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
Feedback
크립토마카세

크립토마카세

الذهاب إلى القناة على Telegram

문의 : @cryptomkase 2017-2018도 살아남은 사람만이 2021 졸업했다!! 졸업 못한 우등생들을 위한 맞춤형..! 아 모르겠고 모두함께 졸업을 위한 멀티펑셔널 채널입니다 🥹 연대 안 다니고 시키는거 다해요 💕 초대링크 : https://t.me/cryptomacase 채팅링크 : https://t.me/cryptomakase_chat

إظهار المزيد

📈 نظرة تحليلية على قناة تيليجرام 크립토마카세

تُعد قناة 크립토마카세 (@cryptomacase) في القطاع اللغوي الكورية لاعباً نشطاً. يضم المجتمع حالياً 11 271 مشتركاً، محتلاً المرتبة 9 307 في فئة العملات المشفرة والمرتبة 480 في منطقة Korea.

📊 مؤشرات الجمهور والحراك

منذ تأسيسه في невідомо، حقق المشروع نمواً سريعاً وجمع 11 271 مشتركاً.

بحسب آخر البيانات بتاريخ 24 يونيو, 2026، تحافظ القناة على نشاط مستقر. خلال آخر 30 يوماً تغيّر عدد الأعضاء بمقدار -24، وفي آخر 24 ساعة بمقدار 2، مع بقاء الوصول العام مرتفعاً.

  • حالة التحقق: غير موثّقة
  • معدل التفاعل (ER): يبلغ متوسط تفاعل الجمهور 19.67‎%. وخلال أول 24 ساعة من النشر يحصد المحتوى عادةً 12.66‎% من ردود الفعل نسبةً إلى إجمالي المشتركين.
  • وصول المنشورات: يحصل كل منشور على متوسط 2 218 مشاهدة. وخلال اليوم الأول يجمع عادةً 1 428 مشاهدة.
  • التفاعلات والاستجابة: يتفاعل الجمهور بانتظام؛ متوسط التفاعلات لكل منشور يبلغ 12.

📝 الوصف وسياسة المحتوى

يصف المؤلف القناة بأنها مساحة للتعبير عن الآراء الذاتية:
문의 : @cryptomkase 2017-2018도 살아남은 사람만이 2021 졸업했다!! 졸업 못한 우등생들을 위한 맞춤형..! 아 모르겠고 모두함께 졸업을 위한 멀티펑셔널 채널입니다 🥹 연대 안 다니고 시키는거 다해요 💕 초대링크 : https://t.me/cryptomacase 채팅링크 : https://t.me/cryptomakase_chat

بفضل وتيرة التحديث المرتفعة (أحدث البيانات بتاريخ 25 يونيو, 2026) تحافظ القناة على حداثتها ومستوى وصول مرتفع. وتُظهر التحليلات تفاعلاً نشطاً من الجمهور، ما يجعلها نقطة تأثير مهمة ضمن فئة العملات المشفرة.

11 271
المشتركون
+224 ساعات
-97 أيام
-2430 أيام
أرشيف المشاركات
헉.......지금 킹 이더리움 가격이 김프 4% 낀 가격이라는 게 사실인가요? 아니 연휴동안 세상에 무슨일이 😡
헉.......지금 킹 이더리움 가격이 김프 4% 낀 가격이라는 게 사실인가요? 아니 연휴동안 세상에 무슨일이 😡

헉 진짜 바로 주네요 ⚪️⚪️⚪️
헉 진짜 바로 주네요 ⚪️⚪️⚪️

Repost from Degen Guy
게토라는 피시방 어플 다운받고 회원가입하면 빗썸 5만원 쿠폰줘요 ㄱㄱㄱㄱ https://www.playgeto.com/getopoint/promotion/bithumb_202505.html 선착순이고 아까하니까 4천명 남았었음 (신규라는데 걍 주는듯)

골드만삭스 "첫 금리 인하 6월에서 7월로 연기" - 실질 고용 증가 속도 추정치: 149,000명 - 예상보다 강한 고용 및 어제 발표된 ISM 제조업 지수 개선 첫 금리 인하 시점: 6월 => 7월 FOMC로 연기 5월은
골드만삭스 "첫 금리 인하 6월에서 7월로 연기" - 실질 고용 증가 속도 추정치: 149,000명 - 예상보다 강한 고용 및 어제 발표된 ISM 제조업 지수 개선 첫 금리 인하 시점: 6월 => 7월 FOMC로 연기 5월은 아무런 기대도 없으니까 쓸데없이내리지 않기로 약속.. 😅

MicroStrategy는 다시 비트코인 살 준비 중 😅😅😅 $MSTR은 그냥 이제 소프트웨어 이런 것보다 비트코인 사는데 집중하고 있음 ⚪️ 1분기 $MSTR 실적 - 순손실: 42.3억 달러 (주당 -$16.49)
MicroStrategy는 다시 비트코인 살 준비 중 😅😅😅 $MSTR은 그냥 이제 소프트웨어 이런 것보다 비트코인 사는데 집중하고 있음 ⚪️ 1분기 $MSTR 실적 - 순손실: 42.3억 달러 (주당 -$16.49) - 매출: 1.11억 달러 (전년 대비 -3.6%, 예측 하회) ⚪️ 새로운 BTC 전략 “42/42 Plan” 발표 - 작년 “21/21 Plan”(420억 달러 조달)의 후속 전략 - 비트코인 추가 매입을 위해서 - 2년간 840억 달러 조달 목표 $MSTR은 여전히 강력한 비트코인 관련 종목인데 NAV(현재 회사가 보유한 총 자산에서 부채를 뺀 자산이) 2.13배 높게 거래되고있음 이는 시장이 MSTR의 비트코인 보유량 + 비트에 의한 성장 가능성에 여전히 프리미엄을 붙여서 성장 가능성이 높다 판단하고 있다는 것 솔직히 이젠 약간 비트코인 ETF 같은 개념이고 비트코인의 미래를 믿는다면 MSTR이 비트코인 파는거아니야? 하고 걱정할 수준은 아니지 않을까...🙂🙂

이더리움 결국 4월도 음봉 마감으로 4개월 연속 음봉 그래도 하락세가 많이 죽었으니... 이번달부터는 양봉 좀 뽑아내자 제발 😅😅😅 FOMC 잘 넘겨줘!!!
이더리움 결국 4월도 음봉 마감으로 4개월 연속 음봉 그래도 하락세가 많이 죽었으니... 이번달부터는 양봉 좀 뽑아내자 제발 😅😅😅 FOMC 잘 넘겨줘!!!

Surreal World Assets 글로벌 빌더톤 오픈! 원문 📅 기간: 5월 20일 ~ 6월 26일 💰 총 상금: $57,000 🎤 참여형식: 글로벌 온라인 (비개발자도 참여 가능!) 특전 : 글로벌 투자자 앞 피칭
Surreal World Assets 글로벌 빌더톤 오픈! 원문 📅 기간: 5월 20일 ~ 6월 26일 💰 총 상금: $57,000 🎤 참여형식: 글로벌 온라인 (비개발자도 참여 가능!) 특전 : 글로벌 투자자 앞 피칭 기회 제공 / 스토리 프로토콜 팀과의 직접 피드백 스토리 프로토콜이 주최하는 ‘Surreal World Assets 빌더톤’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분야는 AI, 블록체인, IP이며 개발자, 디자이너, 기획자, 크리에이터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한 컨테스트라고 하네요! 단순한 빌더톤이 아니라, 스토리 프로토콜이 장기적으로 IP 생태계를 키우려는 철학이 잘 드러나는 행사가아닐까 싶습니다 ❤️ 단순 개발자뿐 아니라 크리에이터와 기획자도 함께하며, 실질적 사용 사례와 사업화를 동시에 고민하는 구조가 눈에 띄네요 👀👀 특히 스토리는 Justin Bieber, BTS, 다크나이트 까지 온보딩 중이기 때문에 실전 프로젝트를 설계하는 건 매우 의미 있는 경험이 될것같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해보시죠! 참가신청하러가기 | 자세히보기

빗썸(Bithumb) 공지 위믹스(WEMIX) 거래지원 종료 2025-05-02 15:00:02

나스닥 선물 개장 전 20000회복 🔥🔥 제발 이더야 남들 다오를 때 뭐해 진짜
나스닥 선물 개장 전 20000회복 🔥🔥 제발 이더야 남들 다오를 때 뭐해 진짜

5월 FOMC까지 6일정도 남았...!😲 현재는 동결에 무게 쏠리고 있는중인데 5월 초입부터 오르고 있어서 뭔가 불안 초조 근데 내려도 불안 초조니까 그냥 제롬파월이 잘해주자.. 😅😅😅😅
5월 FOMC까지 6일정도 남았...!😲 현재는 동결에 무게 쏠리고 있는중인데 5월 초입부터 오르고 있어서 뭔가 불안 초조 근데 내려도 불안 초조니까 그냥 제롬파월이 잘해주자.. 😅😅😅😅

블로핀 크립토 카드 출시 원문 최근 바이빗도 그렇고 블로핀까지 결제 시장에 진출하고 있네요 스테이블 코인 시총도 그렇고 이쪽이 대흥흥 하려는 건가.... - 현재 유럽은 Mica 라이센스로 정식 서비스 중 - 한국은 라이센스
블로핀 크립토 카드 출시 원문 최근 바이빗도 그렇고 블로핀까지 결제 시장에 진출하고 있네요 스테이블 코인 시총도 그렇고 이쪽이 대흥흥 하려는 건가.... - 현재 유럽은 Mica 라이센스로 정식 서비스 중 - 한국은 라이센스 문제로 카드 발급은 어려움 이라고 하네요 사실 너무 수수료 비싸고 굳이? 저렇게 해야해나? 해서 지금까지 하나도 만든 적 없는데 다음번에 나오는 건 한번 해보려고요⚪️

비탈릭이 2025년에 집중할 개인적인 관심사와 덜 집중할 분야 ✅ 2025년 비탈릭의 주요 관심사 1️⃣이더리움 관련 - L1 장기 로드맵 ex. single-slot finality, 장기 가상머신(VM), stateles
비탈릭이 2025년에 집중할 개인적인 관심사와 덜 집중할 분야 2025년 비탈릭의 주요 관심사 1️⃣이더리움 관련 - L1 장기 로드맵 ex. single-slot finality, 장기 가상머신(VM), statelessness, 보안/복원력/탈중앙화 강화 - 풀스택 보안, 오픈소스, 프라이버시 => 중앙화된 중개자 없이 안전하고 프라이버시 친화적인 이더리움 사용 환경 확보 (앱, 지갑 등) 2️⃣ 거시적 디지털 가속화 - 커뮤니케이션 도구, 정보/소셜 레이어, 거버넌스/오픈소스 펀딩 등의 메커니즘 디자인 - 암호학, 운영체제, 하드웨어, 물리적 인프라, 생물 방어 기술 등 다른사람들이 주도하고 있어 비탈릭이 덜 관여할 분야 - 단기 스케일링 실무 (ex. 2026년까지 L1 가스한도 10배 증가) ㄴ @gakonst, @ansgar.eth, @dankrad 등이 주도 - P2P, 블록 구성, 기타 연구 - 이더리움 파운데이션 주요 이슈 ㄴ @hww, @tkstanczak - DeFi, 결제/저축 등 이미 검증된 앱 레이어 😉요약 : 비탈릭은 장기적인 이더리움 구조와 보안/프라이버시 강화에 집중 이미 잘 돌아가는(?) 분야는 다른사람들에게 믿고 맡기겠다 🧐비탈릭과 이더리움 파운데이션이 원하는 방향은 "그냥 많이 쓰이는 체인"이 아니라 "탈중앙화가 실제로 구현되는 체인" => 즉, 싸고 빠르다는 것만 밀지 않겠다 이더리움이 장기적으로 살아남기 위해서 비탈릭의 철학은 꼭 필요하지만 지금 이더리움은 실사용이 줄어 가스비도 바닥 + 다른 애들에 비해 수요도 약한 상태 => 솔직히 잘 안되니까 거기에대고 질적 가치의 성장을 말하는데 그렇다면 POS로 바꿨던 의미가.....? 지금처럼 “쓸모없는 상태”가 계속되면 아무리 훌륭해도 돈이 돌지 않아 생태계 자체가 무너질 수도 있지 않을까 ㅠㅠ 하는 게 모두의 우려 지금 당장 굶어 뒤지겠는데 거기다대고 건강하게 오래 살려면 홍삼 먹어야해 하는 느낌......🙂🙂🙂 비탈릭이 나쁘다는 게 아니라 너무 이상적인 소리만 하는 거 아닌가 .... 싶긴 하지만............ 비탈릭 난 관상을 믿어.... 🙏🙏🙏🙏

트럼프 오늘 GDP 역성장 때문에 충격받았나? - 주식 시장이 우리가 얼마나 나쁜 상황을 물려받았는지를 보여준다 - 주식 시장은 하나의 경제 지표일 뿐이다 - 나는 주식 시장을 전부로 보지 않는다 ㄴ 주식 시장에 지나치게 의
트럼프 오늘 GDP 역성장 때문에 충격받았나? - 주식 시장이 우리가 얼마나 나쁜 상황을 물려받았는지를 보여준다 - 주식 시장은 하나의 경제 지표일 뿐이다 - 나는 주식 시장을 전부로 보지 않는다 ㄴ 주식 시장에 지나치게 의존하지 않겠다 - 주식 시장이 좋든 나쁘든, 내 덕도 아니고 내 탓도 아니다 - 다음 분기 역시 바이든의 영향 걍 모든 걸 바이든탓으로 돌리는 중 남탓하지마세요 관세 때문에 더 나쁜 거에요 진짜 ㅡㅡ

SKT 이용자 분들 스미싱 문자 조심하세요 이런식으로 SKT 유심 재고 도착 알림 이용해서 스미싱 한다고 하네요😡😡😡😡😡😡 진짜 악랄하다
SKT 이용자 분들 스미싱 문자 조심하세요 이런식으로 SKT 유심 재고 도착 알림 이용해서 스미싱 한다고 하네요😡😡😡😡😡😡 진짜 악랄하다

3월 근원 PCE 전월 비 0% 예상치 하회 아까 9시 30분에 발표된 것보다 연준이 더 참고하는 것은 이 지표! 이제 다시 물가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고 경제가 안좋으니 제롬파월은 금리를 인하 해야 하는 거 아닐까요...?
3월 근원 PCE 전월 비 0% 예상치 하회 아까 9시 30분에 발표된 것보다 연준이 더 참고하는 것은 이 지표! 이제 다시 물가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고 경제가 안좋으니 제롬파월은 금리를 인하 해야 하는 거 아닐까요...? 😅😅😅

와 아까 트럼프가 미장 개장 전에 주식시장 다 바이든 탓이라고 미리 말한 이유가 있었구나 너때문이야남탓하지마
와 아까 트럼프가 미장 개장 전에 주식시장 다 바이든 탓이라고 미리 말한 이유가 있었구나 너때문이야남탓하지마

도미넌스 9주 연속 양봉에 64.8%로 2022년 이후 계속 ATH 갱신 중 🙂🙂🙂🙂🙂🙂
도미넌스 9주 연속 양봉에 64.8%로 2022년 이후 계속 ATH 갱신 중 🙂🙂🙂🙂🙂🙂

오늘자 지표 발표 ADP 비농업부문 고용 변화 => 고용 시장 약화 연준 금리 인하를 고려 가능 GDP 성장률 => GDP도 예상치보다 크게 낮게 나옴 이는 연준이 긴축보다는 완화 정책으로 전환해야 함 근원 개인소비지출물가
오늘자 지표 발표 ADP 비농업부문 고용 변화 => 고용 시장 약화 연준 금리 인하를 고려 가능 GDP 성장률 => GDP도 예상치보다 크게 낮게 나옴 이는 연준이 긴축보다는 완화 정책으로 전환해야 함 근원 개인소비지출물가 => 예상치보다 높게 나옴 연준이 금리 인하 하기 힘듦 나쁘게 보면 경제도 나쁜데 물가만 높은 상황이라 😅😅😅 트럼프야 진짜 그만해 😅😅😅

Gate.io SIGN 런칭 메이데이 이벤트 🎁 SIGN MemeBox 런칭 기념 총 40만 SIGN 에어드랍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간만에 기존 가입자도 간만에 챙기는 이벤트라 소개드립니다 🟢 메이데이 이벤트 (4/29~
Gate.io SIGN 런칭 메이데이 이벤트 🎁 SIGN MemeBox 런칭 기념 총 40만 SIGN 에어드랍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간만에 기존 가입자도 간만에 챙기는 이벤트라 소개드립니다 🟢 메이데이 이벤트 (4/29~5/5, UTC) 1️⃣ 아이폰 16 Pro 추첨: 가입 + 선물 거래 1회 2️⃣ 입금 보너스: 최대 100 USDT (순입금 기준) - 500 USDT → 5 USDT - 1,000 USDT → 10 USDT - 3,000 USDT → 50 USDT - 10,000 USDT → 100 USDT 3️⃣ 거래 체크인: 하루 1만 USDT 이상 거래 시 보너스 (최대 300 USDT) ✅공지에서 [Sign up now] 버튼 클릭 필수! - 보상은 이벤트 후 최대 14일 내 지급 - 중복 계정·자전거래 등 부정행위 제한! - 자세한 내용은 공지 참고!

트럼프, 내일 오전 5시 <미국에 투자하라>라는 주제의 연설 예정 나스닥 올라가면.. 비트도 올라야지.. 나스닥 쉴링할거면.. 비트도 쉴링해야지..
트럼프, 내일 오전 5시 <미국에 투자하라>라는 주제의 연설 예정 나스닥 올라가면.. 비트도 올라야지.. 나스닥 쉴링할거면.. 비트도 쉴링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