 도지가 모든 알트코인을 대변하는건 절.대 아니지만 도지만 내려가는경우는 없기때문에 해당 관점도 참고만 해주세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알트는 변동성이 크니까 조심조심 또 조심,무조건조심, 더 강조해도 조심, 모르면 하지마세요.

#비트코인 기존에도 공유드렸었고 해당 움직임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있으니 미리 준비는 해놓자고 했던 관점입니다. 개인적으로 어제 그리고 오늘 새벽이 상승하기에는 딱 좋은 타이밍이었다고 생각을 하는데 이렇게 눌리는 모습을 보니
#비트코인 기존에도 공유드렸었고 해당 움직임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있으니 미리 준비는 해놓자고 했던 관점입니다. 개인적으로 어제 그리고 오늘 새벽이 상승하기에는 딱 좋은 타이밍이었다고 생각을 하는데 이렇게 눌리는 모습을 보니 해당 관점도 고려해야겠죠? 눌림이 진행된다고 하면 이렇게 플랫 혹은 삼각수렴의 가능성이 제일 높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되고요. 왠만하면 114K가 깨지면 롱 포지션은 리스크 관리를 잘해야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결국 며칠동안 달라진건 하나도 없습니다. 114K vs 120K 변함없네요(이런 횡보장에 무지성 매매하신분들만 시드가 갈리셨을듯...)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여전히 박스권내에서 벗어나질 못하고 있습니다. (알람이 안울리니 꿀잠자는중..) 흰색박스에서 베어트랩을 기대하며 많은 분들이 롱 포지션 세팅을 하셨을거같은데 반대쪽 상단까지는 잘 상승을 해줬습니다만.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여전히 박스권내에서 벗어나질 못하고 있습니다. (알람이 안울리니 꿀잠자는중..) 흰색박스에서 베어트랩을 기대하며 많은 분들이 롱 포지션 세팅을 하셨을거같은데 반대쪽 상단까지는 잘 상승을 해줬습니다만... 다시 채널 내로 들어오면 이제는 역으로 불트랩의 가능성이 보이네요. 며칠동안 비슷한 움직임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09:00 땡! 하면 스믈스믈 상승하다가 저녁부터 빠지고 새벽에 상승을 다 되돌리는 모습이 며칠째 나오고 있네요. 저는 그냥 심플하게 대응하려 합니다. 120K 깨지면 121~122K까지는 상승관점 유지! 그리고 114K가 깨지면 그때부터는 하락관점 위주로 대응하면 되지않을까 생각되네요. 며칠째 큰 관점은 변하지 않고 있는데.. 며칠째 이 가격대에서만 움직이니까요 ㅠㅠ 솔직하게 상승하는 그림은 채널을 뚫고 올라갔을 때 진행되었어야 하지 않나 생각되긴합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니이잉~

고생하셨습니다. 또 118k입니다... 네 그냥 주무세요 꾸벅 ///

저는 컴백홈했고요 저녁먹고 라이브킬게요!!

오늘은 라이브가 있습니다ㅏㅏㅏㅏ!!!! 라이브 오기전에 복습으로 이전 영상 보고 오세요!!

#비트코인 다시 비트코인은 118K까지 상승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상승은 조금 다르긴하다고 보고 있는게 조정파동이 아닌 충격파동 즉 C파동으로 오르는거처럼 보입니다. 기다리고 있던 파동이긴합니다. 조정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비트코인 다시 비트코인은 118K까지 상승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상승은 조금 다르긴하다고 보고 있는게 조정파동이 아닌 충격파동 즉 C파동으로 오르는거처럼 보입니다. 기다리고 있던 파동이긴합니다. 조정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충격파동으로 반등한다는 건 C펄스일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추후 강하게 되돌릴 수 있겠네요. 저의 1순위 관점인 121~122K부근까지 되돌림이 진행된다면 그때부터는 롱 포지션보다 숏 포지션이 포지션이 많아질 예정입니다. 즉 이말은 121~122K 부근에서는 114K에 진입한 롱 포지션을 추가 익절한다는 말과 같은 말이겠죠. 그래도 122~117, 120~114, 114~121 이렇게 큰 구간을 크게 부담없이 익절하면서 대응을 하고 있어서 건강도 회복이 많이 되고 있네요. 이제는 잘 기다리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 좋은 손익비의 자리가 나왔음 좋겠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115K에서 롱 못탔다! ㅠㅠ 라고 생각하실필요없습니다. 솔직하게 생각해보십니다. 115K에서 롱 탈수있었을까요? 저점 갱신하는 시나리오가 있으며, 이전 저점까지 얼마 안남았는데 롱을 받는다? 솔직히 어렵습니다. 115K 이구간이 유의미한 지지구간도 아니고 돈이많으면 분할로 받겠지만 현실적으로 그렇지 않단말이죠. 그러니 아.. 자리 놓쳤다 ㅠㅠ 라고 생각할필요없습니다!

#결론 그래서 너의 결론은 뭐냐? 지속 말씀드렸듯이 저는 상승의 관점을 조금이라도 높게 보고 있기 때문에 롱 포지션의 비율이 숏 포지션도 조금 더 높고요. 121~122K 부근은 고점을 손절로 잡을 수 있는 손익비가 좋은 숏 포지션 자리로 생각하기때문에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반대의 움직임이 나와도 당황하지 않는 건 120K 즉 123~114K의 0.618 되돌림 이상 올라오지 않는 다면 추가적인 하락이 가능하다는 점을 인지하고 있기 때문에 살짝의 하락에도 크게 신경을 쓰지 않고 있는거죠. 122.1 그리고 120.1K에서 잡은 숏 포지션을 모두 정리하지 않고 남겨놨기 때문에 하락관점으로 진행되어도 문제가 없습니다.(라이브에서는 도지도 숏 포지션잡아서 오늘아침에 9% 익절했죠.) 계속 강조드리지만 올라도 좋고 내려도 좋은 상태를 만드는게 저의 최우선 목표입니다. 수익이 적더라도 손해는 보지 말자가 저의 목표인만큼 저는 앞으로도 최대한 안전하게 대응을 하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하락입장에서 정리를 해볼게요. 하락의 입장에서는 심플합니다. 지저분하게 만들더라도 고점을 갱신하는 움직임만 나오지 않으면 됩니다. 약 119K에서 하락한 파동의 모습이 충격파동처럼 깔끔하지 않기 때문에 조정파동이라
#비트코인 하락입장에서 정리를 해볼게요. 하락의 입장에서는 심플합니다. 지저분하게 만들더라도 고점을 갱신하는 움직임만 나오지 않으면 됩니다. 약 119K에서 하락한 파동의 모습이 충격파동처럼 깔끔하지 않기 때문에 조정파동이라고 보고 있고요. 그렇게 된다면 Y파동에 진행될 수 있는건 플랫 혹은 삼각수렴뿐이라고 저는 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더이상의 고점 갱신은 없고 이제 지속하락을 해야합니다. 물론 지금처럼 중간중간에 반등은 진행될 수 있으나 다시 고점을 갱신하는 움직임이 나온다면 해당 관점을 폐기하면 되겠죠. 플랫 혹은 삼수가 나온다면 시간적으로 조금 더 조정의 시간이 오래걸리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2~3달정도?)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상승 입장에서 한번 정리를 해볼게요. 114K에서 시작된 상승파동의 0.618을 오늘 새벽에 되돌렸습니다. 114K에서 시작된 파동을 충격파동 즉 임펄스로 볼수 없었기 때문에 0.618 되돌림은 진행될거라고 미리
#비트코인 상승 입장에서 한번 정리를 해볼게요. 114K에서 시작된 상승파동의 0.618을 오늘 새벽에 되돌렸습니다. 114K에서 시작된 파동을 충격파동 즉 임펄스로 볼수 없었기 때문에 0.618 되돌림은 진행될거라고 미리 공유드렸고 역시나 이와같은 움직임이 나왔습니다. 시간적으로도 어느정도 흘렀기 때문에 반등파동이 너무 빠르다라는 것도 이제는 해결되는거같습니다. 이제 C파동이 진행된다면 강하고 빠르게 오를거라고 보고 있고요. 1:1 구간이 123~114K 전체 되돌림의 0.618을 넘기 때문에 이쁘게 파동이 만들어지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상승관점으로 볼때 비트코인은 여전히 121.4K라는 명확한 목표가 저에게는 있기 때문에 롱포지션을 조금이라도 더 많이 갖고갈 생각이니 참고만해주세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정식브리핑은아니었지만 도지숏은 여기서 반 정리! 단기 9프로면 충분해보입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새벽에 여러 이슈로 인해서 115K 이후 다시 117k까지 반등을 해주고 있습니다. 제가 지속 강조드렸던 내용은 단 하나입니다. 반등을 하더라도 0.618 이상은 한번 되돌림 이후에 반등이 진행될거라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새벽에 여러 이슈로 인해서 115K 이후 다시 117k까지 반등을 해주고 있습니다. 제가 지속 강조드렸던 내용은 단 하나입니다. 반등을 하더라도 0.618 이상은 한번 되돌림 이후에 반등이 진행될거라고요. 오늘 새벽 0.618을 찍었기 때문에 이제 반등이 진행되어도 전혀 문제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저점을 갱신하는 움직임이 나올 수 있죠. 그래도 이제 최소한의 조건은 되었다고 이해를 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제가 여전히 포지션을 가지고 있으면 큰 대응을 하지 않는 이유는 여전히 121.4K의 관점도 살아있지만 저점갱신의 관점도 살아있기 때문입니다. 위아래 흔들고 있지만 결론적으로 박스권 움직임이라는거 잊지마세요. 이런자리는 방향이 나올때까지 기다리는게 중요하니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니이이잉

금리동결!!

저는 오늘은 라이브를 못하고 컴터가 없는 본가에 와서 일찍쉬고 새벽에 올게요. 3시까지는 무빙... 많이나와봤짜 횡보일거라고 봅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10일이평(빨강) + 20일이평(파랑)의 저항을 동시에 받고 있습니다. 한번 이탈한 이후에 올라가기가 쉽지는 않을거고 개인적으로 생각중입니다. 물론 새벽에 이슈들이 많기 때문에 어떤 변동성을 줄지는 모르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10일이평(빨강) + 20일이평(파랑)의 저항을 동시에 받고 있습니다. 한번 이탈한 이후에 올라가기가 쉽지는 않을거고 개인적으로 생각중입니다. 물론 새벽에 이슈들이 많기 때문에 어떤 변동성을 줄지는 모르겠으나 강한 저항이 될수있다고 생각은 드네요. 개인적으로 오늘 회사 회식이 있어서 자주는 못오고 라이브는 못하겠지만 왠만하면 알람 타이트하게 걸고 차트는 중간중간 볼거같습니다. 변동성이 크게 오거나 방향이 한쪽으로 만들어지면 바로 튀어올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4LEAF의 차트READING방🇰🇷 - إحصائيات وتحليلات قناة تيليجرام @fourleaf_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