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
Feedback
크립토마카세

크립토마카세

الذهاب إلى القناة على Telegram

문의 : @cryptomkase 2017-2018도 살아남은 사람만이 2021 졸업했다!! 졸업 못한 우등생들을 위한 맞춤형..! 아 모르겠고 모두함께 졸업을 위한 멀티펑셔널 채널입니다 🥹 연대 안 다니고 시키는거 다해요 💕 초대링크 : https://t.me/cryptomacase 채팅링크 : https://t.me/cryptomakase_chat

إظهار المزيد

📈 نظرة تحليلية على قناة تيليجرام 크립토마카세

تُعد قناة 크립토마카세 (@cryptomacase) في القطاع اللغوي الكورية لاعباً نشطاً. يضم المجتمع حالياً 11 265 مشتركاً، محتلاً المرتبة 9 275 في فئة العملات المشفرة والمرتبة 481 في منطقة Korea.

📊 مؤشرات الجمهور والحراك

منذ تأسيسه في невідомо، حقق المشروع نمواً سريعاً وجمع 11 265 مشتركاً.

بحسب آخر البيانات بتاريخ 25 يونيو, 2026، تحافظ القناة على نشاط مستقر. خلال آخر 30 يوماً تغيّر عدد الأعضاء بمقدار -32، وفي آخر 24 ساعة بمقدار -6، مع بقاء الوصول العام مرتفعاً.

  • حالة التحقق: غير موثّقة
  • معدل التفاعل (ER): يبلغ متوسط تفاعل الجمهور 19.00‎%. وخلال أول 24 ساعة من النشر يحصد المحتوى عادةً 13.02‎% من ردود الفعل نسبةً إلى إجمالي المشتركين.
  • وصول المنشورات: يحصل كل منشور على متوسط 2 142 مشاهدة. وخلال اليوم الأول يجمع عادةً 1 467 مشاهدة.
  • التفاعلات والاستجابة: يتفاعل الجمهور بانتظام؛ متوسط التفاعلات لكل منشور يبلغ 12.

📝 الوصف وسياسة المحتوى

يصف المؤلف القناة بأنها مساحة للتعبير عن الآراء الذاتية:
문의 : @cryptomkase 2017-2018도 살아남은 사람만이 2021 졸업했다!! 졸업 못한 우등생들을 위한 맞춤형..! 아 모르겠고 모두함께 졸업을 위한 멀티펑셔널 채널입니다 🥹 연대 안 다니고 시키는거 다해요 💕 초대링크 : https://t.me/cryptomacase 채팅링크 : https://t.me/cryptomakase_chat

بفضل وتيرة التحديث المرتفعة (أحدث البيانات بتاريخ 26 يونيو, 2026) تحافظ القناة على حداثتها ومستوى وصول مرتفع. وتُظهر التحليلات تفاعلاً نشطاً من الجمهور، ما يجعلها نقطة تأثير مهمة ضمن فئة العملات المشفرة.

11 265
المشتركون
-624 ساعات
-227 أيام
-3230 أيام
أرشيف المشاركات
중국 위안화 2007년 이후 달러화 대비 최저치 기록
중국 위안화 2007년 이후 달러화 대비 최저치 기록

🚨 독점-트럼프 행정부, 기업 반발에 따라 중국 항구 수수료 계획 변경 고려, 소식통 전함

😀 중국이 보복을 철회하지 않았기 때문에, 동부시간 기준 정오에 104% 추가 관세가 발표 추가 관세는 4/9일부터 징수 💬 미친놈이 확실해 #국제
😀 중국이 보복을 철회하지 않았기 때문에, 동부시간 기준 정오에 104% 추가 관세가 발표 추가 관세는 4/9일부터 징수 💬 미친놈이 확실해 #국제

미국 주식 시장은 개장 시점에 2조 달러가 추가 이더리움도 힘내야죠?😡
미국 주식 시장은 개장 시점에 2조 달러가 추가 이더리움도 힘내야죠?😡

하셋 : 관세 협상에서 일본과 한국을 우선시하고 있습니다 방금 한국도 상호관세에 맞서지 않고 협상할 것이며 일본 중국이랑 손 안 잡겠다는 식으로 말했는데 중국한국일본 블록화할까봐 살려주는 건가 ⚪️ 중국이 대충 숙이고 4년만 참자

나스닥 선물 18000돌파 비트코인 이더리움 뭐하죠 - 트럼프 오후 3시에 석탄 관련 행정명령에 서명 예정 ㄴ 해당 명령은 AI 데이터 센터에 석탄을 사용하도록 유도하는 내용을 포함하여 에너지 위원회가 석탄을 핵심 광물로 지
나스닥 선물 18000돌파 비트코인 이더리움 뭐하죠 - 트럼프 오후 3시에 석탄 관련 행정명령에 서명 예정 ㄴ 해당 명령은 AI 데이터 센터에 석탄을 사용하도록 유도하는 내용을 포함하여 에너지 위원회가 석탄을 핵심 광물로 지정하도록 지시하는 것 - 중국과의 무역협상 ㄴ WTO: 중국이 미국의 ‘상호 관세’에 대해 WTO 분쟁 제기 ㄴ 트럼프: "중국은 거래를 원하지만, 시작하는 법을 모름" - 트럼프 - 한 대행과 통화 ㄴ 관세, 미국산 LNG 구매, 알래스카 파이프라인 공동 투자 등이 논의됐다고 하네용 ㄴ 한미 간 좋은 거래 가능성 언급 - 트럼프 새벽 2시 공화당 하원 의원들과 회동 예정 나름 이래저래 합의하는 모습 보여주는데 올라주라 😢😢

지금 미국중국 싸워제끼면서 또 하나 피해보는 중인 것 "원화" - 오늘 PBOC가 위안화 풀어제끼면서 DXY도 살짝 상승 - 원화의 경우 한국이 중국과 교역 비중이 매우 크기 때문에 미국이 중국을 배척하기 시작한 이후부터 중
지금 미국중국 싸워제끼면서 또 하나 피해보는 중인 것 "원화" - 오늘 PBOC가 위안화 풀어제끼면서 DXY도 살짝 상승 - 원화의 경우 한국이 중국과 교역 비중이 매우 크기 때문에 미국이 중국을 배척하기 시작한 이후부터 중국 환율 따라가는 경우가 높아짐 아서헤이즈는 미중협상 안한다고 가정하고 CNY 풀려서 비트코인 오를거라고 생각하는것같고 레이달리오는 둘이 협상할 거라 위안화 약세 될거라고 하는데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아니사실궁금하지않아그만해.. 😅😅

지금 미국중국 싸워제끼면서 또 하나 피해보는 중인 것 "원화" - PBOC가 위안화 풀어제끼면서 DXY도 살짝 상승 - 원화의 경우 한국이 중국과 교역 비중이 매우 크기 때문에 미국이 중국을 배척하기 시작한 이후부터 중국 환율 따라가는 경우가 높아짐 아서헤이즈는 미중협상 안한다고 가정하고 CNY 풀려서 비트코인 오를거라고 생각하고 레이달리오는 둘이 협상할 거라 위안화 약세 될거라고 하는데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블랙록 래리핑크 최근 마켓 관점 - 3일간 20%의 시장 하락은 고객들에게 영향과 잠재적인 파급 효과를 초래 - 20% 더 하락하는 것을 배제하지는 않음 - 장기적으로 보면 지금은 매도보다는 매수 기회에 가까움 - 미국이 현
블랙록 래리핑크 최근 마켓 관점 - 3일간 20%의 시장 하락은 고객들에게 영향과 잠재적인 파급 효과를 초래 - 20% 더 하락하는 것을 배제하지는 않음 - 장기적으로 보면 지금은 매도보다는 매수 기회에 가까움 - 미국이 현재 안정화 역할을 하지 못하고 오히려 불안정성을 초래하고 있다는 점이 우려됨 - 백악관의 정책들이 시장 예상보다 훨씬 더 인플레이션을 유발할 수 있음 - 올해 연준이 네 번 또는 다섯 번 금리를 인하할 가능성은 전혀 없음 - 오히려 금리 인상 가능성이 존재함 - 우리는 지금 아마 경기 침체에 빠져 있을 것

🤍 비탈릭, 이더의 장기 목표 설명: 12초 내 L1-L2 네이티브 통신, 통합 시스템 아키텍처 발전 ✅ 이더의 공동 창립자 비탈릭 부테린은 홍콩에서 열린 Web3 Scholars Summit 2025에서 이더의 장기 목표
🤍 비탈릭, 이더의 장기 목표 설명: 12초 내 L1-L2 네이티브 통신, 통합 시스템 아키텍처 발전 ✅ 이더의 공동 창립자 비탈릭 부테린은 홍콩에서 열린 Web3 Scholars Summit 2025에서 이더의 장기 목표는 L1과 L2 간 12초 네이티브 비동기 통신을 실현하고 브리징 지연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더넷의 장기적인 목표는 L1과 L2 간에 12초의 네이티브 비동기 통신을 구현하여 브리지 지연 시간과 비용을 줄이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그는 '4단계' 접근 방식, 즉 'ZK+TEE+OP 트리플 옵션' 설계, L1SLOAD를 통한 L1 비동기 읽기, 통합 증명 통합 메커니즘, 저지연 검증기 배포를 제안했습니다. 그는 미래에도 사용자가 더 빠르고 더 나은 비용 경험을 얻기 위해 의도적인 모델을 사용할 수 있지만, 기본 통신 시스템은 저비용과 고도로 결합된 경향이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 솔직히 내용은 잘모르겠지만.. 이더리움에 관한 조롱이 멈출정도의 퍼포먼스를 좀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ETH

아니 근데 솔직히 전인구고 뭐고 도미넌스 "주봉" 이런데 이제 진짜 비트 좀만 올라도.. 이더리움 어떻게 안되나..😅😅😅😅😅
아니 근데 솔직히 전인구고 뭐고 도미넌스 "주봉" 이런데 이제 진짜 비트 좀만 올라도.. 이더리움 어떻게 안되나..😅😅😅😅😅

Repost from 21M🐣포밍
분위기 좋았는데 ㅈ된거냐
분위기 좋았는데 ㅈ된거냐

아서헤이즈 "중국이 돈 풀어서 비트코인 살려줄거다" PBOC의 돈풀기 정책으로 USDCNY의 상승이 중국자본을 비트코인으로 이끌 것 2013년 2015년엔 효과있었는데 2025년에도 효과있길..😢
아서헤이즈 "중국이 돈 풀어서 비트코인 살려줄거다" PBOC의 돈풀기 정책으로 USDCNY의 상승이 중국자본을 비트코인으로 이끌 것 2013년 2015년엔 효과있었는데 2025년에도 효과있길..😢

라인 $mini 에어드랍 쿠폰 받아왔습니다!🔥 Ai-powered ip universe🙂 - “LINE FRIENDS의 공식 IP(minini)”를 바탕으로 여러 블록체인과 협업해 ai를 접목시키는 형태 - minini
라인 $mini 에어드랍 쿠폰 받아왔습니다!🔥 Ai-powered ip universe🙂 - “LINE FRIENDS의 공식 IP(minini)”를 바탕으로 여러 블록체인과 협업해 ai를 접목시키는 형태 - minini universe 탭게임 이후 새로운 minini universe 게임 출시 예정, 해당 게임에 AI 적용 자동으로 스토리 확장됨 - 팀이나 VC 지분 없이, 전량 커뮤니티에 토큰 할당 트위터에서도 지속적으로 airdrop apply code를 뿌리고 있는데 돈도 안드는 에어드랍 작업이기 때문에 이번기회에 코인 에어드랍도 받아가시고 평소 팔로잉도 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여방법❤️ 1️⃣@mini_cto 팔로우 + 이 트윗 RT 2️⃣ @cryptomakase 팔로우 + 이 트윗 RT 3️⃣ 구글폼 제출 상품 : 인당 35$ 상당의 $mini 쿠폰 x 9명

중국 갈등 해결 위한 논의 촉구 중국아 너가 양보하자.. 내일 시작일이라 내일까지 시끄러울 것 같네욤 😡
중국 갈등 해결 위한 논의 촉구 중국아 너가 양보하자.. 내일 시작일이라 내일까지 시끄러울 것 같네욤 😡

니케이 6%대 상승 나스닥 선물도 상승 하물며 코스피도 오르는데 비트 뭐해
니케이 6%대 상승 나스닥 선물도 상승 하물며 코스피도 오르는데 비트 뭐해

Wintermute , QuoteChain 런칭 ✅ - Twitter L2 / 소셜 활동 기반 - 4월 10일 런칭 예정 , 사전 등록 » quotechain.ai ✅ 트윗 본문 바로가기
Wintermute , QuoteChain 런칭 - Twitter L2 / 소셜 활동 기반 - 4월 10일 런칭 예정 , 사전 등록 » quotechain.ai 트윗 본문 바로가기

50% 추가 관세 하면 중국에 105% 관세 부과되는 거라고 하네요 그냥 둘이서 싸우던가.. 😅😅 지겹다

Repost from 갱생코인
따라서 중국이 내일인 2025년 4월 8일까지 이미 장기 무역 남용을 초과한 34% 인상을 철회하지 않으면 미국은 4월 9일부터 중국에 50%의 추가 관세를 부과할 것입니다. 또한 중국이 요청한 우리와의 회의와 관련된 모든
따라서 중국이 내일인 2025년 4월 8일까지 이미 장기 무역 남용을 초과한 34% 인상을 철회하지 않으면 미국은 4월 9일부터 중국에 50%의 추가 관세를 부과할 것입니다. 또한 중국이 요청한 우리와의 회의와 관련된 모든 회담은 종료될 것입니다! 회의를 요청한 다른 국가와의 협상은 즉시 시작될 것입니다. 이 문제에 주의를 기울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저만큼올랐었는데 숏충이 100M밖에 청산 안됐었네요 도대체 얼마나 많은 롱충이들이 피눈물을 흘리고 있는 걸까..
와 저만큼올랐었는데 숏충이 100M밖에 청산 안됐었네요 도대체 얼마나 많은 롱충이들이 피눈물을 흘리고 있는 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