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o
الذهاب إلى القناة على Telegram
Crypto 및 경제 소식 전달 ㆍ제보 & 문의 @Crypto_Baro ㆍBaro 블로그 https://blog.naver.com/crypto-baro
إظهار المزيد2 663
المشتركون
+124 ساعات
+27 أيام
-730 أيام
أرشيف المشاركات
2 662
중국 카이신, 미국-틱톡 거래 공개
🔘ByteDance Tiktok: TikTok US의 100% 소유권
↳ TikTok USDS에 IP 라이센스
↳ 틱톡 미국 서비스를 운영하는 TikTok USDS에게 IP 라이센싱을 하는 TikTok US는 바이트댄스가 그대로 100% 소유
🔘틱톡 USDS: 미국 내 틱톡 운영. 미국 데이터 통제
🔘수익 공유: 미국 투자자와 바이트댄스 19.9% 간.
↳ 미국 투자자들은 TikTok USDS 지분을 가져가는 딜(80.1% / 나머지 19.9%는 바이트댄스가 가져감)
따라서 미국 투자자는 소유자가 아닌 운영자로 해석
2 662
Repost from Crypto 와 Non-Crypto 사이
▶️ 참여 고려해볼만한 토큰 세일들
1️⃣ Legion x Kraken - Yieldbasis
Curve 창립자가 만든 Defi 플젝으로 BTCFI 접근할거 같은데 성공할지는 좀 지켜봐야할듯
https://x.com/yieldbasis
프로젝트 관련 정보
https://x.com/legiondotcc/status/1970474589755965724
FDV : 200M
Max Cap : 10K
Unlock : TGE 100%, 2025.10 TGE 예상
사전판매는 내일 23시, 선착은 수욜 23시
https://legion.cc/projects/yieldbasis
- Fuel 만 조금 챙겨줬을뿐이지, 생각보다 괜찮은 Deal을 물고오지는 않은 경향이라.. 참여여부는 조금 고민해볼듯하네요. 그래도 뭐든 첫(?)은 챙겨주니.
2️⃣ Buidlpad - MMT Hodl 이벤트
Hodl 이벤트
https://buidlpad.com/hodl/momentum
SUI 지갑연결하시고 유동성 소소하게 넣어두시길
https://app.mmt.finance/liquidity
당장은 관련내용은 없지만
10월초~중순경에 빌드패드에서 세일할걸로 예상되고
가중치 있지않을까 싶네요
이 조건이라면 MMT 는 10월말이나 나올듯
3️⃣ Kaito Limitless
Jumperkid 선생님께서 예전부터 칼푹 하셨던 Limitless
TGE 때는 1회 기준으로 뽀지가 분배될거 같아서, 지금 2회차는 전 참여안할 예정
Base 쪽 분위기가 워낙 좋다보니
청약 참여율도 오픈하자 마자 뻥
https://yaps.kaito.ai/capital-launchpad/09aa53df5a704539a5c6?projectName=Limitless
얼마나 배정받을지는 모르겠지만
FDV 75M
50% 언락, 6개월
2025.10월 TGE 예상
이밖에 Coinlist - TEA 세일 등이 있으나, 3년 빌드업한 프로젝트가 이제야 커뮤니티 세일하는 것에는.. 개인적으로 참여의사가 그닥 높지 않아보이긴 함. FDV 는 적절해보이지만 코리이닌깐
https://coinlist.co/tea
DYOR 하시길
즐거운 주말들
2 662
에릭트럼프 인간지표 글에 "Thank you my friend!" 라고 답글
에릭트럼프는 최근 뉴욕포스트와 약 35 분 가량 진행 중 아래와 같이 발언한 바 있다.
1. 비트코인 100 만불 간다
2. 4 분기 믿을 수 없이 좋을 것으로 예상
3. 곧 양적완화 발표됨
4. 401k 언급
5. 사람들은 전통 금융에 지쳐있음
#에릭트럼프
2 662
슈퍼 메타 DEX, 리플 기반 DeXRP ICO 순항중
✔️DeXRP란?
- XRPL 상 최초의 주요 DEX 인프라 프로젝트
↳ 4분기 출시 예정인 진행 중인 ICO를 가진 최초의 DEX
🗂DeXRP ICO 성과(진행중) - 이미 $6,917,118 이상 모금 진행중 - 사전 판매 할당량의 85% 이상 판매 완료 - 만명 이상의 초기 투자자 참여 🏷 상장 가격 고정 0.35달러 - 현재 가격 대비 3배 🗂로드맵 및 향후 계획 - 2025년 4분기 DEX 출시 - 토큰 생성 이벤트(TGE): 4분기 클레임 시작 - TGE 시 스테이킹 및 유동성 풀 오픈 - 전략적 파트너십 이미 체결(Cwallet, Micro3, WOW), 추가 예정
📌 세일 참여하기🏷시장이 기대감을 갖는 이유 - 빠른 TGE ↳ 4분기 7억 달러 FDV 토큰 출시 예정 - 리플에 대한 긍정적 기대 ↳ 리플은 SEC 소송 취하를 비롯해 최근 강세를 보이고 있는 코인 중 하나 - 다양한 미디어 노출 - Forbes, Decrypt, Cointelegraph 등 DeXRP 다루는 모습을 보여줌 ✍️ 다만 ICO라는 점에서 100% 수익을 보장하지않고 본인 돈으로 직접 투자를 하는 것이기 떄문에 신중한 투자를 요함 🌐 HomePage l ✖️ Twitter l 🗒 Audit #DeXRP #KOL
2 662
+2
국가정보자원관리원 전산화재로 인한 서비스 불가 항목 리스트
15분전 국가 보훈부에서는 "국가정보자원관리원 대전센터에서의 화재로 인해 정부가 운영하는 공공사이트의 접속이 당분간 원활하지 않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정보는 관련 SNS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함
#국내
2 662
WSJ: 척 슈머 민주당 원내대표, 셧다운 벼랑 끝에서 출구전략 모색중
존 튠 공화당 상원대표: 결국에는 ACA 보조금 연장이 포함된 타협안이 될 가능성이 크다.
* 셧다운 위기감 소폭 경감
متاح الآن! بحث تيليغرام 2025 — أهم رؤى العا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