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
Feedback
크립토마카세

크립토마카세

الذهاب إلى القناة على Telegram

문의 : @cryptomkase 2017-2018도 살아남은 사람만이 2021 졸업했다!! 졸업 못한 우등생들을 위한 맞춤형..! 아 모르겠고 모두함께 졸업을 위한 멀티펑셔널 채널입니다 🥹 연대 안 다니고 시키는거 다해요 💕 초대링크 : https://t.me/cryptomacase 채팅링크 : https://t.me/cryptomakase_chat

إظهار المزيد

📈 نظرة تحليلية على قناة تيليجرام 크립토마카세

تُعد قناة 크립토마카세 (@cryptomacase) في القطاع اللغوي الكورية لاعباً نشطاً. يضم المجتمع حالياً 11 274 مشتركاً، محتلاً المرتبة 9 330 في فئة العملات المشفرة والمرتبة 481 في منطقة Korea.

📊 مؤشرات الجمهور والحراك

منذ تأسيسه في невідомо، حقق المشروع نمواً سريعاً وجمع 11 274 مشتركاً.

بحسب آخر البيانات بتاريخ 22 يونيو, 2026، تحافظ القناة على نشاط مستقر. خلال آخر 30 يوماً تغيّر عدد الأعضاء بمقدار -26، وفي آخر 24 ساعة بمقدار -2، مع بقاء الوصول العام مرتفعاً.

  • حالة التحقق: غير موثّقة
  • معدل التفاعل (ER): يبلغ متوسط تفاعل الجمهور 20.01‎%. وخلال أول 24 ساعة من النشر يحصد المحتوى عادةً 12.31‎% من ردود الفعل نسبةً إلى إجمالي المشتركين.
  • وصول المنشورات: يحصل كل منشور على متوسط 2 257 مشاهدة. وخلال اليوم الأول يجمع عادةً 1 389 مشاهدة.
  • التفاعلات والاستجابة: يتفاعل الجمهور بانتظام؛ متوسط التفاعلات لكل منشور يبلغ 13.

📝 الوصف وسياسة المحتوى

يصف المؤلف القناة بأنها مساحة للتعبير عن الآراء الذاتية:
문의 : @cryptomkase 2017-2018도 살아남은 사람만이 2021 졸업했다!! 졸업 못한 우등생들을 위한 맞춤형..! 아 모르겠고 모두함께 졸업을 위한 멀티펑셔널 채널입니다 🥹 연대 안 다니고 시키는거 다해요 💕 초대링크 : https://t.me/cryptomacase 채팅링크 : https://t.me/cryptomakase_chat

بفضل وتيرة التحديث المرتفعة (أحدث البيانات بتاريخ 23 يونيو, 2026) تحافظ القناة على حداثتها ومستوى وصول مرتفع. وتُظهر التحليلات تفاعلاً نشطاً من الجمهور، ما يجعلها نقطة تأثير مهمة ضمن فئة العملات المشفرة.

11 274
المشتركون
-224 ساعات
-157 أيام
-2630 أيام
أرشيف المشاركات
하락장엔 무조건 밥 쌀먹이지 레전드 밋업 다녀왔네용 😏 르네이스 밋업 다녀왔는데 MA 팬텀 뽑았어요 🫡 전 사실 포켓몬 카드 완전 초창기에 Collector Crypt정도만 해보고 끝이었는데 밋업 불러주셔서 레전드 밥 쌀
하락장엔 무조건 밥 쌀먹이지 레전드 밋업 다녀왔네용 😏 르네이스 밋업 다녀왔는데 MA 팬텀 뽑았어요 🫡 전 사실 포켓몬 카드 완전 초창기에 Collector Crypt정도만 해보고 끝이었는데 밋업 불러주셔서 레전드 밥 쌀먹하고 카드 왕창 주셔서 도파민 싹 충전하고 왔네요 🤩 르네이스는 yzilabs 한테 투자 받았는지 현수막에 backed by yzilabs 적혀져 있더라구요??? ㄷㄷ 😎 르네이스? - 실물 트레이딩 카드/컬렉터블을 온체인 NFT로 바꿔 거래·보관·상환하게 만드는 RWA 프로젝트 - 포켓몬 카드나 팩만이 아니라, 실물 컬렉터블이 어떻게 온체인에서 검증되고, 누가 보관을 책임지고, 오프라인 자산의 유동성이 어떻게 작동하는가를 온체인화 하는 인프라에 가까운 프로젝트 희단님 보니까 사이트에서 뽑은 카드 사이트에서 가격이 낮은 카드들은 직접 카드로 받아서 팔려고 받으셨다 하시더라구요 ㄷㄷ 카드 배송 안 해주는 곳도 있다 들었는데 그런 걱정은 안 해도 되는 것 같기도? 어제 tcgf 밋업 르네이스 부스에서 600만원짜리 카드 뽑았단 사람도 나왔는데 오늘은 그런 카드는 안 떠서 어제 갈걸 너무 아쉬웠습니다........ 아이고 😭 내껀데..... 그런데 진짜 카드깡 도파민 미쳤고 최근 갔던 밋업들 중에 도파민 진짜 풀충전된 밋업이었어요 😳 왜냐하면 아니 자꾸 한국어판에서 좋은 거 떠야 일판을 많이 받을 수 있는게 룰이었는데 한국어판에서 RR R만 뜨고 빤짝이 카드 하나도 안 나오고 그러다가 딱 진짜 마지막 판에서 MA라도 떠서 다행에었네요 훗 😎 비록 1등 상품이었던 팩 한통은 SAR에 밀려서 못 받았지만... MBM 님이 희단님 주신 카드 ssg 해서 제가 먹었네요 집에 잘 보관했다가 10년 뒤에 얼마인지 봐볼게요 ⭐️ 솔직히 카드 불장 처음엔 이해 안 갔는데 며칠 전 고래들이 이걸로 탈세하려고 오르는 거다? 라는 글 보고 납득이 가기 시작한... 과연 원피스카드까지 오르던데 이 불장 안제까지 이어질지 모르지만 올해 KBW 때 카드 들고 온다는데 꼭 가서 육백만원짜리 카드 제가 뽑아보겠습니다 🫡🫡 +) 근데 10만원 벌어서 좋아하고 있었는데 에어팟 한짝 잃어버렸어요 현진건의 운수좋은날 뭐지요...

현재 무작위로 chatGPT 결제되는 중 ㄷㄷ 😰 티빙이 문제인지 신한카드가 문제인지 최근 개인정보 유출 사고도 너무 많았고 chatGPT가 문제인지도 모르는데 무작위로 카드 이용해서 chatGPT pro가 결제되고 있다고
+1
현재 무작위로 chatGPT 결제되는 중 ㄷㄷ 😰 티빙이 문제인지 신한카드가 문제인지 최근 개인정보 유출 사고도 너무 많았고 chatGPT가 문제인지도 모르는데 무작위로 카드 이용해서 chatGPT pro가 결제되고 있다고 하네요 😰 근데 이건 본인 계정에 결제된 게 아니라면 카드 정보가 유출된 거라고 봐야하지 않을까 싶어용 심지어 본인 아이디로 결제된 것도 아닌데 open ai에 문의해도 자꾸 조사 중이라고만 하고, 로그인 되어있지가 않다, 청구된 메일로 메일을 보내달라 이런 말만 반복한다고 하네용 카드사도 자기들이 해줄 거 없다고 하니까 안 당하는 게 중요한듯 GPT 카드 결제 삭제하고 + 쓰는 카드들 있다면 당분간 해외 결제 차단 해두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포켓몬 런 다들 끝내셨나요????? 잉어킹 카드 쌀먹 갈까요? 😎 오눌 바쁜데도 일단 이정도 채웠는데 1km 밖에서 채우기가 쉽지 않네요... 버스.. 타고 틀어보려구용 😎 근데 이거 적으면서 버스 와서 해보니까 되는 것
포켓몬 런 다들 끝내셨나요????? 잉어킹 카드 쌀먹 갈까요? 😎 오눌 바쁜데도 일단 이정도 채웠는데 1km 밖에서 채우기가 쉽지 않네요... 버스.. 타고 틀어보려구용 😎 근데 이거 적으면서 버스 와서 해보니까 되는 것 같기도...? 1. 런데이 앱 설치 2. 잉어킹런 배너 찾아서 참여하기 누르기 3. 시작하기 누르고 1km 대충 걷기 4. SKT대리점 찾아서 잉어킹 카드 수령 신청하기 비트코인 하락 넘 충격먹어서 😰 3주는 운동 안 갔더니 이번주부터 다시 운동이라도 다녀야겠어요 건강이 제일이야

와 오늘 바빠서 아무것도 못 봤는데 코스피 하나도 못 말아올린 게 무섭네요 😰 과연 미장 열리고 어떻게 될지....? 그래도 이더리움의 4배구나........ 😭😭😭
와 오늘 바빠서 아무것도 못 봤는데 코스피 하나도 못 말아올린 게 무섭네요 😰 과연 미장 열리고 어떻게 될지....? 그래도 이더리움의 4배구나........ 😭😭😭

헉 바로 올렸네 과연 마이클세일러는 다음 주 추가 매수를 할 건지...? 🤩 이것 때문에 내렸다고 생각은 안 하지만 그래도 잡음이라도 없으면 좋겠네요 🥲
헉 바로 올렸네 과연 마이클세일러는 다음 주 추가 매수를 할 건지...? 🤩 이것 때문에 내렸다고 생각은 안 하지만 그래도 잡음이라도 없으면 좋겠네요 🥲

마이클 세일러 추가 매수 한다는 시그널 안 주는 주 그래도 꽤 있긴 했지만 뭔가 이렇게 시끄러운데 안 준다고 ? 이런 느낌적 느낌..... 😮‍💨
마이클 세일러 추가 매수 한다는 시그널 안 주는 주 그래도 꽤 있긴 했지만 뭔가 이렇게 시끄러운데 안 준다고 ? 이런 느낌적 느낌..... 😮‍💨

트럼프 “주식은 다음 주 월요일에 상승해야 합니다” 비트코인도 한번만 적어주라..
트럼프 “주식은 다음 주 월요일에 상승해야 합니다” 비트코인도 한번만 적어주라..

감자형이 세계를 구원한다
감자형이 세계를 구원한다

얼굴이 왤케 상했죠.... 😰
얼굴이 왤케 상했죠.... 😰

수능에 나와야 하는 코스피 문학 다음주 월요일 절대 국장을 보지 마 😰
수능에 나와야 하는 코스피 문학 다음주 월요일 절대 국장을 보지 마 😰

한눈에 알아보는 USD1 쌀먹 1. USD1 보유만 해도 수익! 바이낸스에서 6월 12일까지 가능 • APR 약 6% • 계정에 USD1을 보유하고 있으면 자동으로 $WLFI 토큰을 획득할 수 있음! 2. USD1 볼트 -
한눈에 알아보는 USD1 쌀먹 1. USD1 보유만 해도 수익! 바이낸스에서 6월 12일까지 가능 • APR 약 6% • 계정에 USD1을 보유하고 있으면 자동으로 $WLFI 토큰을 획득할 수 있음! 2. USD1 볼트 - Lorenzo × Binance Wallet 참여하기 • 7일 APY: 약 14% (기본 수익 7% + 파트너 토큰 인센티브 약 7%) • 참여 방법: 바이낸스 Web3 지갑 → DeFi 페이지 → USD1 선택 (이벤트는 6월 19일까지) 3. USD1 보유로 WLFI 보상 풀 나눠 갖기Bybit Earn 참여하기 • APR 약 7% • USD1을 보유하면 4,500만 WLFI 규모의 보상 풀을 나눠 가질 수 있고 • 보상은 매일 분배 4. USD1 대출 수익 — Dolomite • APR 약 8.7% (대출 기본 수익 3% + 플랫폼 추가 인센티브 5%) • 약 4,100만 USD1 규모의 대출 유동성 남아있음!

주말에 시간 있으세요? 있으면 쌀먹하러 갈까요? DogeOS 에서 룰렛 이벤트 진행 중이라고 하네요! *다계정 안걸리게 조심하세요!! 1. DogeOS 룰렛 가챠 사이트 접속 2. 미션 완료하면 바로 확정 보상 뭔지 확인 가
주말에 시간 있으세요? 있으면 쌀먹하러 갈까요? DogeOS 에서 룰렛 이벤트 진행 중이라고 하네요! *다계정 안걸리게 조심하세요!! 1. DogeOS 룰렛 가챠 사이트 접속 2. 미션 완료하면 바로 확정 보상 뭔지 확인 가능 현재 확정된 보상으론 커피 기프티콘 + DogeOS 티셔츠가 있다고 하네요!! 이거 뒷배가 raveDAO라고 누가 그러던데(확실한 건 아님!!) 코인도 뿌렸으면...❤️❤️❤️❤️❤️❤️ 🐕 DogeOS란? - DogeOS는 도지코인을 단순한 투기 자산이나 밈코인이 아닌 - 실제 인터넷 경제에서 사용되는 화폐로 발전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 단순히 <DOGE 가격이 오르길 바란다>가 아니라 - DOGE로 수익을 창출하고 (Earn) - 결제와 소비를 하고 (Spend) - 게임과 앱을 이용하고 (Play) - 다양한 DeFi 서비스를 활용하는 (DeFi) 실질적인 온체인 경제를 구축하는 것이 목표라고 하네요!! 도지코인이 인터넷 문화의 상징을 넘어 실제 경제 활동의 매개체가 된다면 성장 동력이 단순한 가격 상승이 아니라 사용성 활대에서 나올 수도 있다는 점에서 착안했다고 하네요😥 도지코인으로 테슬라 결제할 때 된거 아닌가요?

앤드류캉의 투자 철학 요약의 요약 😰 1. 매크로 노이즈보다 장기 기술 혁신이 좋은 기업을 찾을 것 2. 최고의 기업을 찾고 오래 보유하기! 3. 엣지는 정보가 아니라 깊은 이해에서 나온다 4. 최고의 인재들이 AI·로보틱
앤드류캉의 투자 철학 요약의 요약 😰 1. 매크로 노이즈보다 장기 기술 혁신이 좋은 기업을 찾을 것 2. 최고의 기업을 찾고 오래 보유하기! 3. 엣지는 정보가 아니라 깊은 이해에서 나온다 4. 최고의 인재들이 AI·로보틱스로 이동하고 있음 5. AI와 로봇은 노동시장 자체를 바꿀 수 있음 6. 앞으로 10년의 핵심 테마는 Physical AI와 로보틱스 지금 시작은 AI 혁명 초기이고 physical AI 시작 단꼐로 로보틱스의 태동기라고 하네용 금리나 전쟁보다도 AI 와 로보틱스가 앞으로 10년을 결정할 거라고...! 😰 이런 거 봐도 크립토 로보틱스 찾는 나는,,,, 하지만 크립토가 우세한 시기가 분명히 다시 온다...😥

휴 비트코인 앞자리가 6인 시대에 내가 밥을 먹어도 되는 걸까 ㅠ 어제 KGeN 밋업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하락장이라 밥 쌀먹하러 다녀왔는데용 요즘 매일매일 대충 때우다가 따뜻한 밥 들어가니 감격하면서 먹었던....🥺🥺
휴 비트코인 앞자리가 6인 시대에 내가 밥을 먹어도 되는 걸까 ㅠ 어제 KGeN 밋업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하락장이라 밥 쌀먹하러 다녀왔는데용 요즘 매일매일 대충 때우다가 따뜻한 밥 들어가니 감격하면서 먹었던....🥺🥺🥺 근데 제가 시킨 뭉티기 다른 테이블에서 가져갔네요.... 이더리움 올라갔으면 매일매일 내돈주고 시켜먹는건데 눈에 아른거려요 🥲🥲🥲🥲 KGeN 파운더 분은 처음 봤는데 대강 적어보면 Nazara Technologies CEO 출신으로 인도 게임산업에서 오랜 경험을 쌓은 사람인데 현지 게임 커뮤니티 내에선 “Father of Gaming”으로 불릴정도로 인지도가 엄청 높다고 하더라구요 인도에서 인기 엄청나다고 해서 저도 같이 사진 찍어봤네용 😎 사실 저는 KGeN을 그냥 게임 프로젝트 정도로만 알고 있었는데 이야기를 들어보니 지금은 방향이 꽤 달라졌더라구용 이제는 AI 시대의 검증된 인간 인프라를 목표로 유저의 활동, 참여도, 실력, 소비 이력, 네트워크 기여도 등을 기반을 통해 실제 사람인지 / 봇인지 / 가짜 트래픽인지 구분하고 검증하는 시스템을 만들어 Ai 시대에서 "진짜 사람"을 증명하는 데이터를 구축하는 걸 노리는 느낌이었습니다 최근 발표한 KGeN 2.0도 꽤 흥미로웠는데 - 약 2,200만 KGEN 토큰 소각 - 향후 AI 사업 매출을 토큰 바이백 +소각 구조와 연결 실제 매출 기반과 토크노믹스를 엮는 시도를 하는 프로젝트들 퍼포먼스가 좋았던 거 생각하면 굉장히 빠르게 반영하는 편인 것 같았습니다!! 물론 실제 매출이 얼마나 일어나는지가 중요하겠지만..! 그냥 단순 밥 쌀먹하러 다녀온 거였는데 늦게 가서 잘 못들은 발표도 다시 말씀해주셔서 프로젝트 동향도 듣고,, 잼얘도 듣고,, 이더리움 얼마갈지도 듣고 😱😱 생각보다도 더 뜻깊은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현재 국내엔 코인원에만 상장해있는데 빗썸 업비트도 가보길...! 😎 ++) 퓨처하우스도 어제 처음 가봤는데 엄청 쾌적하고 좋던... 그래도 릴리님 처음 뵀는데 모델 포스라 딱 알아보겠어서 용기내서 인사드렸네용 ㄷㄷ 미니선풍기도 기념품으로 받았는데 😈😈😈 이거 엄청 좋아서 몇개 더 가져오고 싶었던....... 2018년 막 유행할 때만 쓰다가 저런 스타일 첨 써봤어요

아서헤이즈 월드코인도 매도 😨
아서헤이즈 월드코인도 매도 😨

헉....... 나라 망했나요......... ❤️
헉....... 나라 망했나요......... ❤️

비트코인 코인베이스 프리미엄 돌아오는 중...? 이번엔 믿어도 될까요 ❤️
비트코인 코인베이스 프리미엄 돌아오는 중...? 이번엔 믿어도 될까요 ❤️

충격 사실... 레이어제로는 바이백을 하고있었다 - 5월 바이백: 124,574 ZRO - 현재까지 총 바이백: 1,889,625 ZRO 스타게이트는 $LINK CCIP가 출시된 이후 수수료로 벌어들인 금액($1.8M)보다
충격 사실... 레이어제로는 바이백을 하고있었다 - 5월 바이백: 124,574 ZRO - 현재까지 총 바이백: 1,889,625 ZRO 스타게이트는 $LINK CCIP가 출시된 이후 수수료로 벌어들인 금액($1.8M)보다 $ZRO 매입에 더 많은 금액을 지출했다고 하네요 ($2.8M)

하이퍼리퀴드 솔라나 가격 따잇 😰
하이퍼리퀴드 솔라나 가격 따잇 😰

메이플스토리로 알아보는 저출산임에도 집값이 오르는 이유 1. 메이플스토리 유저 감소 현상이 한국의 저출산·인구 감소와 비슷함 2. 유저 수가 줄면 게임 내 사냥터가 한산해질 것이라고 예상 3. 하지만 스카니아 서버는 오히려
+1
메이플스토리로 알아보는 저출산임에도 집값이 오르는 이유 1. 메이플스토리 유저 감소 현상이 한국의 저출산·인구 감소와 비슷함 2. 유저 수가 줄면 게임 내 사냥터가 한산해질 것이라고 예상 3. 하지만 스카니아 서버는 오히려 사람이 더 많아짐 4. 이유는 유저들이 사람이 적은 서버를 떠나 가장 큰 서버인 스카니아로 몰렸기 때문 5. 다른 서버는 거래와 파티 구성이 어려워지면서 인구가 더욱 빠르게 감소 6. 이는 지방 인구가 줄어들수록 서울로 사람들이 집중되는 현상과 유사함 7. 운영진이 서버 분산 정책을 시도했지만 오히려 스카니아 집중 현상이 더 심해짐 8. 유저 감소로 저레벨·일반 아이템 가격은 크게 하락함 9. 반면 최고급 아이템은 수요 유지 + 게임 내 화폐 가치 하락까지 겹쳐 가격이 급등 10. 저출산으로 전체 인구가 줄어도 서울 같은 핵심 지역의 집값은 오를 수 있음 11. 메이플스토리 경제가 한국 부동산 시장의 미래와 비슷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