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
Feedback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الذهاب إلى القناة على Telegram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إظهار المزيد

📈 نظرة تحليلية على قناة تيليجرام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تُعد قناة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waitstudy) في القطاع اللغوي الكورية لاعباً نشطاً. يضم المجتمع حالياً 19 610 مشتركاً، محتلاً المرتبة 6 042 في فئة العملات المشفرة والمرتبة 214 في منطقة Korea.

📊 مؤشرات الجمهور والحراك

منذ تأسيسه في невідомо، حقق المشروع نمواً سريعاً وجمع 19 610 مشتركاً.

بحسب آخر البيانات بتاريخ 23 يونيو, 2026، تحافظ القناة على نشاط مستقر. خلال آخر 30 يوماً تغيّر عدد الأعضاء بمقدار 20، وفي آخر 24 ساعة بمقدار 3، مع بقاء الوصول العام مرتفعاً.

  • حالة التحقق: غير موثّقة
  • معدل التفاعل (ER): يبلغ متوسط تفاعل الجمهور 12.14‎%. وخلال أول 24 ساعة من النشر يحصد المحتوى عادةً 9.16‎% من ردود الفعل نسبةً إلى إجمالي المشتركين.
  • وصول المنشورات: يحصل كل منشور على متوسط 2 380 مشاهدة. وخلال اليوم الأول يجمع عادةً 1 797 مشاهدة.
  • التفاعلات والاستجابة: يتفاعل الجمهور بانتظام؛ متوسط التفاعلات لكل منشور يبلغ 5.

📝 الوصف وسياسة المحتوى

يصف المؤلف القناة بأنها مساحة للتعبير عن الآراء الذاتية: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بفضل وتيرة التحديث المرتفعة (أحدث البيانات بتاريخ 24 يونيو, 2026) تحافظ القناة على حداثتها ومستوى وصول مرتفع. وتُظهر التحليلات تفاعلاً نشطاً من الجمهور، ما يجعلها نقطة تأثير مهمة ضمن فئة العملات المشفرة.

19 610
المشتركون
+324 ساعات
-347 أيام
+2030 أيام
أرشيف المشاركات
GRVT는..... 같이..갈수있나...?

이러면 진짜로 3월에 베이스드 엣지엑스 백팩 삼위일체 떴네.

Repost from Sioencrusing
방금 뭐 일정 얘기에 tge 들렸던 것 같은데 그래서 개올라가는건가 정확히 못 들엇는데
방금 뭐 일정 얘기에 tge 들렸던 것 같은데 그래서 개올라가는건가 정확히 못 들엇는데

아니 허이 기존쎄 ㄹㅈㄷ 네
아니 허이 기존쎄 ㄹㅈㄷ 네

오늘 엣지엑스 파트너쉽은 MEXC 나올예정. 솔직히 매일 기대중임. 맥씨 샤라웃 언제해주냐

바이낸스가 법무부한테 뚜두려 맞을각이 보이니까 $HYPE 매수세가 붙음.
바이낸스가 법무부한테 뚜두려 맞을각이 보이니까 $HYPE 매수세가 붙음.

😓😓😓
😓😓😓

오랜만에 들여다본 해시드에서 만든 이더 밸류에이션지표 https://ethval.com/ 여러가지 종합하면 이더 적정가격은 5천달러라고 한다..근데 FEE같이 실질적인 수익 관련 지표 넣은 영역에선 이더리움 적정가치 $5 나
오랜만에 들여다본 해시드에서 만든 이더 밸류에이션지표 https://ethval.com/ 여러가지 종합하면 이더 적정가격은 5천달러라고 한다..근데 FEE같이 실질적인 수익 관련 지표 넣은 영역에선 이더리움 적정가치 $5 나 $3 이래서 뼈 맞았음.

내일 오후 8시네요. 무슨 이야기 나올지 벌써 궁금하네.

🍀 Grvt CEO @hong_grvt AMA 진행 : 리마인드 Grvt CEO @hong_grvt 가 AMA를 진행하며 TGE 및 다양한 주제에 대한 여러분의 질문에 직접 답변할 예정입니다. 🔵 3월 12일 오전 11시
🍀 Grvt CEO @hong_grvt AMA 진행 : 리마인드 Grvt CEO @hong_grvt 가 AMA를 진행하며 TGE 및 다양한 주제에 대한 여러분의 질문에 직접 답변할 예정입니다. 🔵 3월 12일 오전 11시 (UTC) AMA 진행 🔵한국 시간 : 3월 12일 20시 KST 궁금한 점이 있다면 X 댓글로 질문을 남겨 주세요. 그때 뵙겠습니다! ➡️ 리마인더 설정하기원문 📌 GRVT 에어드랍 정보 공유방 텔레그램 공지 | 텔레그램 커뮤니티

비트코인이 찐반일거같아서 풀시드 2~3배롱 << 이런게 위험하다. 그말인듯. 한번 망했을때 모든걸 잃으니까

한줄요약하면 내 풀시드 대비 얼마나 노출이 되었느냐. 예를들어 이번 매매 망하면 내 풀시드 50퍼 날라가 << 이러면 최악.

워뇨띠가 말아주는 강의 "리스크 관리 심화편" https://gall.dcinside.com/chartanalysis/4623076
워뇨띠가 말아주는 강의 "리스크 관리 심화편" https://gall.dcinside.com/chartanalysis/4623076

Everything 퍼블릭 세일 소액만 찔러봤어요 원래 스태이지0? 제일 빠를때 하고싶었는데 놓쳐서 스테이지3에 샀음 지금이 페이즈1 초반이라 한거고요. 뒤로갈수록 사면 물릴거같음. 초반에 넣든가 아니면 pass. 휴머니티
Everything 퍼블릭 세일 소액만 찔러봤어요 원래 스태이지0? 제일 빠를때 하고싶었는데 놓쳐서 스테이지3에 샀음
지금이 페이즈1 초반이라 한거고요. 뒤로갈수록 사면 물릴거같음. 초반에 넣든가 아니면 pass.
휴머니티 토큰으로 사면 10퍼 할인해줘서 $H 사서 했습니다. 쌩 테더로는 절대 never ㄴㄴ 이런건 무조건 평단 낮춰야됨 보니까 물량이 팔리거나 유저 or 볼륨 늘거나. 그래야 스태이지 넘어가는데 유저나 볼륨이 늘어날 가능성은... 적은거같음... 그정도로 유동성과 뉴비가 넘치는 시장이 아니다.😂 https://t.me/EverythingTradeOfficial_bot?start=SBT_Masil
텔레 퍼프가 엄청나게 성공할거라는 기대는 솔직히 안하고요. 휴머니티 애들이 리드 했다고 하길래 $H 크라임 했던거 생각나서 해봤음. 걍 복권 하나 긁은거라고 보시면 될듯.

비트겟, 모든 직원에게 AI를 배우고 사용하도록 지시 아침 주간 회의에서 AI 도입을 거부하는 사람은 즉시 해고될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달 #비트겟
비트겟, 모든 직원에게 AI를 배우고 사용하도록 지시
아침 주간 회의에서 AI 도입을 거부하는 사람은 즉시 해고될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달
#비트겟

이번주 마루 가챠 결과. 딱 7개만 더 있었으면....
이번주 마루 가챠 결과. 딱 7개만 더 있었으면....

😓
😓

이사람 10분동안 포스팅 10개함....

나는 곱게 늙어야겠다.....
나는 곱게 늙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