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
Feedback
크립토마카세

크립토마카세

الذهاب إلى القناة على Telegram

문의 : @cryptomkase 2017-2018도 살아남은 사람만이 2021 졸업했다!! 졸업 못한 우등생들을 위한 맞춤형..! 아 모르겠고 모두함께 졸업을 위한 멀티펑셔널 채널입니다 🥹 연대 안 다니고 시키는거 다해요 💕 초대링크 : https://t.me/cryptomacase 채팅링크 : https://t.me/cryptomakase_chat

إظهار المزيد

📈 نظرة تحليلية على قناة تيليجرام 크립토마카세

تُعد قناة 크립토마카세 (@cryptomacase) في القطاع اللغوي الكورية لاعباً نشطاً. يضم المجتمع حالياً 11 259 مشتركاً، محتلاً المرتبة 9 269 في فئة العملات المشفرة والمرتبة 479 في منطقة Korea.

📊 مؤشرات الجمهور والحراك

منذ تأسيسه في невідомо، حقق المشروع نمواً سريعاً وجمع 11 259 مشتركاً.

بحسب آخر البيانات بتاريخ 26 يونيو, 2026، تحافظ القناة على نشاط مستقر. خلال آخر 30 يوماً تغيّر عدد الأعضاء بمقدار -34، وفي آخر 24 ساعة بمقدار -6، مع بقاء الوصول العام مرتفعاً.

  • حالة التحقق: غير موثّقة
  • معدل التفاعل (ER): يبلغ متوسط تفاعل الجمهور 21.42‎%. وخلال أول 24 ساعة من النشر يحصد المحتوى عادةً 14.11‎% من ردود الفعل نسبةً إلى إجمالي المشتركين.
  • وصول المنشورات: يحصل كل منشور على متوسط 2 413 مشاهدة. وخلال اليوم الأول يجمع عادةً 1 590 مشاهدة.
  • التفاعلات والاستجابة: يتفاعل الجمهور بانتظام؛ متوسط التفاعلات لكل منشور يبلغ 12.

📝 الوصف وسياسة المحتوى

يصف المؤلف القناة بأنها مساحة للتعبير عن الآراء الذاتية:
문의 : @cryptomkase 2017-2018도 살아남은 사람만이 2021 졸업했다!! 졸업 못한 우등생들을 위한 맞춤형..! 아 모르겠고 모두함께 졸업을 위한 멀티펑셔널 채널입니다 🥹 연대 안 다니고 시키는거 다해요 💕 초대링크 : https://t.me/cryptomacase 채팅링크 : https://t.me/cryptomakase_chat

بفضل وتيرة التحديث المرتفعة (أحدث البيانات بتاريخ 27 يونيو, 2026) تحافظ القناة على حداثتها ومستوى وصول مرتفع. وتُظهر التحليلات تفاعلاً نشطاً من الجمهور، ما يجعلها نقطة تأثير مهمة ضمن فئة العملات المشفرة.

11 259
المشتركون
-624 ساعات
-217 أيام
-3430 أيام
أرشيف المشاركات
- 현물 비트코인 ​​ETF 어제 현재 2억 7,400만 달러 유입 - 2월 4일 이후 가장 큰 유입 기록 오늘 그 내부자 고래 숏 나스닥 개장 전 익절한 것도 관련있는 거길 💀💀💀
- 현물 비트코인 ​​ETF 어제 현재 2억 7,400만 달러 유입 - 2월 4일 이후 가장 큰 유입 기록 오늘 그 내부자 고래 숏 나스닥 개장 전 익절한 것도 관련있는 거길 💀💀💀

이더리움에 대한 포지셔닝이 극도록 하락세를 타는 중 이 수준은 2023년 이후로 6번 나타났으며••• 각각의 경우 즉각 혹은 횡보하다가 바닥 만들고 반등함 😭😭
이더리움에 대한 포지셔닝이 극도록 하락세를 타는 중 이 수준은 2023년 이후로 6번 나타났으며••• 각각의 경우 즉각 혹은 횡보하다가 바닥 만들고 반등함 😭😭

💡PAN Network x bitSmiley 파트너십 원문 Pan Network가 bitsmiley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 비트코인 결제를 혁신하고, 국경 없는 신뢰 기반 거래의 글로벌 채택을 가속화 - 하드웨어 노드
💡PAN Network x bitSmiley 파트너십 원문 Pan Network가 bitsmiley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 비트코인 결제를 혁신하고, 국경 없는 신뢰 기반 거래의 글로벌 채택을 가속화 - 하드웨어 노드와 토큰화된 인센티브를 통해 Lightning 네트워크의 확장성과 사용성을 향상 🧐나름 BTC 프젝에서 근본인 비트스마일리와 파트너십을 맺었네요! 이전에 노드 세일 소개드렸었는데 1티어 거래소와 파트너십 및 TGE 논의 중이라는 거 봤을 때 어디랑 나올지가 궁금해지네용🙏🙏 잘가주라

이제 시장은 <5월 전 연준이 양적 긴축을 종료할 것>으로 보는 중 과연 😇 이번 FOMC에서 금리 인하 안 하는 거야 모두가 다 아는 사실인데 "점도표 금리 인하 시기 + 양적긴축 종료 시기"가 최고의 관전 포
이제 시장은 <5월 전 연준이 양적 긴축을 종료할 것>으로 보는 중 과연 😇 이번 FOMC에서 금리 인하 안 하는 거야 모두가 다 아는 사실인데 "점도표 금리 인하 시기 + 양적긴축 종료 시기"가 최고의 관전 포인트일 것 같네요 양적 긴축 종료 얼마 안 남았다 언질이라도 나오면 ⚪️⚪️⚪️

트랄라 미쳤다 진짜 또 호재 발표로 개떡상✔️ TRALA X Soneium 파트너십 발표‼️ - 프리스타일 다양한 에셋을 중심으로 협력 - 소니움 메인넷에도 온보딩 예정 - 곧 소니움과 프리스타일 NFT 세부사항 공개 - 트랄라 스테이킹한테 우선적인 베네핏 제공 며칠동안 지금 계속 ATH 갱신 중인데요 트랄라 앞으로 지속적으로 팔로업해드리고 추후 프리스타일까지 함께 쭉 가보시죠 ! ➡️트윗 원문

Repost from 불개미 CRYPTO
🇰🇷 가상자산 개인지갑 신고 의무화 반대 국민청원 ✔️ 요약 1. 더불어 민주당이 발의한 가상자산 개인지갑 신고 의무화 법안 반대 국민청원 2. 법안이 시행될 경우 개인지갑 보유자들은 모든 개인지갑을 정부에 신고하여야 함
+1
🇰🇷 가상자산 개인지갑 신고 의무화 반대 국민청원 ✔️ 요약 1. 더불어 민주당이 발의한 가상자산 개인지갑 신고 의무화 법안 반대 국민청원 2. 법안이 시행될 경우 개인지갑 보유자들은 모든 개인지갑을 정부에 신고하여야 함. 3. 현실적으로 우리같은 코인충들은 불가능함. 국민청원 좌표 * 이런 법안이 발의되었는지도 몰랐네요. 이게 세금내고 말고의 문제가 아니라, 버너지갑을 수십 수백개씩 갈아끼우는 우리같은 사람들은 물리적으로 불가능합니다. * 해당 법률이 통과되고 버너지갑 잘못쓰다 걸리면 탈세로 세무조사를 받아 속고쟁이까지 털릴 수 있습니다.

이더리움 기위 0.4 여기서 더 떨어지면... 돈을 우리 주는건가 ㅋㅋ(안웃김) 암튼.. 이더리움 대 상승장이 오기전에 해야할일 지갑에 있는 이더체인 짜투리 코인 거래소로 옮기거나 가져다 팔기 메타마스크에서 스왑하는 수수료
이더리움 기위 0.4 여기서 더 떨어지면... 돈을 우리 주는건가 ㅋㅋ(안웃김) 암튼.. 이더리움 대 상승장이 오기전에 해야할일 지갑에 있는 이더체인 짜투리 코인 거래소로 옮기거나 가져다 팔기 메타마스크에서 스왑하는 수수료 0.13달러 거래소로 보낼 때 0.1달러 이정도 써서 다 옮겼네요 망해서 한 2-5달러정도인 것들 많은데.. 하루 밥값 나오네요.. 오늘 50달러 벌었다 😅😅

바이낸스 월렛 2025년 9월 17일까지 6개월간 스왑수수료 무료😂
바이낸스 월렛 2025년 9월 17일까지 6개월간 스왑수수료 무료😂

Bedrock TGE, 드디어 나오나..? + 에어드랍 체커 확인! 현재 TVL $612M, 20M+ 활성 사용자 수 기록했는데 곧 TGE도 목전에 두고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현재 bedrock diamonds 가입 및 예치
Bedrock TGE, 드디어 나오나..? + 에어드랍 체커 확인! 현재 TVL $612M, 20M+ 활성 사용자 수 기록했는데 곧 TGE도 목전에 두고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현재 bedrock diamonds 가입 및 예치 이벤트진행 중 - 최소 예치 $100 - 예치 금액에 따라 Diamond 보상 수령$100 → 0.0024, $1B → 0.0242 (USD 기준) 다이아몬드 스테이킹 뿐만 아니라 현재 다른 에어드랍도 진행 중 🤓 - $200K $BR OKX 캠페인 진행 - Binance Wallet과 BNB Chain 통해 100,000 BR 상금 풀 3월 16일(월)까지 사전 캠페인이 진행되며 3월 14일(토) 밤 10시 SGT Q&A 라이브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Binance Wallet이랑 나름 PRE-TGE이벤트도 한 플젝인데 바이낸스 갔으면 좋겠네요 🙏🙏 +) 에어드랍 체커 열렸으니 해당하시는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원문

이젠 거래소 이벤트도 귀하다... 블로핀 신규가입 첫 입금 대상 이벤트 시작🤐 참여방법 1️⃣ 신규가입 + kyc 진행 2️⃣ Future Account에 200불 입금 -> 30USDT 에어드랍 3️⃣ 거래량 5000불
이젠 거래소 이벤트도 귀하다... 블로핀 신규가입 첫 입금 대상 이벤트 시작🤐 참여방법 1️⃣ 신규가입 + kyc 진행 2️⃣ Future Account에 200불 입금 -> 30USDT 에어드랍 3️⃣ 거래량 5000불 만들기 -> 최대 50USDT 박스 에어드랍 최대 80USDT 쌀먹 가능하고 증정금 아니고 바로 출금 가능한 것 같습니다! 이벤트 참여 링크

춘추전국시대 이게 맞나? 😎 예치작도 개많고 펖덱스도 개많고, 심지어 펖덱스도 예치로 파밍 때려야하는 애들이 좀 있어서, '할거 없으니 다시 테더나 사서 예치나 할까?'라는 불성실하고 나이브한 생각을 한 코인충들 테더 김프
춘추전국시대 이게 맞나? 😎 예치작도 개많고 펖덱스도 개많고, 심지어 펖덱스도 예치로 파밍 때려야하는 애들이 좀 있어서, '할거 없으니 다시 테더나 사서 예치나 할까?'라는 불성실하고 나이브한 생각을 한 코인충들 테더 김프 하락에 또 불하락 맞는중. 😢 가만 생각해보면 임마들 다 중장기전(진짜 개짧아야 1분기, 평균 반년)이고 결국 운 좋으면 반등장 아니면 다음 상승장에 또 서로 TGE하려고 아둥바둥 할텐데 너무 초반부터 체력 빼면 안될듯.

국내 가상자산 투자 허용 법안 발의! 그 전까진 금융당국이 가상자산 투자에 부정적이었는데 *자본시장 육성 및 금융 시스템 안정성 우려+ 변동성 우려 및 규제 기조 - 22대 국회에서 기관투자가의 가상자산 투자를 허용하는 법안
국내 가상자산 투자 허용 법안 발의! 그 전까진 금융당국이 가상자산 투자에 부정적이었는데 *자본시장 육성 및 금융 시스템 안정성 우려+ 변동성 우려 및 규제 기조 - 22대 국회에서 기관투자가의 가상자산 투자를 허용하는 법안 최초 발의 -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현물 ETF 통해 가상자산 투자 가능하도록 자본시장법 개정😲 - 트럼프의 친가상자산 정책 영향 + 조기 대선 가능성으로 투자자 표심 겨냥한 정책으로 보임 가상자산 정책 공론화+가속화 예상되네요 둘 다 경쟁 좀 했으면 😀

우당탕탕 삼성전자의 대반란 시작 😱😱😱 - 이재용"삼성 위기 사즉생각오로..!" - SK하이닉스 안 오름 + 외인매수로 반등 => 엔비디아 HBM과 관련된 긍정적인 이슈가 있는 것으로 축측 중 이번주 엔디비아 ai컨퍼런
우당탕탕 삼성전자의 대반란 시작 😱😱😱 - 이재용"삼성 위기 사즉생각오로..!" - SK하이닉스 안 오름 + 외인매수로 반등 => 엔비디아 HBM과 관련된 긍정적인 이슈가 있는 것으로 축측 중 이번주 엔디비아 ai컨퍼런스 열리고 내일 젠슨황 키노트 발표 예정인데 엔디비아 주가도 오르고 나스닥도 올랐으면 좋겠네요 😭😭 이더야 너도 삼전 친구잖아 😲😲 잘 좀 해봐😲😲

이번주 수요일 일본 금리 결정과 목요일 FOMC가 있지만 부자들은 줍줍 중? 지난 주 부유층과 순자산이 많은 투자자들은 미국 주식을 줍줍함😅 - 지난주 미국 주식 자금 유입: BofA AUM 대비 2% (역대 3번째 규모)
이번주 수요일 일본 금리 결정과 목요일 FOMC가 있지만 부자들은 줍줍 중? 지난 주 부유층과 순자산이 많은 투자자들은 미국 주식을 줍줍함😅 - 지난주 미국 주식 자금 유입: BofA AUM 대비 2% (역대 3번째 규모) - 그 전주 AUM 대비 1% 유출 (역대 4번째 규모)에 이은 매수 활동 - 최근 유입 규모는 2021년 1월 기록에 약간 못 미침 =>고액 자산가들은 S&P 500의 3주 연속 하락을 매수 기회로 활용😅

Kalshi에서 "올해 리세션이 올까요?" 투표는 현재 2025년 미국 경기 침체 확률을 42%로 예상하고 있는 중 이는 작년 11월 이후 가장 높은 수준😅 3월 19일 (수) - 12:00 일본 금리 결정 3월 20일 (
Kalshi에서 "올해 리세션이 올까요?" 투표는 현재 2025년 미국 경기 침체 확률을 42%로 예상하고 있는 중 이는 작년 11월 이후 가장 높은 수준😅 3월 19일 (수) - 12:00 일본 금리 결정 3월 20일 (목) -03:00 FOMC 미국 금리 결정 -03:30 FOMC 기자회견 이벤트도 있는데 이미 나스닥 및 비트코인의 조정이 어느정도 온만큼 무리없이 넘어갔으면 좋겠네요💀

윌리우 "비트코인 차트 지금 매우 중요해 보이며 나한테는 좋아보인다"⚪️ *윌리우가 누구냐? 비트코인 온체인 분석가인데 개인적으로 분석하는 사람중 제일 잘맞음 걍 믿을게~⚪️
윌리우 "비트코인 차트 지금 매우 중요해 보이며 나한테는 좋아보인다"⚪️ *윌리우가 누구냐? 비트코인 온체인 분석가인데 개인적으로 분석하는 사람중 제일 잘맞음 걍 믿을게~⚪️

이더리움 가격은 솔직히 별로지만 이더리움 고래들은 증가 중.... 😅😅
이더리움 가격은 솔직히 별로지만 이더리움 고래들은 증가 중.... 😅😅

와 프리세일까지 했던 DeepLink 드디어 상장!⚪️ DeepLink란? - 게임에 초점을 맞춘 원격 제어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 플랫폼 -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사용자에게 고품질의 저지연 클라우드 게임 경험을 제공 -16
와 프리세일까지 했던 DeepLink 드디어 상장!⚪️ DeepLink란? - 게임에 초점을 맞춘 원격 제어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 플랫폼 -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사용자에게 고품질의 저지연 클라우드 게임 경험을 제공 -16ms 이하의 지연 시간과 1440p에서 최대 240fps의 높은 프레임 속도를 제공 * DeepLink Protocol(DLC) 03/18 동시 상장 Gate.io | MEXC 현물 | MEXC 선물 | BingX | BitMart | LBANK | XAIAGNET (DEX) ** MEXC / BingX / BitMart / LBANK / XAIAGNET 모두 티커 DLC 게이트만 DEEPLINK로 상장합니다! 이전에 DLC 마이닝 노드 구매했거나 프리세일 참여하셨던 분들 참고하세요! +) Gate HODler 에어드랍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Web | X | Telegram | Discord

Gate.io 신규 상장 & HODLer Airdrop! AR.IO Network(ARIO) 🚀 공지전문 Gate.io GT 보유자를 대상으로 277,778 ARIO 토큰을 에어드랍합니다! 🎁 AR.IO Network는
Gate.io 신규 상장 & HODLer Airdrop! AR.IO Network(ARIO) 🚀 공지전문 Gate.io GT 보유자를 대상으로 277,778 ARIO 토큰을 에어드랍합니다! 🎁 AR.IO Network는 알위브 기반 영구 클라우드 네트워크 구축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 - 총량: 277,778 ARIO - 참여 기간: 3월 17일 10:00 ~ 3월 19일 10:00 (UTC) - 거래 시작: 3월 19일 14:00 (UTC), 페어: ARIO/USDT - 언락 규칙: 100% 언락 - 한도: 최대 5,000 GT 🔪 참여 방법 1️⃣ 게아오 로그인 or 회원가입 + KYC 완료 2️⃣ 최소 1 GT 보유 3️⃣ HODLer Airdrop 메뉴에서 "Join Now" 버튼 클릭 ✔ 3/17~3/19(UTC) 동안 1 GT 이상 보유 시에도 받을 수 있으니 혹시 보유자 분들은 꼭 참여해서 받아가세요!

백악관, 데이비드 삭스, 크립토 AI 차르 취임 전 $200M 철회 발표 🤨트럼프 대통령 2기 취임 및 Bitwise 10 Crypto Index Fund(BITW) 지분 취득 전에 디지털 자산 보유를 최소화하기 위해 $2
백악관, 데이비드 삭스, 크립토 AI 차르 취임 전 $200M 철회 발표 🤨트럼프 대통령 2기 취임 및 Bitwise 10 Crypto Index Fund(BITW) 지분 취득 전에 디지털 자산 보유를 최소화하기 위해 $2억 상당의 자산을 매각 😲매각내용 - 비트코인, 이더리움, 솔라나 등 모든 코인 매각 - Coinbase(COIN), Robinhood(HOOD) 등 주식 매각 - Multicoin Capital, Blockchain Capital 등 디지털 자산 투자 펀드 지분 및 Craft Ventures의 Multicoin Capital, Bitwise Asset Management 지분 매각 - Sequioa Funds 및 90개 이상 벤처 캐피털 펀드 예방적 매각 시작 목적은 디지털 산업과의 잠재적 이해 충돌 방지라고 하네요 이거 3월 15일 문서긴 하지만 이전에도 비슷한 내용의 기사 이미 나왔어서 별 영향 없어야 "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