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보약이다
الذهاب إلى القناة على Telegram
1 067
المشتركون
لا توجد بيانات24 ساعات
لا توجد بيانات7 أيام
لا توجد بيانات30 أيام
جاري تحميل البيانات...
القنوات المماثلة
لا توجد بيانات
هل تواجه مشاكل؟ يرجى تحديث الصفحة أو الاتصال بمدير الدعم الخاص بنا.
سحابة العلامات
لا توجد بيانات
هل تواجه مشاكل؟ يرجى تحديث الصفحة أو الاتصال بمدير الدعم الخاص بنا.
الإشارات الواردة والصادرة
---
---
---
---
---
---
جذب المشتركين
يونيو '26
يونيو '26
+892
في 17 قنوات
مايو '26
+175
في 27 قنوات
| التاريخ | نمو المشتركين | الإشارات | القنوات | |
| 28 يونيو | +11 |
منشورات القناة
| 2 | [숏감마 이해하기]
• 1억으로 2배 레버리지 ETF 매수 → 운용사는 2억 익스포저 유지 필요
• 기초자산 10%↑ → ETF 자산 1.2억 → 2배 맞추려면 2.4억 필요 → 0.4억 더 산다 (올랐는데 더 매수)
• 반대로 떨어지면 → 판다 (내렸는데 더 매도)
• 오르면 사고 내리면 파는 = 시장 따라가며 변동성 증폭 → 이게 숏감마
• 운용사가 옵션 판 것도 아닌데, 레버리지 ETF 일일 리밸런싱 구조 자체가 숏감마와 동일
*미래에셋증권 전략/퀀트
t.me/eqmirae | 488 |
| 3 | 글썼어여 제목으로 어그로좀 끌었음
https://blog.naver.com/sanoulzig/224322786715 | 5 437 |
| 4 | 어짜피 버블 가격 먹으려면
주도주를 사야한다는 컨센이
점점 확산하기만 하니까 (엔트로피마냥)
결국 점점 더 쏠림
삼전보다도 하닉 차트가 더 쏘고
이걸 사람들이 인지함. 그러면 앞으로도 하닉>삼전 이지 않을까..?
삼전은 개별호재 있을때 단타용이라 생각 (26일 배당락일)
사진출처 :
https://blog.naver.com/onejejuwave/224321656172 | 1 010 |
| 5 | 오를확률 높다곤 생각했는데
다행히 성공적
하닉이랑 서로서로 끌어올리렴.. | 999 |
| 6 | 이때도 코스피 일봉 이격도 130 넘고 조정왔었는데
오늘 130임. 내일도 오르면 오르는 각도보고 일부 정리할듯
※ 다들 50일 이격도 본다고 하는데 사진은 60일 이격도긴 함 | 1 022 |
| 7 | 마이크론이 상대적으로 싸보여서 롱치고 있음
하닉이랑 차트 비슷해야하지 않을까(?)
풀시드 하닉은 유지중.. 하루 더 쏴주면 좋겠는데 | 877 |
| 8 | 하닉 전고 개뚫었는데 문제는 물량 덜 채운거 같아서 찝찝하단거 | 875 |
| 9 | 마이크론 전고 뚫어서 하닉도 뚫는다고 보고 ADR, 자사주매입 얘기도 있겠다 삼전있던거 다 하닉으로 갈아탐
현재 하닉몰빵남 | 891 |
| 10 | 복잡할 수록 단순하게 생각하기
대전제 : 전고는 간다
→ 청산 안당할 정도로 포지션 채운다 (100~130%)
1. 저점 정확히 못맞춘다. 분할로 산다.
2. 피뢰침 하락은 평단관리, 반등 매도에 유리하므로 적극매수
3. 급격히 올리면 판다
그냥 단기적으로 싸면 매수 오르면 매도하고
트레이딩하면서 날이 지날수록 홀딩 포지션 늘리기
현재 50%, 월욜 70%, 화율 90% 이런식. 남은 걸로 트레이딩
뉴스나 매크로는 전혀 신경안쓰고 차트의 힘만 볼 생각
호재건 악재건 아무상관 없다고 생각함.
다들 저점에 대한 확신이 없는 구간이라
호재 나와도 떨어질 타이밍이면 떨어지고
악재 나와도 오를 타이밍이면 오른다.
뭐.. 언제나 생각은 바뀔 수 있음 | 1 751 |
| 11 | 주식에 레버가 많이껴서 코인처럼 움직이니까
진짜 코인하듯이 하락에 하락 나오는거 생각하고 받아야 할거 같네
월욜 단타나 좀 줍고 포지션 크게 안늘릴 예정. 하락에 줍고 반등하면 좀 털거 같음
마이크론 실발 24일인데 그 전까지 호재가 될 것도 딱히 안보이고 스페이스x 같은 유동성 빨리는거나 있음
상승할땐 호재 is 호재
악재 is 호재 였다면
이젠 역으로 악재 is 악재
호재 is 악재 로 가는 걸 생각함.
예전에도 보면 사람들 아파서 채팅도 없이 조용해질때까지 하락주고나서야 오르지 않았나.. 어쨌든 오른다곤 봄 | 6 463 |
| 12 | 이 시나리오인가.. 난리네 | 1 387 |
| 13 | 뭐가 됐건 마이크론도 빠지고 전닉 조정중..
현재 포지션 20%/150%
저점 잘 주우면 몇달은 안팔아도 되겄지싶네
삼전30 하닉200 올까...?
나눠서 사야지 뭐 | 1 176 |
| 14 | " 시장은 늘 옳다."
나는 이 문장이 시장에 참여하는 모든 분들이, 반드시 기억해야 할 문장이라고 생각한다.
그림 속 문장은 사실 잔인한 이야기다.
" 사실이든 아니든 인정해야 한다. 시장은 늘 옳다."
이 말은 시장이 진실이라는 의미가 아니다. 시장이 현실이라는 의미다.
[출처] 시장은 늘 옳다.|작성자 알바트로스 | 1 095 |
| 15 | 이격도 좀 벌어져있으니까 하락 트리거를 뭐든 아무거나 갖다붙히자면
시위 → 정세불안 → 외국인 이탈 → 개미레버청산 ??
외국인들은 팔고 있기도 했고, 달러는 오르고 있어서 외국인들 마이너스 더 많이 찍히겠네. 또 팔지 않으려나 내일 장은 과연.. | 2 579 |
| 16 | 10년 뒤에 이걸 보면 무슨 생각을 할까 싶어서 남기는 글
https://blog.naver.com/dolchanchain/224301852391 | 1 128 |
| 17 | 강세장엔 벌어도 여전히 아쉽다.
6월엔 포모 덜 느끼며 더 잘해봅시다!
https://blog.naver.com/sanoulzig/224300771378
ps. 시드 정산주기가 짧아지는거 보니 고점인거 같음; 셀반꿀 마렵 | 8 152 |
| 18 | 자기 전 생각 마무리
: 우리 코인러들은 ai 주식 투자하기에 꽤 좋은 환경에 놓여 있다.
Opus 4.8 같은 새 모델이 나오면 바로 써보고, 그걸 돈 버는 수단에 연결해보는 텔레그램 커뮤니티가 있다. 서로의 노하우와 경험도 가감 없이 공유된다.
정확한 타임라인은 기억나지 않지만, 올 2월쯤 오픈클로가 엄청난 바이럴을 타면서 “오픈클로-오케스트레이션”이라는 개념을 텔레그램에서 처음 봤다.
적당히 바이브 코딩에 관심만 있었다면, 그때 오케스트레이션이 뭔지 검색이라도 해봤을 것이다. 그리고 결국 오케스트레이션은 결국 하나의 새로운 투자 컨센서스를 만들어냈다.
AI 추론 과정에서 시스템 성능을 극대화하려면 CPU와 GPU 간의 매끄러운 오케스트레이션이 필수. AI 시대에 마치 구시대의 유물처럼 느껴졌던 CPU 기업들(인텔/암드)의 투자 의견 상향으로 이어졌다.
결국 기술의 최선단에서 느끼는 것들이 투자로 이어지기까지는 아직 시간 딜레이가 있다.
엄청 느리지도, 엄청 빠르지도 않다.
잘 캐치만 한다면 바로 수익이 바뀔 수 있는 정도의 속도감인 것 같다.
지금 Opus 4.8을 써본 사람들은 다들 비슷한 말을 한다.
병렬 에이전트가 미쳤다.
토큰 사용량이 미쳤다.
이 느낌은 또 한 번 Claude Code의 매출 증가, 메모리 증설의 필요성 같은 여러 투자 논리로 이어질 수 있다.
CPU와 오케스트레이션을 놓친 게 아쉬워서 쓰는 글
—-
부정적 의견 : agi의 핵심 레시피 - 메타인지 서브 에이전트가 정답이고 더 세련되고 큰 모델을 계속 만드는 게 아니라 최적화(소프트웨어)가 미래라는 의심이 생기면 하드웨어 vs 소프트웨어 춘추전국시대 on .. | 1 099 |
| 19 | 농구천재님 曰 :
저는 보유 주식에 수익률을 보지 않습니다. 그러니까 제가 뭐 예를 들어 뭐 A라는 주식을 가지고 있는데 30% 이익이 났는지, B 주식이 20% 손실이 났는지 ... 항상 오늘 만약 현금이 100이라고 할 때 이 비중이 맞는 건가, 1년 뒤를 봤을 때 내 가장 자신이 있고 가장 이게 수익률이 높을 것 같다는 주식을 가장 많이 산다..
손절이라고 안하고 리밸런싱이라 생각하면 실패한 주식도 쉽게 팔 수 있다.
익절은 항상 옳아. 이런 소리 같은게 가장 잘못된.. 이런 말을 한다는 거 자체가 과거의 수익률에 얽매인다는 뜻이다.
수요의 이유와 방향성, 기울기, 길이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한다.
월별결산, 분기결산 등 과거에 집착하지 않는다 → 수익이 많이 났다고 예전과 다른 스탠스를 취할 수 있음. 투자는 항상 똑같은 태도로 임해야 한다.
보통 현금비중없이 풀 주식이라 하시네ㅋㅋㅋ...
유연하게 앵커링 되지 말고 판단하자!
https://youtu.be/7uyDS_EfhE8?si=w81S_orFf1oh6wgF | 1 075 |
| 20 | 하닉 GDR.. 이대로만 상승다오..
https://kr.investing.com/equities/sk-hynix-drc | 922 |
متاح الآن! بحث تيليغرام 2025 — أهم رؤى العام 
